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숙박 /
2015-07-18
홍콩 침사추이 호텔) 하버뷰의 구룡샹그릴라호텔♪
중국 > 홍콩/타이완
2015-06-17~2015-06-21
자유여행
0 0 958
알라코

 

알라코의 지난 4박5일 홍콩자유여행에서

이틀간 투숙했던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호텔은...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침사추이에 위치한 21층높이의 5성급호텔인

구룡 샹그릴라 호텔이에요~





*참고로 샹그릴라는

 홍콩섬에 있는 아일랜드샹그릴라와 / 구룡반도에 있는 구룡샹그릴라

이렇게 두군데가 있는데 호~~~옥시나 헷갈리실까봐^ㅡ^



 


 


무엇보다 이번 자유여행에서 좋았던건.

어찌나 위치가 좋은지!!!!!

이스트 침사추이 MTR역 바로 코앞에 있어서 관광하기도편하고

홍콩섬 넘어가기에도 편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乃









그리고 하버뷰가 아름답게 보이는 5성급의 호텔인데도

 가격이 그나마 저렴한 편이라,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 숙소중에 하나라고 많이 보이네요.!! 










호텔로비는 웅장했지만, 엔틱하고  클래식한 느낌이었구요.

직원분들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ㅡ^





제가 여행내내 자유일정이 있으면 막 엄청 뛰어다녔거든요~

그냥 언제나 분주했던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로비에 오면 맨날 쩔어있으며...땀을 흘리고 있으니.

벨보이친구분들이 한국말로 괜찮냐고 말도 걸어주고

 휴대할 수 있게 물도 챙겨주고 정말 친절했어요ㅠㅠ






 



 


 


 

아!

그리고 제가 방문했던 6월에 드래곤보트페스티벌이라해서

홍콩 전역에서(물이 있는곳들) 중국적인 색채가 강한 드래곤보트대회를 하는데

참 볼만한 대회라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기간에 맞게

호텔 로비에 전시를해 투숙객들에게 꺠알재미를 선사해줬어요~

 






전 구룡 샹그릴라호텔의 16층 하버뷰 객실에 투숙을 했었는데

생각보다 룸컨디션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사실 로비가 굉장히 엔틱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라

 객실도 노후되지않았을까?걱정했는데

모던하고 아늑했던 공간이에요.








 


 

 

​그리고 무엇보다

뷰가 너무 좋더라구요!!!

홍콩섬이 한눈에 다 보이며 창문 가까이로 향하면,

조깅하는 사람들,관광하거나 데이트하는 사람들의 모습까지 다 보여요.




구룡샹그릴라 16층 객실에서 찍어본 하버뷰의 묘미?!
 지나가는게 정말 선명하게 보여욥!!
수전증때문에...흔들흔들하지만 신기해서 걍 올려봐요~


 


 

 

또 체크인을 하고 들어가면

테이블에는 웰컴티웰컴후르가 준비되있는데

넘 죻았음....헿...

지난번 남친이랑 왔을땐 비지니스호텔에서 투숙해서

웰컴워터가 전부였는데^^

로맨틱한 분위기에 숙박가격도 그리 부담되지않아

꼭 하루쯤이라도 오빠랑 다시 와보고싶어요♥


 

 


 

 

​아주 도톰하고 빅사이즈의 따수븐 가운과,슬리퍼가 준비되있고

다리미와 다림판,우산까지 준비되있었어요.

굳굳乃


 

 


 

 

 

그리고 중요한 욕실.





 

굉장히 넓고 깔끔하게 정돈되있었고

전신거울도 많았어욬ㅋㅋㅋㅋ




어메너티는 기본적인 치약,칫솔,샴푸,린스,샤워젤

샤워캡,쉐이버,머리끈,비누 등이 마련되있더라구요~​ 


근데 샴푸,린스,샤워젤은 본인제품 가져가셔도 좋을거같아요~

퀄리티는 좋다고는 보장못함;; 


 

금고랑 드라이기는 각 서랍장 밑에 들어있었구요~

드라이기는 욕실로 가져갈 수 없더라구요.고정!!!





아 그리고 구룡 샹그릴라에서

감동스러웠던거2




쉐프가 직적 제 이름을 새겨 웰컴쿠키를 보내주셨는데

"*** 게"ㅋㅋㅋㅋㅋㅋㅋ

서툰 한국어지만, 정말 기분좋더라구요~

세심함에!!!!




첫날에만 웰컴쿠키를 주신줄 알았는데

둘째날도 달콤한 케이크를 넣어주셨더라구요

차랑 먹으면 좋았겠지만




걍 맹물에 막 쑤셔넣었던 기억이 나요.

너무 맛있었거든욬ㅋㅋㅋㅋ





​그리고 멀티어댑터를 굳이 빌려가지않아도

이렇게 다 호텔측에서 220V를 준비해주시더라구요!!

우리는 걍 한국에서 3구어댑터 하나정도만 가져가도 좋을거같아요:)


그리고 저 쪽지는

제가 팁위에 땡큐라고 쓰고나갔었는데

메이드아줌마가 답변까지 달아주셨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웃음도 있음ㅋㅋㅋㅋㅋㅋ

너무...귀여우셔서...찰칵♥


 

 구룡 샹그릴라 호텔 조식​ 





 

정말 정말 괜찮았던

★★★★ 샹그릴라 조식이에요!!!

호텔 2층에 있는 Cafe Kool 뷔페에서 드실 수 있는데요~:)

우선 홀도 굉장히 크고 넓었고



투숙객을 배려한 ​인터네셔널 뷔페라

아시아식,서양식,인디안식을 모두 즐길 수 있었고

특히 다이나믹 6개의 다이나믹한 오픈키친이 마련되있어

​프레쉬하고 더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었어요ㅠㅠ( 다 친절하심)




또 디저트도 정말 다양했는데

제사랑 빵이 얼마나 많던지............

진짜 눈이 행복했어욬ㅋㅋㅋㅋㅋ





​요건 제 접시.

신선하구 푸짐하죵ㅠㅠ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_<


특히 와플은 무려 하겐다즈!!!

원하는 맛을 다 먹어볼 수 있어 좋더라구요~~





전 제일 끝 구석에 앉아

쳐묵쳐묵하기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화도 거의 없었던거같애욬ㅋㅋㅋ

폭풍 흡입.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언니들 접시였는데

다 안겹침!!!!

정말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乃




근데 투숙 둘째날...늦잠자서 조식을 못먹음ㅠㅠ

흑...ㅠㅠㅠㅠ슬프다..ㅠㅠ



 







 여긴 호라이즌 클럽 라운지.

룸레벨에 따라 들어올 수 있는 곳인데...

이래서 돈을 많이 벌어야하나 싶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ㅡ^






 

이곳에서는 따로 조용하고 고급진 붙위기에

조식을 드실 수 있게 마련되있더라구요~

언제 이런곳 와보려낰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angelini 라는 곳으로
와인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었고

 


미슐랭 가이드 2스타에 빛나는

shang palace (샹팰리스)





얼마나 맛있는지...정말 궁금하지만

옴총 비싸겠죵??

엄두도 못냈어요~





cony_special-14

*근데 지난여행때 일행분들 따라갔던 곳중에

센트럴 미드레벨쪽에있는 미슐랭맛집을 알게됐어요!!

우리나라에서는 별로 안알려져서 정보는 그닥 없는데..

정말 대박적인곳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시간여유나면, 꼭 폿팅할게요!!

​진짜 맛있음ㅠㅠ거기...ㅠㅠ






 


여긴 NADAMAN이라는 일식요리집이었는데

철판요리...도 맛있을거같더라구욬ㅋㅋㅋ

언젠간 꼭 다시 오길 바라며 찜꽁.​




 



​요긴 호텔수영장 입구였는데.

솔직히 약간 목욕탕스럽고 안으로 들어가야해서

굳이 찍진 않았어요..

수영장이 좀 아쉽다고하더라구요.



 



​요긴 야외바가 있는

TAPAS




저도 여행중에 잠깐 밤에 들렸었는데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바다도 보이고 운동하는 사람들도 보이고 호텔 1층이라 위치도 좋고

투숙하시면 한번쯤 들려보세요~





요건 마저 설명드리지 못했던

부대시설 층분류에요~





Kowloon Shangri-La, Hong Kong

 

 

http://www.shangri-la.com/hongkong/kowloonshangrila/





자 이제 다음은 오션파크 폿팅을 가져올게요ㅋㅋㅋㅋ

기대해주세요요오오오>_<

그럼 알라코는 이만!!!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Regal Oriental Hotel 리갈 오리엔탈 호텔 97,650 원~
iclub Fortress Hill 95,0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