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상실이집사리나   |   2014-02-21 0 86 목록
크하~ 오늘도 일찍 시작한 하루예요~

주총참석한 3기 여행신 여러분 무사 귀가 하셨나요~

히힛~ 전 1시쯤 잠들었나~~~

오늘 남푠님 생일이라 어제 장을 봤어야했는데 나님은 불량주부... 쿨럭...;;;

포스팅하다가 장도 못보고, 운동도 빼먹고 주총가고 ㅎㅎㅎ

아침에 5시 30분에 밍기적 밍기적 일어나서 두부넣고 멱국 끓이고

연두부 샐러드 준비하고, 남푠님 좋아하는 소시지 튀기고...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김치전 부치고.... ㅋㅋㅋ

대충 아침밥 먹여서 보냈어요~ 옹캬캬캬~

그래도 일찍 일어나 남푠님 밥상차려주니 개운은 하네욧~ ㅎㅎㅎ

리뷰할 리스트 적고 있는데 아침에 택배... 두둥... 두박스나 받았어요...

솜씨는 그닥이지만 집근처에 원투고 패밀리 있음 초대해서 밥이나 한끼 먹음서 수다 왕창~ 하고 싶네요~ ^^/

 

 

미역국 엄청 좋아하는뎅 ㅠㅠ...........
생일 축하드린다고 전해주세욤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전해드릴께요~~~
뚜딩님 즈희집 1층 비었는뎅..... 1층은 원룸이라는~~~
이사오세요~~~ ㅋㅋㅋ

프로필이미지

리나님 역삼에서 좀 멀지 않았던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내방역에서 7호선타고 학동에서 147타고 갔어요. ㅋㅋㅋ 나름 가까워요~~ 30분?

피곤하실텐데~~~
새벽에 생일상까지,,,, 멋져요,,,^^~~~
소심한 A형이라 걱정을 했는데~
넘 반갑게 맞이 해주셔,,, 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ㅎㅎㅎ~

프로필이미지

히히~ 일년에 한번인데요~~~ 옹캬캬캬~~~
저도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아침을 아주 근사하게 하셨옹~
행복한 랑이예용~~~~~~~~~~~~~~~~~~
생일 축하드려요~~~~~~~~~~~~~~~~~~~~~~~~~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