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5-06-09
먹방+쇼핑 모두 ok! 여자들이라면 너무 좋아할 유노츠보거리
일본 > 규슈
2014-03-01~2014-03-03
자유여행
0 0 455






전날 좀따가 봐야지, 했다가

6시지나고 상점들 다 닫아서 아무것도 못본 유노츠보거리ㅋㅋㅋㅋ

다시 고고




<사진은 소니 dsc-tx20>

[유후인 여행/유노츠보 거리]


 




심심하지만 분위기 좋은 긴린-_-호수를 뒤로하고,

총총총



 




예쁘고 독특하지만,

일본냄새 팍팍 나는 건물들이 많이 모여있는 유노츠보거리다





 




웬 정원이 있는 집도 있고..



 




아침 열한시정돈데도,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대부분은 일본인 관광객들!

내국인한테도 유명하고, 골목 구석구석 먹을거 많은 것이, 어쩐지 전주스러운것 같다



 




요기는 비허니!

유노츠보거리 한쪽 끝에 있는 가게로, 벌집 아이스크림 맛집


뭐 울나라에서 한창 밀랍벌꿀 말이 많았던 때라서,

나는 안먹었다

괜히 찝찝해서ㅋㅋㅋㅋㅋ



 



길가에 대어진 차, 호빵맨 자판기 등등

길거리 자체가 아기자기 예쁘다

악세사리점도 많아서 예쁜 쓰레기(...)에 환장하기 딱 좋으니 쇼핑주의보 발령

brown_and_conys_secret_date-36



 



막 상점이 요래요럼






 



거리도 아기자기

갠적으로 남자들은 오면 좀 짜증날 것 같다고 생각한다.

딱히 필요하진 않은데 이쁜거 엄청 많이 팜.. 거리가 예쁨... 그게 다이다


런던의 포토벨로마켓에서 깊은 빡침을 느낀 분이라면 유노츠보는 안돼요 안돼ㅋㅋㅋ

그래도 다행인건 맛집이 정말 많아서 후회는 하지 않을거란거 :)


포토벨로에 먹을거 없어가지고,

건물 예쁜거 약발 다 떨어지고나서 엄청 부들부들...ㅋㅋㅋ



 




유노츠보거리 중심부로 오니까 진짜 관광객 많다.

가족단위로 오는 일본 가족 관광객들이 참 많았음

유모차끈사람들 진짜 많다



 




군것질거리도 가득하다

중간중간 사람이 몰려있다 싶으면 음식점임ㅋ_ㅋ



 

요기는 어제 먹어보고싶었던 왕타코야끼집

사람들이 한쪽에 앉아서 열심히 먹구있다

왜때문인지 안먹은.....왕타코야끼......

먹어보고싶다...... -ㅠ-......


 




사람들 바글바글 @__@


그렇다고 짜증날정도로 많진 않았는데,

여름이였으면 좀 승질났을지도..ㅋㅋ



 




요긴 그릇집?이였는데 이상한 그릇?을 참 많이 팔았다

새우모양 뭐여ㅋㅋㅋㅋ



 




유딩과 초딩들이 참 많져? :D

근데 진짜 애기들이랑 오기 좋아보임 신기한거 많이팔고 온천도 있고 대박 가족여행지ㅋㅋㅋ





 




그릇점에서 그릇 하나 또 기념품으로 겟

디자인들이 파스텔톤 꽃으로 이루어진게 참 일본스러서 맘에 든다 %ED%98%B8%ED%83%95%20%EC%9C%A0%EB%A0%B9



 




그렇다네요

기억상 비닐봉투 가격이 꽤 비쌌.....-_-



 




이거!!!!!

저번에 긴린코호수 포스팅하다가 어이없던거!!!

구글지도에 검색하니까 Kirinko lake 아니고 Kinrin lake더만 여기엔 왜 또 긴린코 레이크래 어이상실ㅡㅡ


암튼 표지판은 예뻐서 찰칵



 




그리고 또 유노츠보거리 한쪽 끝의 맛집인 비-스피크

정오도 되기 전의 시간인데 롤케이크 작은사이즈는 이미 품절 잼ㅋㅋㅋㅋㅋ

큰거살까 고민하다가, 너무 크고 비싸서 일단 패스ㅠㅠ


힝............




 




이제 유노츠보거리도 지나서 유후인역으로 꼬고우

확실히 덜예쁘긴 하다 거리가ㅋㅋㅋ





그래두 나름 알참!

전날 찍은 사진 중 하나도 추가로 투척


아 이땐 내가 돼진줄 알았는데 이때만 해도 사람꼴이구나.......흐흑ㅜㅠ



 




그리구, 아까 비스피크에서 본 롤케이크를 못잊고 결국ㅠㅠ

유후인역 앞 디저트 가게에서 315엔 주고 도지마롤 작은거 하나를 샀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엄청 맛있었음!

비스피크껀 얼마나 맛있을까.....??


line_love_is_a_rollercoaster-11






롤케이크 포장해들고 신나게 유후인역으로 출발♪

내가 하우스텐보스로 가는 표를 잃어버린 바람에ㅋㅋㅋㅋ 하템은 포기하고 벳푸로 대신 가기로 했당






 


안녕 유후인

또가고싶구나

육초밥 먹으러 *_*



▼유노츠보거리가 더 궁금해여?? 저녁풍경이 더 예쁨 사실!



> 3월 2일 지출내역 <



카드


도시락2개 ¥696


현금


롤케이크 ¥315

물&쥬스 ¥186

벳푸역 락커 ¥700

벳푸 버스비*2 ¥1280

바다지옥*2 ¥800

카마도지옥*2 ¥600

계란 ¥70

점심 @벳부역 ¥1410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