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축제 /
2015-06-08
[영국 런던] 런던 테이트 모던, 치맥을 원한다면 난도스
유럽 > 영국
2013-07-05~2013-07-05
자유여행
0 0 634
Yuri Won







해리포터 스튜디오 관람이 끝나고, 보로 마켓을 가려고 했지만 이미 마켓이 닫아버린 시간이라서 미련없이 오게된 테이트모던!
바로 앞에는 이렇게 아름다운 밀레니엄 브릿지의 멋진 뷰가 펼쳐지고 있는 곳이랍니다.

저 멀리 브릿지를 건너면 또다른 관광명소인, 세인트폴성당으로도 갈수가 있어요.







저 멀리를 바라보니 이쪽 건물과는 대비된 모습의, 세련된 고층빌딩으로 들어찬 런던 금융가의 모습도 보입니다.









테이트 모던은 입장료가 무료인데다가, 전시물 사이사이에 의자도 있어서 작품을 감상하며 쉬어가도 좋은곳이에요.
오감체험이 가능한 현대미술작품이 주로 전시되어있답니다.

짐맡기는 라커도 있고, 옥상에는 전망이 끝내주는 카페도 있으니 날씨가 좋다면 꼭 한번쯤 방문해보세요!









다들 자신들만의 블럭을 쌓느라 여념없는 모습이에요. 우리도 껴줘~!
이렇게 직접 방문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곳들이 많아요.

그냥 눈으로 보기만 하는것보다, 내가 직접 참여해서 무언가를 할수있다면 더 재미있고 신나겠죠?
이래서 외국에서 유명한 화가나 아티스트가 탄생하나봐요..




 



저희도 껴서 같이 블럭을 쌓아보았어요. 재밌어요! 저는 버킹엄궁전을 생각하면서 성을 쌓았는데 음, 모르겠네요..








이건 세계 여러 나라의 지폐를 이용해서 만든거에요. 저희가 돈나무 라고 부른 작품
돈이다!!!!!!!!!!! 소유욕 상승...









우와 정말 이런 테잎 오랜만이죠? 이런 테잎을 모아서 한편에 이렇게 흩뿌려 놓은것만으로도 작품이 될수있다는 사실!
아티스트의 창의적인 발생에 소름 돋을것 같았어요.









한켠에는 이렇게 전시물 사이로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있었어요. 
사람들은 저 안에서 이야기도 나누고, 친구와 수다도 떨고, 자유롭게 전시를 감상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우리나라에도 이런 창의적인 발상의 전시장이 생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테이트모던 너~무좋음!









마치 아기자기한 카페에 온듯한 분위기








갑자기, 모두의 시선이 다른곳으로 향하네요, 과연 제 친구들은 무엇을 보고있는것일까요?









갑자기 들려오는 노랫소리에 저도 고개를 돌려 돌아보니, 이렇게 한쪽에 전시된 도트무늬 피아노에서
아름다운 선율을 연주를 하고있는 커플이 보였어요





 
피아노 위에 왠..번쩍번쩍한 금괘같은걸 사람들이 집어가길래 보았더니, 알고보니 먹을수 있는 초콜렛이었어요...
그래서 집어가려고 했더니 한 외국인이 돈내고 집어가라고 농담을 하더라구요, 놀랬잖아... 

참 기발한 발상ㅋㅋ
 




 
 
 

테이트 모던에서 즐거운 관람을 마치고 뱅크사이드피어를 따라 10분정도 걸으면 나오는 난도스(nandos)!
주소는 Clink St London SE1 9DG 에요, 구글맵 켜고 찾으면 손쉽게 갈수있어요.








  
 
저희는 Full platter라는 2-3인이 나눠먹을수 있을만한 양의 메뉴를 선택했어요. 치킨과함께 2개의 사이드 메뉴를 고를수있어요.
맵기의 정도도 선택할수 있구요. 소스는 매장내에 있는곳에서 직접 병째로 가져다가 뿌리면 된답니다.
개인적으로 나머지는 다 밍밍하고 페리페리 소스가 그나마~ 맵고 맛있어요.

진짜 웃겼던 에피소드가, 제가 소스가지러 갔는데 그 페리페리소스를 집어가려고 하니까
어떤 외국인이 저에게 그걸 가져가면 넌 분명히 후회하게될거야 안가져가는게 좋을거야 라고 안쓰러운 눈빛을 보내더라구요
쿨하게 전 괜찮다하고 자리로 돌아 왔어요, 이정도는 매운축에도 못끼는데 김치는 얼마나 맵다고 할까....
 


 
 
이렇게 살도 통통하고, 굽기도 적당하고 이렇게 세트로 시켜먹으면 저렴하기까지 하니까
영국에 와서 치맥하고 싶으신분들은, 난도스로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런던 시티 + 대영박물관투어 38,0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