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숙박 / 먹거리 /
2015-06-06
[뉴욕] 드림다운타운호텔, 첼시마켓, 뉴욕시내 버스투어, 월드트레이드센터
미주 > 미국
2013-06-08~2013-06-08
자유여행
0 0 646
Yuri Won

 

 

 

 

 


뉴욕 여행 두번째 날, 첫 일정은 뉴욕 드림다운타운 호텔의 Poolside brunch! 

그렇죠 바로, 이거죠. 브런치 먹으러 가볼까요? 







 

 

   


역시나 부지런한 저희는 사람없는 시간만 피해서 또 일찍왔어요. 민망하게도 사람 몇 음슴..


치즈, 베이글, 햄, 과일, 요거트 등등등.. 많이 준비되 있더라구요!

호텔 내 있는 야외 수영장이랑 이것 저것 구경하느라 입으로 들어가는지 눈으로 들어가는지 모르게 그냥 뚝딱 먹어치웠답니다.



 




다들 이목집중, 이들의 시선은 어디로 가있나 했더니?

 

 



.

.

.

.

.

.

.

.

.

.

.

 

 

  

 

 





바로 여기 맥주 나눠주던 훈남 몸짱오빠, 
제 시선도 이내 이곳으로 와버렸어요 ~♡







 

 

  

그 오빠가 저 멀리 사라지고, 호텔의 아름다운 수영장 풍경 보이시나요?  너무 아름다웠고 여유로왔던 시간 :)

저도 수영하면 좋았을텐데... 줄곧 날씨 안좋을거라기에 안 챙겨왔어요, 얼어죽더라도 해봤어야하는데!


 

 







외관도 끝내주는 뉴욕 드림다운타운 호텔의 독특한 창문들! 역시 첼시의 핫 플레이스 답네요!










호텔 내 펜트하우스에서 내려다본, 풀파티 전경! 위에서 보니까 더 ~ 멋졌답니다.

뉴욕 시내 투어 전 잠시 자유시간이 생기게 되서 첼시마켓으로 구경 가기로 했어요!!


 

 


 



요 수영장의 비밀은 수영장 바닥이 이전에 말씀드린 호텔 로비의 천장이에요

그래서 수영하면, 로비 천장에 수영장이 비친다는 것, 신기신기~!


로비로 나가는 길에 천장에 비치는 수영장을 찍어봤어요, 요~로케 수영장이 비친답니다 천장에!!!!

 





 
 

 

그래요..처음과 다르게 이제는 내집같은 펜트하우스






 

 

 

투어 이전에 시간이 그리 많지 않아서, 마침 가지고 있던 첼시마켓 바우처도 써볼겸 호텔 바.로.앞.에 위치한 첼시 마켓으로 구경왔어요!

  폐업한 나비스코 과자 공장에 에이미스 브레드, 엘레니스 쿠키, 사라베스 베이커리, 팻 위치 베이커리 등 유명 식료품점과 

델리 등 30여 개 매장이 들어서있는 뉴욕만의 이색 스팟이에요~


특히나... 온갖 가이드북에서 칭찬이 자자하던, 그 유명한 랍스타가 잇다던!!!!!!!!!!!!!!!!!!!!!!!

  

 

 










 


  

 먹방투어로 하루를 날려도 모자를만큼, 맛있는 먹을거리가 가~~득 했답니다.

그저 맛있어보이기만 하는게 아니고 예뻐서 먹기 아까울정도.. 예술이에요!!!!!!!!!

 

 

 

 

 

 

 

허름한 창고 분위기지만 알찬 가게들이 모여있어 보는 즐거움과 먹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이지요. 

이곳저곳 감각있는 소품들도 눈길을 끌며, 아침식사를 하려는 사람들로 이른 아침부터 분주한 분위기였어요 :)

  

 



 

 

 

랍스터 먹으러 향하는 길목에서, 옆에 물줄기가 떨어지는데 그것마저 너~무 멋져서 찰칵!










옆에 작은 카운터가 있는데 거기서 주문하면 2-3분내에 바로 즉석에서 쪄줘요

맨 왼쪽의 제일 작은거 하나 시켰는데, 저희 여자 둘 아주 잘 먹었답니다 :)






 

 

드디어ㅠ만났습니다!!!!!!!!!!!!!


처음에 어떻게 먹어야할지 당황했는데 게살 발라먹듯 먹으니 먹어져요, 근데 진짜 맛있어 우앙 나 집에안갈래

국제 특급배송 이런거 안하나요.. 똑같은 랍스터 사다가 내가 찌면 이맛이 안날거 같은 기분입니다.

  

 

 




 

 


그렇게 잘먹고나서 처음보는 생선들과 내사랑 랍스타, 그리고 비린내를 뒤로 하고.......떠나는길

사실 투어 마지막날에 이맛이 그리울것 같아서 한번 더 먹었다는게 반전

 

전 10번먹어도 안질릴것 같아요. 게, 그리고 랍스타 그리고 음식을 사랑하시는분들 후회 안합니다!!!!!!!!!!!

 

 

 







이렇게 시식하는곳도 있어요! 여기는 전부 뭔가 건강한 재료로 만들것만 같은 분위기였어요ㅋㅋ











여기서 하루 종일 앉아서 먹기만 해도 너무 좋을것만 같은 첼시마켓!

옛 건물을 그대로 보존해서 마켓으로 사용한다는것도 정말 멋있었고, 진짜 마트가 멋스럽다는 생각은 처음한듯, 최고!!!!






 

 

첼시마켓 구경을 뒤로하고, 버스투어를 위해 호텔로 나가려는 순간...오잉 ⊙_⊙!!!!!!!!? 

 구글이다..!!!!!!!!!


  

 


 



첼시마켓 구경을 끝내고 호텔로 돌아온뒤 뉴욕 투어 中 보트투어, 버스투어중에 선택하는건데 저는 버스투어를 선택했답니다.


뭐 이런저런 신기함을 뒤로하고 버스에 몸을 실었는데, 출석체크를 합니다.

그는(이름 기억안남...) 영국인이였는데 전 그의 액센트와 발음에 완전 반했어요

 

 

 



  

 

오른쪽분이 오늘 버스투어의 투어가이드이신데 유머감각도 뛰어나시고, 설명도 너무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이분의 원래 직업은 교사이신데, 투잡으로 버스가이드까지 하고 계신다고 하더라구요, 어쩐지..!


짧은 버스투어 시간이였지만 정말 열정적이게 뉴욕 내를 속속히 골고루 데리고 다녀주셨답니다!

 

 

 


 

 


심지어, 직접 준비해왔다는 이런 그림자료로 뉴욕의 역사도 보여주시고

 

 

 









뉴욕은 저렇게 공사하는 곳이 참 많더라구요. 버스타면서 지나가는데 공사현장을 몇개를 본건지......

그리고 자전거 대여하는것도 참 많더라구요, 자전거타는 사람들도 많고요!

 




 

 

 

열정적인 가이드의 설명을 열심히 듣고있는 친구들!!!!!!!!!!!!

  









 

 

 


중간에 월드 파이낸셜 센터에 내려보니, 무너진 월드 트레이드 센터가 공사하고 있는 모습을 보았어요

다시는 911테러같은 참혹한 일은 벌어지지 않기를 바라면서...


기분만큼 하늘도 우중충했어요 

 

 

 




 

 


 

 지나가다 뉴욕 경찰과 사진도 찍고ㅋ 경찰분이 너무 좋아하심ㅋㅋ 다시 다음 스팟 소호로 이동하기 위해 버스탑승!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프로필이미지

즐거워보여요~!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