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숙박 /
2015-06-06
교토 호텔 추천 : 사쿠라테라스 더 갤러리
일본 > 관서(간사이)
2015-04-20~2015-04-22
자유여행
0 0 1340
수발짱

 

교토 호텔 추천 : 사쿠라테라스 더 갤러리






얼마전 새로 오픈한 사쿠라테라스 더 갤러리.


수발짱이 자주 애용하는 호텔 예약사이트에서 특가로 올라와서 별 기대없이 예약했는데 !


담에 가도 무조건 사쿠라테라스 이용할꺼양 >_<





심플한 사쿠라테라스 더 갤러리 호텔의 외관 !





이건 사쿠라테라스 더 갤러리의 로비되시겠다~


저기 앉아서 빗소리 들으면서 인터넷하는 재미가 쏠쏠했는데~ 벌써 그립 ㅜ





체크인 하는 장소 :)


일본이라 당연하겠지만 여기도 무지 친절하셔서 첫인상부터 기분이 좋았음 !


근데 좀 일찍 도착해서 비용을 더 추가하더라도 얼리 체크인을 하고팠는데~


그건 단호하게 거절했다며 ㅜㅜ





부티크 호텔 느낌이다~ 너무 이뻐:)





이건 투숙객이 항상 이용할수 있는 티와 커피 !


이런 작은 서비스가 감동이지 +_+





룸에 들어섰을때 방 모습.


일본 비지니스호텔치곤 꽤 넉넉함~


나름 쇼파공간도 나오고~ 티비앞 공간에 캐리어를 펼치면 딱이였음;;ㅋ





침대도 다른 호텔 더블룸보단 널찍했던듯 !





호텔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사쿠라테라스 더 갤러리에는 전객실 다 요런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음 !


수발짱이 간날 저녁에 비가 왔는데~ 앉아서 빗소리 듣고 있으니 낭만돋고 좋았음:)


대신 뷰는 아무것도 없음... 맞은편은 다른 사쿠라테라스 건물 ㅋ





화장실도 미니미하지만 있을건 다 있고 !





헤어 드라이, 칫솔, 치약, 샤워캡 등 여행자들에게 필요한것 대부분 구비되어있었어용 !





그리고 사쿠라테라스 더 갤러리에서는 웰컴 드링크를 1층에서 제공하더라구요:)


수발짱은 사케 한잔 했습니다 !





야외도 분위기 돋고 좋으다 >_<





간단하게 주문해본 로비 바 안주 메뉴.


300엔





요건 500엔이였나? 암튼 저렴한 가격에 꽤나 알찬 안주였음요 !





사쿠라테라스 더 갤러리에는 대욕탕도 따로 준비되어있었는데~


수발짱은 이번에 이용못해봐서 아쉽네용 ㅜㅜ


가격대비 정말 알차고 혜택도 많은 호텔인거 같아요 !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