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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다톡 상실이집사리나   |   2014-02-25 0 93 목록
오늘은 일찍 자겠다며................ 그랬는데.....

12시가 훌쩍~ 지났네요. 

주말에 다녀온 다이어트체험 반나절 후유증으로 운동도 못갔어요. ㅋㅋㅋ

다이어트하고 싶은분, 마음껏 먹으며 살빼고 싶은분은 이거해보세요.

안빠질래야 안빠질 수 없답니다.


버피 50 -> 스쿼드 50 -> 싯업(윗몸일으키기) 50

버피 40 -> 스쿼드 40 -> 싯업(윗몸일으키기) 40

버피 30 -> 스쿼드 30 -> 싯업(윗몸일으키기) 30

버피 20 -> 스쿼드 20 -> 싯업(윗몸일으키기) 20

버피 10 -> 스쿼드 10 -> 싯업(윗몸일으키기) 10


이걸 쉬지않고 계속하면 약 35분 걸려요. 

뭐 개인적인 차이는 있겠지만, 전 35분쯤 소요됐어요. ㅋㅋㅋ

근데 문제는......... 매일매일해야하는데 전신 근육통을 호소하고 있답니다. ㅋㅋㅋ

제가 운동을 좀 게을리했더니만 난리네요~ 난리..

하지만 이것만 꾸준히 한다면 군살은 쏘옥~~~빠질것같아요.

나님은 힘드니까 이미 포기.. ㅋㅋㅋㅋㅋ

아이고~ 오늘 윗몸일으키기 세개하니까 못하겠더라구요. ㅋㅋㅋㅋ

우와. 진짜 안 빠지기 힘들겟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하면 다음날 바로 근육통 올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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움직일때마다 신음소리가....ㅋㅋㅋ

전........보딩으로도 하체만 근육통 아, 날개도 근육통
근데 살은 안빠지고 새벽보딩하니 라면 먹고 우동먹고 뭐 먹고 먹고 먹고 또자고............
저거.....다 못하겠어요, 작년 개인트레이너가 절 죽이려고 했던때가 생각나요...............그 다음날부턴 피해다닌;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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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욕하고싶었어요.... 쿨럭...

허허허.. 버피는 머고 스쿼드는 뭐래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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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대다녀온 남푠님께 물어보면 알려줄꺼예요~ 즈희 신랑 군대 다시 온 느낌이라며....
버피는 1두팔로 바닥을 짚고 2 양다리를 뒤로 길게 뻗어요 3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서 차렷.... 요게 한개
스쿼드는 1두팔을 앞으로 나란히하고 2 투명의자에 앉은것처럼 앉았다 일어나요 3. 대신 다리는 십일자 무릎은발꿈치앞으로 나가지 않게...... 요게 한개

매일~매일,,,, 꾸준히가 가장 중요한데~
다른건 매일해도 운동은 매일이 잘 안되더라구요.....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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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주 3회정도....하라는데... 아이고~ 배가 땡겨서...

제게 이런 운동이 필요해요~~~~~~~~~~~~
운동을 넘 안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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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살이 빠질거같아요~ ^^

저 취직하기전에 엄마랑 숀리 운동ㅋㅋㅋㅋㅋㅋㅋㅋ했는뎈ㅋㅋㅋㅋ
진짜 미친듯이 힘든데 살은 거의 안빠지더라구요...
그냥 체력만 건강해짐.....쳇......
그래도 뭐.. 그때 살짝 길러둔 체력으로 지금까지 버텼는데
다 소진됐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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숀리는 남자잖아요~ 운동할땐 여자트레이너가 도움이 되는듯해요.
남자들 몸과 여자의 몸은 운동방법에 따라 각각 다른데
남자 트레이너들은 본인이 했던 방식을 알려주기때문에 그닥... ㅋㅋㅋ
글구 숀리는 넘 몸을 혹사 시켜요...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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