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5-06-15
[USJ] 즐거웠던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1) : 스파이더맨은 다시 타도 꿀잼.
일본 > 관서(간사이)
2014-12-09~2014-12-12
자유여행
0 0 2733
써니진

 








놀이동산은 항상 재미있다.

그중에서도 제일 좋아하는 유니버셜스튜디오!

 

 

놀이동산은 좋아하지만, 무서운 놀이기구는 쥐약인 나에게-

움직이지 많지않고 다양한 화면으로 놀이기구의 새로운 즐거움을 알려준 곳!

 

예전에 USJ에 스파이더맨 처음 나왔을때 가서 타고 정말 신세계였다.

이렇게 재미있는데 무섭지않은 놀이기구라니!!

 

line_characters_in_love-5

 

 

그러던 중 2014년 7월에 새로 개장한 USJ내 해리포더존!!

여기가고싶어서 플로리다 올랜도 여행까지 고민할 정도였는데- 이렇게 가까운 일본에서!!

꺄아아아아아악.

 

 

 

처음 개장하고나서는 평일.주말 가릴것없이 사람들로 ㅎㄷㄷ 하다는 소리에 고민하다가-

더 늦기전에 가고싶어서 12월에!!

 

 

 

USJ 입장권은 여행박사에서 구매.

USJ 익스프레스권은 공식사이트에 구매했다.

공식사이트에서 구매하는 방법은 여러블로그에서 친절히 설명해주고 있어서 쉽게!!

 

 

입장권은 한국에서 사가는게 좋은 이유는 1.좀더 저렴하고 2.당일날 입장권사기 위해서 줄 안서도 된다.

 

익스프레스권을 꼭 구매해야하는 이유는,익스프레스권은 3 / 5/ 7 이렇게 종류가 있는데

 

3은 3가지를 익스프레스라인에서 이용가능 이것만 있지만

5 랑 7에는 해리포터입장 확약권이 포함되어있다.

 

 

1. 해리포터입장확약권을 구하는 방법은 공식사이트에서 미리 예매하는 방법.

2. 당일 남아있는 분량을 뽑는 방법.

3. 익스프레스권을 구매해서 확약권도 같이 받는 방법이 있는데,

 

당연히 1,2번은 경쟁이 치열하고 익스프레권을 구매하는 것이 효율적이고 좋다.

 

 

 

익스프레스 5랑 7의 차이는 5개이용, 7개이용 이외에도-

해리포터존 내의 놀이기구 2개중 1개인 플라이트 오브 더 히포그리프의 익스프레스 입장도 포함된다.

5에는 포비든 저니만 포함.

 

 

 

 

내 겨우에는 여행을 이틀전에 계획해서 떠난지라 익스프레스권도 마감이였을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 몇몇 시간대가 남아있어서

오후 3시 30분정도에 입장하는 걸로 선택하였다.

 

해리포터존 입장 - 오후 3시 30분

히포그리프 탑승 - 3시 45분

포비든저니 탑승 - 4시 15분

 

으로 다른 익스프레스라인과는 달리 이곳은 탑승시간까지도 다 지정해서 나온다-

보통 이 구역 위 두 놀이기구의 대기시간이 내가 갔던날은 겨울 평일이였음에도 100분은 기본이였는데,

대기없이 탈 수 있다!!

 

 

 

한국에 있는 여행사에서 바로 수령가능한 입장권.

현장에서 따로 교환안해도 된다.

 

 

 

공식사이트에서 익스프레스를 구매하고 출력한 페이지. QR코드.

저것만 잘라다니고 싶어서 물어봤었는데, 의사소통불가로...;;;

 안된다고 답변받아서 그냥 접어서 다녔다. ㅋㅋㅋㅋ

 

 

 

입장과 퇴장시간은 계절 평일.주말에 따라 약간씩 바뀌는데 공식사이트에서 확인가능하다.

우리가 간 날은 오픈시간 10시 - 클로즈시간 8시.

 

 

입장권과 익스프레스권까지 다 있는 상태였기때문에 9시30분정도에 도착하는걸 목표로 갔는데, 조금 늦게 도착했고;;

생각보다 입장줄이 꽤 길어서 20분정도 기다렸다가 10시 30분이 조금 못되어서 입장했었던것 같다.

 

 

 

 

유니버셜역에 내리면 모든 사람들이 향하는 그 거리!

 

 

 




 

도착!!

뭐니뭐니 해도 지금 USJ의 제일 핫한 아이템은 해리포터!!

 

 

 

 

베스트포토존!! ㅋㅋㅋㅋ





 

이 양쪽이 모두 입장대기줄이다.. ㅋㅋㅋㅋ

 

 

우리가 한국에서 출발할때 한국이 어마무시하게 추울때라서, 우리도 엄청 큰 패딩을 입고갔었는데,

막상 도착하고보니 날씨가 늦가을날씨...

그래서 다음날도 혹시 몰라서 동생은 아예 가디건만 입고오고 추위를 잘 타는 나는 작은 패딩을 챙겨가고

큰패딩을 입고가긴 했었는데... 결국 도착하자마자 락커룸 가서 집어넣었다. ㅋㅋㅋ

 

 

USJ에서 락커이용하기.

 

바깥에 짐보관해주는 곳이 또 따로 있긴한데,

이젠 정책이 바뀌어서 재입장이 안되기때문에 저녁에 추우면 꺼내입으려는 생각에 입장후 락커를 이용했다.

입장하는 입구에서 바로 오른편에 있다.

 

 

 

가격은 촘.. 비싸지만 유용한 락커!

 

 

 

 

작은 사이즈.

 

 

 

큰사이즈. 

필요없는 짐은 모두 넣고 가뿐하게 출발!!
 

 

바로 앞에 있는 기념품샵에부터 해리포터 기념품들 발견!!

완전 구경모드.

 

 

오전부터 기념품샵에서 구경하는 사람은 잘 없기때문에.. 매우 여유있게 구경이 가능하다.

 

해리포터존내의 기념품샵은 사람들이 어마무시하고...

특히 장난감가게와 젤리가게는 입장대기시간이 30분씩 걸리기때문에...

여기서 천천히 한번 구경하고 출발하는것도 추천한다.  

 

 

 

 

 

 

이렇게 올 코스프레하고 다니면 완전 재미있을텐데...

가격이 어마어마하다...

 

 

 

 

 

 

망토만 살짝 입어보기~~~~

 

 

 

 

 





 

 

 

 

 



 

 다!! 갖고싶으나 생각보다 가격이 어마무시하다....ㅠㅠ

 
여기서 시간을 다 보낼것 같아 정신을 차리고- ㅋㅋㅋㅋㅋ

처음엔 스파이더맨이지! 하고 스파이더맨 타러 고고.

 

 

 

원래 목적은 입장시간에 맞춰 빨리 들어가서 스파이더맨존으로 가서 대기없이 그냥 탄다음-

다시 나와서 익스프레스권으로 한번 더 타는거였는데... 하하하하.

 

이미 기념품샵에서 눈을 빼앗기고 가니, 일반라인대기가 30분이라 쿨하게 포기하고 익스프레스라인으로 바로 탑승!

 

 

 

 





처음 탔을때의 충격만큼은 아니지만, 이젠 그래도 잼있어잼있어!!

 

 

 







스파이더맨~

 

확실히 애정도가 높으면 더 좋을텐데, 난 스파이더맨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작년에 다른  유니버셜에 탔던 트랜스포머가 더 내취향이였다.

단. 포비든저니를 만나기전까진. ㅋㅋㅋㅋㅋ



다음은 옆구역의 백투더퓨처와 백드래프트 타러 고고.

 

 




 

길거리공연-
존이름이 뉴욕에어리어/ 샌프란시스코 에어리어 답게 미국미국~ 스러운.
 

 

 



백투더퓨처는 90년대는 제일 핫한 놀이기구였으나, 지금은 그냥 귀염귀염하다. ㅋㅋㅋㅋ

특히 오래된 화면이 ㅋㅋ

 





 

미치광이박사와 함께 타임머신타고 시간여행!!

 

 

다음은 백드래프트.

 


 

시간이 없다면 백드래프트는 추천하지않는다.

우선 일어를 모르면 굉장히 장황하게 설명해주는 모든것을 알아듣지 못해서 지겹다..

그리고 스튜디오같은곳을 계속 서서 돌아가면서 구경해야하기때문에 다리까지 아프다.

마지막에 불쇼는 잠깐 멋있다....

 

 

오후에 해리포터존에 입장해서 시간을 다 보낼 생각이였기때문에 바깥존에서 시간배분이 굉장히 중요했다;;

 

 


각 지역 라이드 대기시간이나 쇼의 공연에정시간.

 

워터월드가 1시 15분에 한다는걸 확인하고  쥬라기공원으로 고고-!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