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숙박 /
2015-08-04
[일본여행] 오사카 신사이바시 호텔 추천_빌라 폰테뉴 (Villa Fontaine)​
일본 > 관서(간사이)
2015-06-08~2015-06-15
자유여행
0 0 605
Lovelysun

[일본여행] 오사카 신사이바시 호텔 추천_빌라 폰테뉴 (Villa Fontaine)

일본엔 아담하면서 깔끔한 비즈니스 호텔들이 많아 나홀로 여행객도 부담없이 편하게 지낼 수 있다.

그래서 여자 혼자 떠나기에 이보다 더 좋은 여행지가 없는 것 같다.

지난 7박8일간의 교토-오사카 여행에서 ​어쩌다보니 매일 매일 숙소를 이동해야하는 상황이 벌어졌다.ㅋㅋㅋㅋ

그리하여 난 여행동안 6번 숙소를 이동하며, 7곳의 료칸과 호텔을 경험할 수 있었다.

이동하는게 좀 고달퍼서 그렇지 매일매일 새로운 객실, 다른 조식들을 먹어볼 수 있어서 나쁘지만은 않았다.

그나마 오사카에선 신사이바시내에 위치한 호텔에서 지냈기 때문에 호텔간 이동도 그리 힘들지 않았다. 휴우~

마지막날 묵은 곳은 신사이바시역에서 5분 정도 걸리는 <빌라 폰테뉴>​

이번에 오사카에서 묵었던 숙소 중에 가장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곳이다. 물론 이건 다 개인의 취향이니깐!!!!!

 


▲ 아늑하고 깔끔하게 정리된 객실,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건 발마사지기가 있었다는 점???

마사지를 하니 확실히 여독이 풀리는 것 같았다. 몸이 살살 녹아~~!!ㅋㅋㅋㅋ

@신사이바시 호텔, 빌라 폰테뉴



▲ 빌라폰테뉴는 신사이바시 아케이드에 연결된 골목에 자리하는데 찾아가기도 매우 쉬운 편이다.

신사이바시역에서도 도보로 5분 정도밖에 안걸린다.

 



▲ 아담한 호텔 내부

1층 리셉션 창가에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는데, 그 곳에서 조식을 먹게 된다. ​

 @빌라 폰테뉴





▲ 오사카에는 한국인 관광객들이 워낙 많아서 그런지 리셉션에 한국인 직원이 있을 뿐만 아니라, 한글 안내문도 받아볼 수 있다. ​

​빌라 폰테뉴 체크인 오후 3시, 체크아웃 오전 11시

조식 07:00~09:30(평일) 07:00~10:00(주말,공휴일)​



▲ 빌라폰테뉴 객실, 전체적으로 아담하고 깔끔하다.

일본의 비즈니스 호텔들은 모두 아담하긴 하지만, 요긴 너무 좁지않으면서 아늑한 느낌이 든다.

그래고 다른 곳들에 비해 천장도 좀 높은 편이다.





▲ 포근포근, 아늑한 나만의 공간!!! ㅋㅋㅋㅋㅋ

넓고 럭셔리한 호텔도 좋지만, 요런 아늑한 호텔도 참 좋다.

뭐 사실 난, 여행만 가면 왠만한 건 다 좋다~~~~!!!!


 ▲ 룸에서 있는 동안 줄기차게 이용했던 발마사지기

여행을 다니다보면 확실히 발과 다리에 피로가 많이 가는데 마사지를 받으니 확실히 피로가 풀린다.


▲ 긴 셔츠타입의 실내복

일본 호텔들은 대부분 실내복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따로 챙겨갈 필요가 없다.

짐은 하나라도 줄이는게 최고니깐~~~~~!!! ㅋㅋㅋㅋㅋ

@오사카호텔, 빌라 폰테뉴





▲ 티비와 미니 냉장고, 전기포트 등 여행에서 필요한 아이템들은 모두 갖추고 있다.

 

 

 

 

 

 

 





▲ 전기포트가 있으면 차도 마실 수 있고, 종종 한국음식이 그리울 땐 컵라면도 먹을 수 있으니 필수 아이템!



▲ 헤어드라이기



▲ 객실 슬리퍼


 ▲ 옷장은 따로 없었지만, 한쪽편에 옷 걸이와 페브리즈가 준비되어 있다.

일본의 호텔들은 아담하지만 여행자가 필요한 모든 것을 컴팩트하게 갖추고 있어 참 편리하다.


▲ 욕실 역시 참 깔끔했고, 정리가 잘 되어 있었다.

바닥타일과 벽도 완전 깔끔....넉넉한 욕조가 있기 때문에 반신욕도 즐길 수 있다.

아무래도 일본은 목욕문화가 발달해서 그런지 왠만한 작은 호텔들도 욕조를 갖추고 있어 좋으다.



▲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도 모두 있으니 페이스 제품만 챙겨가면 될 것 같다.


 

 

▲ 빌라폰테뉴에는 따로 조식 레스토랑이 없으며, 1층 리셉션 옆에 마련된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면 된다. 

호텔이 그리 큰 편은 아니기 때문에 그리 붐비지 않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 1층에 마련된 테이블, 이 곳에서 조식을 먹으면 된다.



▲ 커피와 기본 음료, 토스트를 해먹을 수 있는 미니 오븐들이 있다.



▲ 일찍 아침을 먹으러 갔기 때문에 이렇게 깔끔하게 세팅된 조식을 촬영할 수 있었다.

종류가 꽤 다양했고 먹을만한 음식들이 많았다.

일본 호텔들은 저렴한 가격에 알찬 조식까지 먹을 수 있는 호텔들이 많아서 여행하기 특히 좋은 것 같다.



▲ 부드럽고 맛있는 일본식 계란말이와 삶은 계란

치킨 가라아게와 고로케, 만두, 튀김등.... 아침으로 먹기엔 기름진 음식들이긴 했지만, 어쨌든 푸짐하고 맛남!!!!! 

@오사카호텔, 빌라폰테뉴



▲  오사카에서의 마지막 아침 식사, 괜찮았던 빌라폰테뉴의 조식

 


 ▲ 숙소를 옮겨다니는게 다소 힘들긴 했지만, 그래도 다양한 호텔들의 조식까지 맛볼 수 있었으니 만족~!!! ㅋㅋㅋㅋ

신사이바시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리는 호텔 빌라폰테뉴  

신사이바시 아케이드에서 바로라 쇼핑을 하기에도 좋고 여자 혼자 묵기에도 안전하고 편안하다.

객실도 아늑하고 깔끔했으며, 발마사지기가 있는 점도 완전 마음에 든다.

또한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좀 더 편리하게 체크인을 하고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조식식사도 종류가 완전 많은 편은 아니지만, 딱 먹을만한 음식들을 잘 갖추고 있어 만족스럽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이번 오사카여행 중 묵었던 호텔 중엔 가장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이웃추가

 

 

▼ 호텔 빌라 폰테뉴​

3-5-24 Minamisenba, Chuo Ward, Osaka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