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뚜딩   |   2014-03-03 0 91 목록
벙개 다녀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역 노랑통닭 벙개 다녀왔어요 >.<


벙개에 참석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여행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이니

아주 그냥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한참 놀다보니 또 12시가 다되서야 집에 들어왔네요 @.@

다들 집에 잘 들어가고계신지몰라~


오늘 처음 만난 털털하고 재밌는 구로동공대생언니~ 처음만났지만 2차에서 옆자리앉으면서 젤 많이 대화한듯ㅋㅋㅋ

이상하게 매번 자리가 멀어서 항상 젤 대화 적게 하고 헤어지는 러블리썬언니 ㅠㅠ 막판에 겨우 좀 대화한듯....

그리고 오랜만에 이산가족 상봉한듯한 기분 들었던 유후언니! 목요일에 또 보자는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자주 만나서 이젠 편한 언니들 같은 최다언니랑 상실이집사리나언니~ 앞으로도 벙개를 통해서 자주 볼듯한 기분?

(남자분들은................생략......)


다들 반가웠어요! 다음에 또만나요 >.<

 

남자분들은 생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가웠오~!!!

프로필이미지

남자분들은 과감히 생략한다!
언니 담에 또만나유 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러워요.. 완전.. ㅋㅋㅋㅋㅋㅋ 공간이동하고파요 서울로.. ㅋㅋㅋ

프로필이미지

티티님 우리 주주총회에서는 뵐 수 있는건가요? ㅠㅠ

저희부부는 ... ㅋㅋ 토일에 일을 하고 평일에 쉰답니다.. 주주총회가 평일에 열리길... 소망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평일에 쉴수있다니!
평일에 한가할때 여행다닐 수 있어서 그것도 나름 좋을 것 같은데요 ㅎㅎㅎ

밤새 밴드를 보면서~~~~ 부러워만 하고 있었다죠....^^;;;;;;;~

프로필이미지

다음엔 주말통해서 낮 벙개도 해볼까봐요~

아홍~~~~~~~~~~~~벙개라뉘~~~그저 부러울뿐!!!!!!!!!!!!!!!!!!

프로필이미지

부산벙개도? ㅠㅠ......

왜 남자는 생략??????? 우뛰~~~~~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생략 ㅎㅎㅎ

남자분들은 생략....ㅋㅋㅋㅋㅋ 12시에서 더 길게 하면 갈수있는데 ㅜㅜ

프로필이미지

다음에는 12시에 한다고들 했습니다. 구로동님과 러블리님 최다님께서....ㅋㅋㅋㅋ

ㅜㅜ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