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5-06-09
보라카이 자유여행-일일투어/액티비티 호핑투어+줄낚시+런치
동남아 > 필리핀
2015-04-25~2015-04-25
자유여행
0 0 706
crispy

 

 

 

 

 

 

 

 

 

보라카이 자유여행-일일투어/액티비티 호핑투어+줄낚시+런치

 

 

 

 

 

 

 

 

 

 

 

 

 

 

 

 

 

 

푸르른 에매랄드빛 바다가 있는 보라카이에서 꼭 해야할 액티비티 중 하나인 호핑투어!

 

푸르른 바다가 기다리고 있는데 물놀이를 빼놓을 수 없겠죠^^

 

시원한 바다 한가운데에서의 호핑투어라,,

 

투어 가는 아침부터,,아니 보라카이를 들어간 날 부터 설레이기 시작했답니다^^

 

 

 

 

 

 

 

 

 

 

 

 

 

 

 

 

 

우리가 데이 투어로 선택한 아일랜드 호핑투어는

 

보라카이 바다 한가운데서의 유유자적

 

줄낚시 하고

 

시원바다에서의 많은 물고기들을 직접 볼 수 있는 호핑투어를 한 후

 

시푸드 점심까지 준비 되어진

 

알찬 투어

 

 

 

 

 

 

 

 

 


 

 

 

 

 

 

 

 

 

 

호핑투어는 스테이션1쪽에 있는 곳에서 미팅이 이루어졌답니다.

 

모든 투어가 이곳에서 진행되는듯 싶었어요,,,

 

버젯마트에서 가이드 좐을 만나​ 스테이션1으로 gogo!!

 

 

 

 

 

 

 




 

 

 

 

 

 

 

 

가벼운 발걸음 신난 우리들^^

 

 

 

 

 

 

 

 

 

 

 

 

 

 

 

 

우리가 탈 125번 배!

 

우린 이날 운좋게 우리 일행4명만 타고

 

보라카이의 푸른바다로 나갈 수 있었답니다.

 

 

 

 

 

 

 

 

 




 

 

 

 

 

 

 

첫번째 코스는 줄낚시입니다.

 

보라카이에서 젤 많이 만난거 같은 좐~

 

원투고인 보라카이 사무실에서 나온 완전 착한 좐~~

 

 

 

 



 

 

 

 

 

 

 

 

 

 

 

줄낚시 그리크게 기대 하지 않은 일정 중 하나였는데요,,

 

왜냐면 지난번 보라카이 왔을때 호핑투어 당시 줄낚시 경험을 해보았어요,,

 

그때 내가 잡은 물고기는 0개 ㅋㅋㅋㅋ

 

정말 하다가 너무 지루해서 나중엔 낚시를 포기했는데요,,,

 

이번엔 완전 재미나게한 줄낚시에요,,

 

 

 

 

 

배를 타고 어느 포인트로 나가면 낚시줄에 먹이도 일일이 다 끼어 주고,,

 

우린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신나게 잡고 계신답니다.

 

손맛을 알아버린.....

 

몇 마리 잡다보니 너무 재미있는거죠^^

 

 

 

 

 

 

 

 

 

 

 

 

 

 

 

 

 

 

울 일행들 모두 몇마리씩 잡아서 재미난 낚시타임이였어요~

 

이게 또 못잡거나 하는 사람은 좀 기분이 안좋을 수 있는데요,,,

 

우린 완젼 럭키걸들~~^^

 

잡은 고기들도 참 다양해요~~​

 

 

 

 

 

 

 








 

 

 

 

 

 

 

 

구워 먹으면 완전 맛나는 페롯피쉬!!!

 

 

 

 

 

 

 

 

 

 

 

 

 

 

 

 

 

마지막엔 산호도 잡아버리는 바람에 ㅋㅋㅋㅋ

 

완전 빅피쉬라고 좋아했건만,,

 

고작 산호에 걸려버린 상황 ㅡㅡ;;;

 

 

 

 

 

 

 

 

 

 

 

 

 

 

 

 

낚시가 끝나면 스노클링타임이 옵니다.

 

너무나도 깨끗한 보라카이 바다!!

 

 

 


 

 



 

 

 

 

 

 

 

 

 

 

 

 

크리스탈코브가 있는 스노클링 포인트에서 신나게 물질~~~

 

 

 

 

 

 

 




 

 

 

 

 

 

 

 

 

 

열시미 물고기 보고 물어서 놀다가

 

배 위로 올라와서 잠시 휴식 타임을 갖습니다.

 

전 이시간이 왜케 좋은지,,,

 

따가운 태양볕에 푸른 바다를 보고 있자니 너무 기분 좋은거 있죠^^

 

 

 

 

 

 

 

 

 


 

 

 

 

 

 

이게 힐링이 죠 머 다른게 있겠습니까~~~

 

 

 

 

 





 

 

 

 

 

 

 

 

 

 

배 위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자니

 

아이스케키 팔고 계시는 아저씨도 만나구요~~

 

 

 

 

 


 

 

 

 

 

 




 

 

바라만 보고 있어도 그냥 좋은 보라카이의 바다 랍니다.

 

 

 

 

 








 

 

 

 

 

 

 

 

물속 스노클링을 마치고 우린 런치가 준비되어진 곳으로 이동합니다!

 

 

 

 

 

 

 


 

 

 

 

 

 

 

 

 

 

테이블에는 다양한 해산물과

 

우리 한국인들이 해외에서 그리워 하는 그 맛 떡볶이와 불고기가 준비되어져 있었어요~~

 

해외나가면 한식을 찾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떡볶이를 본 순간 왜케 반가운지 ㅎㅎㅎ

 

꿀맛같이 먹었답니다~~~

 

 

 

 

 

 

 




 

 

 

 

 

 

 

 

 

알라망고 하나~~

 

게를 잘 까먹기 위해선 잠시 이성을 잃고 먹어야 해요 ㅎㅎㅎㅎ

 

 

 

 

 

 

 

 

 

 

 

 

 

 

 

 

 

 

우리에게 또 알콜이 빠질 수 있나요,,,

 

시원하게 한잔,,캬~~~~

 

 

 

 

 



 

 

 

 

 

 

 

 

 

코코넛 워터도 준비되어져 있으며

 

간단한 세미 뷔페형식으로 이루어진 런치 타임입니다!

 

 

 

 

 

 

 




 

 

 

 

 

 

 

 

시푸드와

 

간단한듯 간단하지 않게~

 

푸짐하게 먹었어요^^

 

 

 


 

 


 

 

 

 

 

 

 

 

한쪽에선 솥뚜껑에 떡볶이를 만들고 있었다는,,,

 

 

 






 

 

 

 

 

 

우리가 식사를 다 마칠때 쯤 온 라이브 뮤직!!

 

언니들 노래 참 잘 부르고,,,

 

아쉽지만 우린 식사를 다 마친관계로 다 듣지 못하고 왔네요^^;;;

 

 

 

 

 



 

 

 

 

 

 

 

 

 

반나절 데이투어로

 

올패키지 되어 있기에

 

편안하게 이동하며

 

보라카이를 만끽 할 수 있는 액티비티인거 같았어요~~

 

 

 

 

 

 

 

 

 

 

 

 

 

<보라카이 호핑투어 예약하러가기>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호핑투어 50,0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