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5-06-30
홍콩 자유여행의 또 다른 재미 : 홍콩여름축제 & 홍콩이벤트 챙기기
중국 > 홍콩/타이완
2015-06-17~2015-06-21
자유여행
0 0 1344
김망상


 


 

홍콩 자유여행의 또 다른 재미 

홍콩여름축제 & 홍콩이벤트 챙기기





△ 사진출처 : 홍콩관광청 용선축제




많고 많은 축제와 이벤트들 중에서도 특히 사랑받는 행사인 홍콩용선축제가 바로 코앞이던 때이기도 했고

여름축제가 무르익는 때이기도 했던 놀기 좋은 시즌 :D

관광청 안내센터나 입국장의 홍보요원들이 입국장으로 들어서기 전에 웰컴팩을 나눠주십니다.


더욱 알찬 홍콩 여행이 되도록 도와주는 이 웰컴팩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홍콩 썸머 펀 VIP카드!!!!








요 카드는 홍콩여름축제 이벤트에 참여중인 각종 시설에서 제공하는 

할인이나 선물등을 받을 수 있는 꿀템입니다.


놀고, 먹고, 쇼핑하는 순간순간 알차게 사용하다가 

여행을 마치고 돌아갈 때, 뒷면의 신청서를 작성해서 

홍콩국제공항에 비치된 경품추첨함에 넣고 가는 것까지가 완벽한 마무리입지요 :D


왜왜왜 왜냐하면 

추첨을 통해 초호화 홍콩여행 패키지 당첨자를 무려 열명이나 뽑기 때문!!



cony_special-3




이 초호화 패키지엔 비지니스 클래스 항공권에, 5성급 호텔의 숙박-스파, 

홍콩 헬리콥터 투어, 테마파크 VIP체험, 미슐랭 레스토랑 식사권를 기본으로 

여행하며 용돈  쓰라고 5만 홍콩달러가 들어있는 캐시카드까지 준다며...

캐시카드만 한국돈으로 약 750만원정도니까 

여행상품 전체를 계산하면 무려 한화 4500만원 상당인 셈이에요 ㄷㄷㄷ


저는 경품추첨함에 넣을 기회 없이 이른 아침 비행기로 귀국하는 스케줄이었어서 

대체 어떤 운좋은 분들이 당첨되실지 그저 부러울 뿐입니다ㅠㅠ








 입국장으로 나오니 저건 백퍼 이벤트다! 싶은 거대 부스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요것이 뭔고 하니 Instant Mega Draw라는 타이틀로 

관광객들만을 대상으로 하는 즉석 경품뽑기더라고요 :)


소소한 기념품부터 빅버스투어/AEL/페리 무료 티켓, 관광지 무료 입장권, 

호텔/고급 레스토랑 무료식사권, 호텔 숙박권과 5성급 호텔 스파,  무료 홍콩여행 상품권 등

준비된 경품의 수만 무려 250만개*ㅁ*!!


각자 운에 따라 뽑게 되는 상품의 종류만 다를 뿐, 거의 모든 사람들이 

wifi 일주일 사용권을 기본으로 소소한 쿠폰 하나씩은 다 당첨되는 듯 했습니다.


메가드로우 이벤트 장소는 제 1터미널 도착층(홍콩 국제공항 5층) 스타벅스 맞은편과 

빅칠(Big Chill)센터 맞은편의 두 군데에 있으니 

AEL이든 호텔 셔틀이든 동선에 맞는 쪽에 위치한 부스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한국어 설명서를 척, 내밀어 주시는 친절한 이벤트 스탭들의 안내에 따라 


홍콩여행 상품권 주세여!!!! 

Just me, only me, for me!!! 

아 제발여!! 


..하는 도둑놈 심보에 가까운 간절함으로 모니터를 탭했더니!!!!







...부처님이.


그냥 부처님도 아니고 

빅부다(Big Buddha) 마그넷이 나오셨어요ㅋㅋㅋㅋㅋㅋ







제가 청동좌불을 쥐고 너무 신나게 웃어서인지, 원래 딸려오는건지 모르겠지만 

이벤트 스탭분께서 이건 화장품 살 때 쓰고 이건 놀때 쓰렴~하고 

아래 사진 속의 쿠폰들을 쥐어주시더라고요 :D





△ 어리석은 중생에게 무소유의 가르침을 주신 청동좌불



 

공항을 나서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이번 홍콩 자유여행의 운세를 

이 럭키드로우를 통해 미리 점쳐본 셈 치기로ㅎㅎㅎ


봉주르에서 300달러 이상 구입시 $50 할인쿠폰이랑 

오션파크 입장권, 레스토랑, 펭귄 먹이주기 체험 등의 쿠폰북인데요.

기한 내에 홍콩 자유여행을 떠날 예정 & 봉주르도, 오션파크도 갈 예정이라 

요 쿠폰들을 유용하게 쓰실 분이 계시면 보내드릴게요~








이 때 같이 메가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했던 분들의 당첨상품들 중 

가장 실용적이다 싶었던 것은 터보젯 왕복 탑승권이었지만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에서 최고 좋다 싶었던 것은 최다의 HK♥YOU 러버덕이었어요 :D

러버덕은 어디다 갖다놔도 힐링계 포토제닉!



===============================================================


:: 홍콩여름축제 <ShopEatPlay> ::


기간 : 2015. 06. 25 ~ 2015. 08. 31

Shop : 세일, 라이브뮤직 공연, 전시, 패션파티 등의 이벤트

Eat : 2015 홍콩 최고의 맛집으로 선정된 레스토랑의 특별요리상/금상/은상 수상작 할인

Play : 3D라이트쇼, 라이브 콘서트, 테마파크 이벤트, 홍콩 테마투어


▶ 홍콩관광청이 소개하는 홍콩여름축제 자세히 보러가기


===============================================================



관광청 홈페이지 이야기가 나온 김에...

김망상은 이전부터 홍콩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단계에서 

습관적으로 홍콩관광청의 공식계정들을 싸악 정독하는 습성이 있어요*-ㅅ-*


홍콩 가정식이나 디저트 만들기 등의 체험 클래스 정보부터 

실용적이고 깨알같은 꿀팁들이 구석구석 포진해 있어서 

꼼꼼히 챙길수록 이득이거든요~


올해 8월 31일 이전에 홍콩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제가 이번 여행에서 참 요긴하게 썼던 E쿠폰을 꼭 챙겨가세요♡






특히나 하버시티엔 오며 가며 한두번쯤은 스쳐가기 마련이니까 

하버시티 푸드달러 10$ & 리미티드 에디션 카드홀더 쿠폰 강추!!


cony_special-15




▼ 하버시티x제레미빌 콜라보레이션 카드홀더





공항 도착층에서부터 뭔가 많은 것을 하고, 많은 것을 받았다는 기분으로 

득템한 부처님과 VIP카드를 주섬주섬 집어넣고 

내내 비행모드로 돌려놓고 있었던 폰을 꺼내들었습니다.


이번엔 로밍하지 않고 디스커버 홍콩 여행자 SIM카드를 사용할 예정이었거든요~


$69짜리 요 유심칩은 데이터 1.5기가에다 

로컬 통화 & PCCW-HKT wifi를 5일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꽉 채운 4박 내내 지도 길찾기를 필두로 인스타그램 실시간 먹방 등의 sns 생중계에

게임, 카톡, 음악 스트리밍 등등을 양껏 써도 충분했습니다 :)








잘 열리지 않는 제 팝업노트의 뒷뚜껑과 낑낑거리며 씨름을 하고 있으려니 

GPS켜놓고 목적지의 이름만 알면 가방 무거운 가이드북이나 지도 없이

스마트폰만으로 낯선 나라를 훌훌 누빌 수 있는-

여행하기 참 좋은 세상이 되었다는 게 새삼스럽게 다가와요.


나 처음 배낭여행 갈 때만 해도 나침반이 필수였는데...하시던 

모 님의 아련한 회상이 오버랩되네요ㅎㅎㅎㅎㅎ




▽ 내 길은 내가 찾는다!





그렇게 엄청 할매같은 감회에 젖은 채 유심칩 장착 완료!!


딱 이 무렵이 메르스의 불안감에 한국사람은 따로 격리해서 비행기채로 소독한다느니, 

시내에서 한국말만 해도 사람들이 슬슬 멀어진다느니 하는 하등 도움될 것 없는 헛소문부터 

중세시대 페스트도 아닌데 온 국민이 다 쓰러지는 살인독감이란 뉘앙스로 

한국언론의 과장된 홍콩독감 관련 보도까지 더해지고 있을 때여서 

심카드를 끼우고 데이터를 켜자마자 홍콩 여행하기 괜찮냐는 카톡 백개가 쏟아지더라고요ㅋㅋㅋㅋ








 홍콩 자유여행 포스팅 제일 첫 편에서 이야기했듯 

현지에선 메르스건 홍콩독감이건 거의 체감되지 않았어요 :)


조심해서 나쁠 것이 없으니 입이나 식기 닿은 음식 나눠먹지 않기, 

손세정제 사용하기, 불안하면 마스크 착용하기 등의 

개인 위생관리에 조금 더 신경쓰시면 보다 건강한 여행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튼,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열도 기침도 한국인 차별도 없이 입국해서 

범세계적 자비의 아이콘이 기념품으로 강림하시는 역대급 행운과 함께 

드디어, 드디어 공항 밖으로~!!!!




△ 큐큐라이스(QQ Rice)




조상님들은 말씀하셨죠,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모름지기 군자의 여행은 먹방으로 스타트를 끊어주는 것이 진리 *-ㅅ-*


점심밥을 먹기엔 너무 늦었고, 저녁밥을 먹자니 너무 해가 중천인 시간대에 

든든한 요기로 좋은 큐큐라이스(QQ Rice)를 우물거리면서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더 덥고 습한 

여름의 홍콩 자유여행을 시작합니다☆










이동한 동선 그대로,

다음 포스팅은 스타크루즈 버고호에서 보낸 1박2일 이야기가 이어질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D


끝!!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iclub Fortress Hill 95,000 원~
홍콩 AEL (공항철도) 11,900 원~
프로필이미지

망상님 깨알같으~ 날씨가 더운건 예상하고 갔지만 비가 한번도 오지 않은건 행운^^ 비왔음 훨씬 습했을 텐데 다행이었던듯해요~ ㅎㅎ 마지막에 여행기 썸네일(?) 넘 귀엽네용~ㅋ

프로필이미지

날씨 좋아서 기분도 완전 업이었어요ㅎㅎㅎㅎ 이렇게 날씨 좋은 홍콩 처음이라 감동이었슴다ㅠㅠ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