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숙박 / 먹거리 / 축제 /
2015-07-22
홍콩호텔 추천 하버플라자 8디그리스
중국 > 홍콩/타이완
2015-06-17~2015-06-21
자유여행
0 0 881
쿠카

 

 





홍콩 여행 두 번째 숙소는 하버 플라자 8디그리스(Harbour Plaza 8 Degrees)입니다.


구룡반도에 위치한 이 호텔은 저렴한 가격과 가격 대비 훌륭한 시설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그렇다면 하버 플라자 8디그리스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호텔 앞 풍경은 홍콩 현지인의 모습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현지인의 삶을 살펴볼 수 있는 이러한 풍경은  여행자에게는 좋은 볼거리가 되는데요.


바로 앞에 현지 시장과 대형 슈퍼마켓이 있어서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 재미있었던 것은 직수입 된 한국 과자나 음식은 한국보다 더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매시간 침사추이 및 주요 장소로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가 있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버스나 택시도 많이 있어서 이동에 불편함은 없습니다.




 




호텔은 다소 작은 규모로 비즈니스호텔 같은 느낌입니다.




 




이 호텔의 이름은 하버 플라자 8디그리스이죠. 홍콩에는 하버 플라자가 몇 개의 지점이 있는데요.


8디그리스라고 지은 이유는 로비 리셉션의 디자인을 8도 기울인 모양으로 디자인해서 그렇게 이름 지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보면 마치 트릭 아트라도 보듯 기울어진 모양을 볼 수 있습니다.




 




체크인을 하고 방으로 들어왔어요. 원래 트윈 베드 룸인데 우리가 3명이라서 엑스트라 베드를 넣어 거실에 놔두었습니다.


룸 타입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쓰리 베드 룸도 있는데 우리가 예약을 늦게 해서 남은 방이 없더라고요.




 




방 사이즈가 다소 작은 느낌은 있지만 거실과 방, 욕실, 주방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방에는 옷장과 TV 등 필수품목들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욕조가 있는 욕실은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주방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및 전기레인지와 식기류가 있습니다.


다른 것보다 호텔인데 주방 시설을 갖추고 있다는 것과 전자레인지가 있는 것이 좋더라고요.




 




냉동 음식을 사 와서 데워 먹어도 될 것 같고요. 장기 투숙을 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3명이 있다고 해서 모든 물품을 3인분으로 맞춰 준 센스.




 




오후에는 호텔 1층에 있는 8Cafe에 갔습니다.




 




이곳에서는 식사 및 음료나 술을 마실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도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다는 건데요.


다른 호텔의 절반도 안되는 가격, 커피 한잔 정도의 가격으로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어서


호텔 투숙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자주 이용한다고 합니다.




 




차는 홍차와 커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무한 리필이 가능합니다.




 




애프터눈 티 세트가 준비되었습니다. 제법 근사하게 한 세트가 준비되었는데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대충 나올 거라는 생각은 오산.


꽤 고급스러운 퀄러티에 맛까지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를 알 것 같더라고요.




 




특히. 이 망고 케이크는 정말 맛있었어요. 정확한 이름을 들었었는데 잊어버렸네요.


부드러운 케이크 위에 망고와 아몬드를 듬뿍 입힌 케이크로 차와 먹기 너무 좋더라고요.




 




정말 하버 플라자 8디그리스에 묵는다면 8 Cafe에 와서 애프터눈 티 세트는 꼭 즐겨 보라고 추천해 봅니다.







호텔은 작은 규모이긴 하지만 피트니스센터와 사우나도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수영장이에요.


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은 깨끗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의외로 수영하는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만약 수영복을 가져오지 않았다면 입구에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는데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호텔 앞이 바로 시장이라서 이왕 구입할 거면 시장에서 구입하는 쪽으로 추천할게요.


저도 수영장에서 잠시간 망중한을 누렸다지요.







수영장 옆에는 바도 있어요. 수영장을 이용하지 않아도 이곳만 이용할 수 있겠죠.






 



하버 플라자 8디그리스는 침사추이에서는 다소 떨어져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좋은 시설을 갖춘 호텔입니다.


또한 지리적 특성 때문에 호텔 앞거리에는 관광객이 많지 않아서 저는 오히려 더 좋더라고요.


현지인들을 만나고 저렴한 가격에 식사를 하거나 물건을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번화가에서는 다소 떨어져 있을지는 몰라도 저렴한 가격에 깨끗하고 좋은 호텔이 아닌가 싶어요.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iclub Fortress Hill 95,0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