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숙박 /
2015-07-31
나카토의 온천호텔 유모토 하이랜드 후지 온천호텔 투숙후기
일본 > 주고쿠/시코쿠
2015-06-27~2015-06-27
자유여행
0 0 325
러블리민

 

 

 

 

유모토 하이랜드 후지 호텔

 

湯本ハイランドホテルふじ

 

 

 

 

 

 

 

하.... 온천욕하고 기분이 나른해져서 그랬는지, 호텔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네요..

 

 

 

오늘도 반성하고 하루를 지나보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소 : 1280 Fukawa Yumoto, Nagato-shi, Yamaguchi

 

 

 

찾아가는길 : JR산요신칸센(山陽新幹線) 아사(厚狭)역→JR미네센(美祢線) 나가토시 행 승차(약60분)→

 

나가토유모토(長門湯本)역 하차→도보 약 8분 또는 택시로 약 1분

 

 

 

 

 

 

 

 

 

야마구치현을 여행했고, 숙소는 나카토현에 있는 유모토 하이랜드 후지호텔.

 

 

 

이 근방에 전부다 온천호텔이더라고.

 

 

 

역시 온천이 유명한곳다움.

 

 

 

 

 

 

 

 

 




 

 

 

 

 

 

 

 

우리가 배정된방은 402호.

 

 

 

다다미방이였고 3인이 숙박가능하다.

 

 

 

료칸의 느낌이 나는 호텔이였는데, 연식은 오래되보였지만 호텔이 깔끔하고 단정되어있는게 오래됨을 느끼다가도 잊어버리게만들었다.

 

 

 

 

 

 

 

 

 

 

 

커튼을 걷어봤더니, 탁트이는 전경이 기가막혔다.

 

 

특히 창밖으로 계곡이 보였는데, 우리방이 가장 풍경좋다고 난리였음~~

 

 

 

 

 

 

 

 

 

 

 

 

 

 

 

 




 

 

 

 

 

 

내가 다른료칸들도다녀봤지만, 가장 기억에 남았던게 있다.

 

 

​밤새도록 언니들과 애기하다가 잠이들기전 에어콘이 고장난거아니냐며 덥다고 문을 열어놓고 잤는데,

 

 

​계곡의 물소리가 고요한 밤에 들리면서, 불빛도 운치있었고,.

 

 

그 느낌이 참좋았었어.

 

 

뭔가 소박하면서 특별한느낌.

 

 

에어콘이 안되서 다행이였다며 서로서로 웃었다.

 

 

 


 

 

 

 

 

 

 

 

이곳은 온천을 다녀오고나니, 이불을 깔아주셨다.

 

 

 

보통 저녁을 먹을때에 깔아주시곤 그런다^^

 

 

 

 

 

 

 

 

 

 

 

 

 

 

온천후에는 차가운 얼음물을 한잔 딱 해야지 속이풀림~~

 

 

 

머리에서 스팀이 나는걸 딱잡아주는 !

 

 

 

 

 


 

 

 

 

 

 

하코네갔을때는 웰컴만쥬가있었는데, 여긴 뭔가 있었는데.. 먹어보진않았음^^;;; 언니들이 되게 시다고해서ㅋㅋ

 

 

 

 

 

 

 


 

 

 

 

 

​온천다녀와서 보통은 이렇게 티타임을 즐겨야하는데, 우린 수다떠느라 시간도없어서 못즐겼다.

 

 

지난번 하코네여행에서는 아야나랑 둘이서 얼마나 오랜시간 티타임을 즐겼는지ㅋㅋ

 

 

 

 

 

 

 

 

 

​티비도 준비되어있고, 따뜻한 물도 준비되어있다.

 

 

 


 

 

 

 

 

 

 

화장실에는 욕조까지있음!!

 

 

 

대욕탕말고 개인적으로 이용하길 원한다면 욕조 이용추천~~

 

 

 

 

 

 

 

 

화장실과 욕실이 나뉘어져있어서, 싸울염려도없고ㅋㅋ 좋음!!

 

 

 

 



 

 

 

​필요한건 다있었다^^

 

 

따로 일회용품은 없으니, 챙기시길!

 

 

 

 



 

 

 

 

 

​저녁을 먹기전 후딱 온천을 즐기고와야한다.

 

 

옷장안에 준비되어있던 유카타와 개인수건.

 

 

큰 수건과 작은수건 둘다 준비되어있어서 요긴하게썼다.

 

 

 

 

 

 

 

 

온천 가기전에는 방에서 이렇게 미리 유카타로 환복하고 가는것이좋다.

 

 

(일본인 친구가그랬음)

 

 

 

 

 

 

<자료출처 : 재패니칸>

 

<자료출처 : 재패니칸>

 

 

 

 

​1층 2층에 대욕탕이 있는데, 매일매일 남자탕/여자탕으로 바뀐다.

 

일본의 대부분 료칸온천들이 이런 시스템으로 적용되는것같다.

 

​5층에는 노천탕도 있음!!! 써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 술마시러간다고 정신없었음;;

 

 

첫날에는 1층을 썼는데, 좀 작더라고. 하지만 물은 완전 좋음!!!!!

 

2층에있는 대욕탕이 되게 크고 쓰기가 좋더라구.

 

 

 

 

 


 

 

 

 

 

​온천욕을 한뒤에는 유카타입고 먹는 저녁식사가 꿀맛!!!

 

 

​정말 맛있었던 저녁~~!! 지난번 하코네에서는 정식이 입맛에안맞아서 좀 고생한 편이였는데, 여긴 되게 맛있어서 언니들 반찬 뺏어먹음ㅋㅋㅋㅋㅋ

 

 

닭고기국, 사시미, 단호박샐러드, 모듬튀김, 맑은국, 장아찌, 그리고 차왕무시(계란찜) 까지!

 

 

 



 

 

 

닭고기와, 버섯, 야채들로 우려낸 육수가 아주 맛있었음ㅋㅋㅋ 다먹음ㅋㅋ

 

 

 


 

 

 

 

​바삭함이 일품이였던 튀김! 녹차소금에 찍어먹는게 진짜 너무맛있었음~~

 

 

녹차소금은 진짜 내입맛이더라ㅋㅋㅋ사고싶었음 어디선가 판다면ㅋㅋ

 





 

 

 

 

같은방을 쓴 탓짱언니, 빈토리언니랑 같이!! :-)

 

 

 

한 식성하는 토리언니랑, 한 식성 넘어서는 나랑ㅋㅋㅋ 둘이서 저녁 겁나많이먹음ㅋㅋㅋㅋ

 

 

 

 

 

 

 

 

 

 

 

 

 

 

 

 

 

 

 

 

 

온천 후 가장생각나는건, 시원한 생맥한잔~~

 

 

 

 

 

 

 

 

 


 

 

 

 

 

 

생각나는 치킨.

 

 

 

일본에왔으니 치킨가라아게 정도는 먹어줘야지~~

 

 

 

튀김에 짭쪼롬한 간이 되어있어서, 그대로 먹어도 맛있는! ^^

 

 

 

 

 


 

 

 

 

 

좋은분들과, 좋은이야기후에 먹는 시원한 녹차 소프트아이스크림.

 

 

 

부드러움과  녹차의 쌉싸롬한 맛이 입안가득.

 

 

 

 

 

 

 

 

 

 

 

 

 

 

 

 

유모토 하이랜드 후지 호텔앞에는 족욕탕이있다.

 

 

 

이곳도 3-4개의 족욕탕있는데, 호텔에서 가장 가까운 족욕탕을 저녁에 이자카야 다녀온뒤 이용해보았다.

 

 

 

따끈따끈한게, 좋더라고.

 

 

 

바람은 살랑살랑불고~~

 

 

 

너무나 좋았던 기억.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