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2015-07-29
제주 애월 맛집! 드라이브 중에 들린 백번가든 :)
대한민국 > 제주도
2015-06-15~2015-06-20
자유여행
0 0 1420
요치요치



제주 애월 맛집! 드라이브 중에 들린 백번가든 :)


제가 좋아하는 제주 애월 해안도로!

여기 드라이브 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고

그냥 걸으면서 산책해도 좋은 곳이에요 :)

제가 바다를 좋아해서, 옆에 바다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더라구요.

제주 애월 주변에 맛집들도 많아서 들려서 식사하시도 좋구요.



제주 애월 해안도로 옆에 있는 다락쉼터,

드라이브 하다가 쉬다가 가도 되고 걷다가 잠시 앉았다가 가도 좋은 곳이랍니다.


날씨는 살짝 흐렸지만, 그리고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제주 애월 바다!

애월 동네 너무 예뻐요 :) 

해안도로 근처에 줄 서있는 맛집이나 카페도 많은데,

저는 좀 더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있는 애월 맛집으로 찾아서 갔답니다.


바로 백번가든!

백번가든은 제주도 명물은 흑돼지 오겹살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그리고 낙지김치찜이나 숯불갈비, 냉면도 메뉴에 있습니다.



백번가든이라는 이름에 맞게 반찬이 참 여러가지 나옵니다.

야채쌈도 종류별로 많이 나오고 간단하게 정식 반찬으로 나올 반찬들이나

고기에 어울리는 반찬도 많이 나와요.



애월읍 주민들한테는 인기가 있는 현지 맛집이라고 하더니,

관광객들 보다는 실제로 제주도에 사시는 분들이 훨씬 많이 있었습니다.

제주도 여행에 오면 역시 현지맛집을 가는게 짱짱 :)



요 동치미가 흑돼지 오겹살이랑 진짜 잘 어울려요.

고기 먹을 때 느끼함도 싹 가시게 하고 ㅋㅋㅋ

아줌마 찬 정말 잘하시는듯...


드디어 주문한 흑돼지 오겹살이 나왔습니다.

타란~

칼집이 송송 들어가 있어요.



애월맛집 백번가든의 자랑거리 야채쌈도 나왔어요.

종류별로 참 많이 나오지요?

나무바구니에 이런저런 쌈이 종류별로 많이 나오니까

원없이 흑돼지 오겹살 쌈싸먹을 수 있어요.


흑돼지 오겹살은 이렇게 불판에 올려서 지글지글

제주도만 오면 살이 쪄서 가요..

제주도 맛집들만 들리면서 여행하다보니 살이 빠질 시간이 없어 또 먹고 또 먹고..


완전 탱글탱글한 흑돼지 오겹살

이래서 백번가든을 애월맛집이라고 부르나봐요 ㅋㅋㅋ캬

얼른 먹고 싶다 고기!!!!!!!!!!!!!!



저는 바짝익은 고기를 좋아해서,

조금만 더 기다렸다가 먹기로 :)




다 익은 고기는 이렇게 김치랑 여러가지 반찬이랑 같이 싸서 한입! 암냠냠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요 ㅋㅋ

역시 제주도는 흑돼지!


그리고 제주도 흑돼지에 빠져서는 안될 요 

멜젓!

멜젓에 폭 담궈서 먹으면 흑돼지 맛이 더더 살아난답니다.

멜젓은 고기 구울때부터 보글보글 끓여서 같이 찍어드시면 돼요.


야채쌈 종류도 많으니 몇장씩 막! ㅋㅋㅋㅋㅋㅋ

아낌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

제주 애월에서 드라이브 하거나, 놀러오셨다면

애월 맛집은 백번가든에도 한번 들려보세요!


제주도 애월 백번가든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120

064-799-6900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비아신엄하우스펜션 218,000 원~
물뜰에쉼팡 리조트 49,100 원~
지금이순간 109,000 원~
후아힌제주 239,8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