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한장의 추억 수척girl   |   2014-03-07 0 86 목록
스페인 세고비아♥

  

 

제가 찍었지만 스스로 엄청 감탄한 사진이에요ㅋㅋㅋ

세고비아 수도교!!

스페인만 장기여행하고 싶네요ㅜㅜ

 

 

 

프로필이미지

혼자찍고 감탄하기 없기!!!!! ㅋㅋㅋ 세고비아 갔는데...내가 여기를 갔나 안갔나 모르겠네요. ㅋㅋㅋ

프로필이미지

아주 가끔씩 혼자 감탄해요ㅋㅋ세고비아 갔으면 요건 보셨을텐데요~~

프로필이미지

이야~ 저도 감탄 감탄!!!

프로필이미지

ㅋㅋ유럽햇살은 막 찍어도 예쁘게 나오는 거 같아요ㅎㅎ

프로필이미지

책에서만 봤던 세고비아 수도교!!!!
스페인만 장기여행하는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포르투칼도 너무 가보고싶고 산티아고 데 카미노도 해보고싶고 ㅋ

프로필이미지

스페인이랑 포르투갈 넘 좋아요ㅠㅠ

프로필이미지

으어 쩐다..!!! 장난아니네 ;ㅁ;

프로필이미지

실제로 저렇게 큰지몰랐는데 놀랐어요ㅋㅋ

프로필이미지

오오.......여기 진짜 멋지네용!

프로필이미지

세고비아 갔다가 스페인에 완전 반해버렸다는 ㅎㅎ

프로필이미지

굿~감탄이 절로~
한컷에 모두 담기도 힘들거 같아요~

프로필이미지

멋지죵^^ 수도교 일부분이에요ㅎㅎ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