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   2015-07-28 0 289 목록
그놈의 스노우쿨링 스노쿨링 스노쿨링 스노쿨링!!!!!!



전 왜이렇게 이게 거슬려서 죽을거같죠?

왜 다들 스노쿨링이라고 하는지ㅜㅜ 스노클링인데... snorkeling 이었나 스펠이

암튼 클이 kel 이라 절대 쿨이라고 읽을 수 없는 표기인데ㅋㅋㅋ 스노쿨링이라고 쓰시는분들이 너무 압도적으로 많네요


저번엔 장호항 스노클링 검색하다 어떤분이 눈처럼 시원해서 스노우쿨링인가봐요~! 이러게 쓰는거보고 리플로 고치시라할뻔;;;;ㅋㅋㅋ

심지어 미국 어학연수 다녀온 언니도 스노쿨링이라고 하더라구요?


전 이게 그렇게 거슬려요........


맞춤법 안/않, 되/돼 틀리는건 또 괜찮은데

이 스노쿨링이랑 찡찡되고, 손안되고, 막 이런거보면 열이 솟구쳐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저도요!!!
그 기분 알아요~~~스노클링!!!!!!!!!!!!!!!!!!!
또 있어요~~~
현수막 플래카드잖아요~~~
근데 다들 플랜카드플랜카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래래래래래래래래래 라구요!!!!!!!!!!!!!!!!!!

프로필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 아맞아요 그것도! 왜이러는걸까요 대체ㅠㅠㅠ 플래카드는 현수막이라는 한국어라도있지 스노클링은 뭐라해야되나요ㅠㅠ

ㅎㅎㅎㅎ~~~
외래어표기라,,,^^;;;;;
요즘 저는 신세대들의 신조어 따라가기도 벅차던걸요,ㅎㅎ~

프로필이미지

신조어는 포기했어요ㅎㅎㅎ 최근엔 진짜 한글 파괴수준이더라구요ㅠ

ㅋㅋㅋ 그러네요.... 진짜

기타도 그렇죠. 분명 Guitar인데 가끔 키타라고 발음하는 사람들 보면 이상해요.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