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5-05-22
제주도 우도 서빈백사해수욕장 에메랄드바다색
대한민국 > 제주도
2015-03-05~2015-03-08
자유여행
0 0 877
Jung Eunjin

제주도 우도 서빈백사해수욕장 에메랄드바다색

 

 

제주도를 왔다면 우도는 진리.

 

정말이지 진리 특히 서빈백사는 빼놓지말자.

 

 

 


 

차는 주차장에 당연히! ㅋㅋㅋ

 

울아빠가 앞에 성큼성큼 ㅋㅋㅋㅋ가고있어요.

 

 

 


 

서빈백사 유래네요 ㅎㅎㅎㅎ

 


 

해녀랑또 찍고싶었는데 담에가면 찍도록 하고요 ㅋㅋㅋ

 

요기 바로앞에 그..무슨 볶음밥 유명한거 있든데 사람들 엄청 가드라고용ㅋㅋㅋ

 


 

서빈백사.

 

우도의 서쪽 동천진동과 상우목동의 경계부근에는 산호가 부러져 형성된 하얀 모래사장이 있는데 이산호는 조금씩 조금씩 생성되어 구좌읍 종달리까지

 

계속 이어져 있을것이라한다. 산호사의 빛깔은 눈이 부시도록 하얗다. 못해 주변 푸른바다와 어울려 푸른빛이 감도는 절경을 빚어 내어 평범한 이들에게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우도 팔경중의 백미라 아니할 수 없으며 동양에서는 단 한곳 밖에 없는 유일한 산호관광지이다.

 

오!!! 유일하데요 대박ㅋㅋㅋ

 


 

안내문 홍조단괴를 무단반출 하지 맙시다.

 

문화재 보호구역이니까요.

 


 

돌들이 특이하게 생기심ㅋㅋㅋ 구멍이 뽕뽕!!!!

 


 

와.... 진짜..... 하얀색이랑 파란색

 

제가 눈을.. 둘수가 ㅠㅠㅠ 진짜진짜 너무너무 미친듯이 이뻣어요

 

내가 우도를 정말 오길 잘했구나라고 생각하면서 ㅠㅠ

 

 

모래가 하얀색이죠?ㅎㅎ거의돌이랍니다.

 


 


 

많은분들이 저처럼 사진을 찍기 바쁘시던ㅋㅋㅋ

 

그중에 하나가 접니다...ㅋㅋㅋㅋ



물색은 진짜 에메랄드색.. 어쩜 눈이 부시구나.

 

진짜 우도 가면 여긴 빼놓지말고가요.

 

추천 말하기도 입이아파요 그정도로 ㅋㅋㅋㅋ

 


 

표정에서 보이자나요 얼마나 기분좋고 여기가 좋은곳인지

 

사진을 안찍고 안남기면 울뻔했다니까요 ㅋㅋㅋㅋㅋ

 

서빈백사 해수욕장 = 산호해수욕장은 같은말이예요!

 

진짜.. 여름에와서 저기서 수영하고싶어요 ㅠㅠㅠ으엉 ㅠㅠ 또가고싶다..ㅠㅠㅠ

 

*저작권은 천방지축 은진미에게 있습니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드헤브제주 53,400 원~
바다리조트 38,200 원~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프로필이미지

우도 너무 이쁘졍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