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대청수   |   2014-02-24 0 145 목록
panpirin - s

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용~~~~~

 

병원에 갔는데....정말 증상이 모두~~~~~같아요.

 

심한 기침에......가래, 폐가 밖으로 나올꺼 같아요.

 

특히 밤에 심하고....낮은 좀 괜찮고.....

 

 

감기 조심하세요..    판피린 ~~~~에스 

저녁엔 기온이 낮아서 그래요.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세요~

프로필이미지

목을 따뜻하게 감싸야 하는데.....목이 길어서.....ㅋㅋㅋ

감기조심하세요~~

프로필이미지

완전 조심해야 됩니다. 이거 한번 걸리면, 완전 전달 속도가 빨라서....ㅋㅋ

아 진짜 이번에 독해요 독해
저 감기 안걸리는데, 저번에 걸리고 폐렴 걸릴뻔했어요 ㅠㅠ
정말 말하는 직업인데 토할뻐뉴ㅠㅠㅠㅠ
대청수님 조심하셔요! 관리잘하시구요!

프로필이미지

그러게요. 목소리가 안나오는데....이넘에 업체에서 미팅을 3시간을 해서....더 맛이 간듯....ㅋㅋㅋ 감사 감사

헐~~빨리 나으세용~~~~~~~~~~~~~~~~~~~~~~

프로필이미지

넹 빨리 나으려고 합니다. 이제 운동도 좀 하고...으샤 으샤~~~~

미세먼지 방송을 연일 보니~~~~~ 더 그런듯합니다.
얼른 완쾌하세요,,,^^~

프로필이미지

넵 열심히 도라지 생강물 마시고, 주사도 뿅 한방 맞고, 약도 먹고 있습니다. 감사 얼릉 나아야죠. 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