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숙박 / 축제 /
2015-08-10
세부시티 아얄라몰 근처 추천 숙소 퀘스트호텔(Quest Hotel)
동남아 > 필리핀
2013-08-09~2013-08-13
자유여행
0 0 2439
청춘SwitchOn

전에는 세부시티 SM몰 옆에 있는 레디슨블루서 숙박을 했었는데 숙소 예약을 늦게 하는 바람에 레디슨블루는 만석이라고 한다. 그래서 알아본 곳이 바로 퀘스트호텔 이다. 호텔 정식이름은 Quest Hotel & Conference Center 이다. 

 

 

나처럼 보홀에서 여행을 마치고 세부시티로 와서 숙박할 예정이라면 오션젯 내리는 항구 피어 1에서 세부시티 퀘스트호텔까지 택시를 타면 80페소면 올수 있는 거리다. 오션젯을 내린 후 항구 밖으로 나오면 근처에 택시 아저씨들이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흥정을 하는데 부르는 가격이 대단들하다. 바가지 쓰지 않으려면 흥정하는 아저씨들 택시를 타지 말고 좀 기다리더라도 지나가는 택시를 잡아 숙소로 이동하는것이 좋다.

 

 

퀘스트호텔 주요사항

 

- 1박 가격(디럭스룸) : 69,547원 (예약 날짜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음. 내가 결제한 금액은 숙박하기 1주일 전 가격)

- 위치 : 세부시티 아얄라몰 후문쪽

- 장점 : 저렴한 숙박 가격과 아얄라몰과의 접근성이 좋음. 맛집과 마사지샵 이동시 용이함

- 예약 : 아고다 

- 조식 불포함


 

 

택시를 타게 되면 이곳에 하차를 해준다. 퀘스트 호텔 정문. 


 

 

호텔 정문에는 보안관과 큰 개가 있고 금속 탐지기를 통과한후 들어가면 된다. 친절한 도어맨이 문을 열어주고 캐리어도 객실까지 안전하게 가져다 준다. 물론 무료~


 

 

프론트데스크에 가서 한국에서 예약한 퀘스트호텔 바우쳐를 주고 예약 확인을 했다. 디파짓 금액이 정해져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간 날 퀘스트호텔의 디파짓은 1000페소. 카드를 통해 디파짓 결제를 했고 한국와서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니 미승인으로 처리되어 있다. 물론 카드 결제가 되지 않았다는말^^  


 
 

 

퀘스트호텔 1층의 로비는 세부시티 SM몰 옆에 있는 레디슨블루와 비교하면 작고 아늑하다. 작지만 답답하다는 느낌은 전혀 안 든다. 굉장히 잘 관리되어 있고 호텔 직원들도 모두 친절하다.


 

 

1층에 있는 식당. 퀘스트호텔 예약시 조식이 포함된 숙박으로 예약했다면 이곳에서 식사를 하면 된다. 나처럼 조식이 포함되지 않은 방으로 예약했다면 퀘스트호텔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아얄라몰에 가서 식사를 하면 된다. 몰이 가까이에 있어 이동도 편하고 아얄라몰에 맛집도 많이 있으니 호텔 주변에 맛있는 식당이 없을까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다.

 

 

이젠 퀘스트호텔의 디럭스룸. 룸 컨디션도 좋았지만 가장 좋았던건 무선 인터넷의 빠른 속도!


 
 

 

넓직한 침대에 매트리스도 너무 푹신하지도 딱딱하지도 않을 만큼 편안하다. 침구도 모두 깨끗! 에어컨 성능도 아주 좋다.


 

 

침대 옆에는 메모지와 리모콘, 전화기와 퀘스트 호텔에서 이용할수 있는 부대시설 등이 쓰여진 종이가 놓여있다.


 
 

 

포트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티백과 컵이 테이블에 셋팅되어 있다. 한국에서 컵라면을 가져왔다면 호텔방에서 포트를 이용해 컵라면을 휘리릭 먹을수 있다.

 


 

 

객실 입구쪽의 선반에는 금고와 금고 아래에 미니 냉장고가 있다. 미니냉장고에 있는 음료들은 모두 유료! 하지만 금고 위에 있는 생수 두통은 무료이다.


 

 

옷장엔 튼튼해 보이는 옷걸이도 넉넉히 있다. 이젠 그 맞은편의 화장실! 여행을 갔을때 화장실 청결에 민감한 사람들이 많은데 퀘스트호텔의 화장실은 깨끗하고 세면대 수압과 샤워기 모두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었다.


 

 

깨끗한 세면대. 보홀에서 드라이기 없어서 고생했었는데 오랫만에 보는 드라이기도 벽에 잘 걸려있다. 성능도 우수!


 
 

 

작은 수건 2개, 큰 수건 2개가 있어 부족하지 않게 이용 할 수 있었다. 샤워기가 있는쪽에는 바디샤워젤과 샴푸가 키트에 담겨져있다.

다음은 퀘스트호텔의 수영장! 퀘스트호텔의 수영장은 크기는 작지만 썬베드, 유아용풀, 수영장 내 Bar, 바베큐장까지 작지만 있을껀 다있는 실속있는 수영장이다.


 

 

퀘스트호텔의 수영장은 7층에 있다. 수영장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저녁 9시까지. 물론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수영장 입구 왼쪽에는 수영장 이용 가이드가 벽에 붙어있고 비치타월이 필요한 경우 룸넘버를 말하고 직원에게 말하면 무료로 빌려주기도 한다.


 

 

 

 

 

퀘스트호텔 직원들이 수영장 관리를 꽤 잘하는것 같다. 물도 깨끗하고 주변 정리도 잘 되어 있다. 수영장 안 코너에는 물속에 동그란 흰색 의자가 있는데 이곳 앉아 수영장 Bar를 이용하면 된다.

 

 

 

 

컨시어지는 퀘스트호텔 1층 정문 바로 왼쪽에 있다. 이름과 룸넘버 그리고 몇시까지 맡아달라고 말한 후 캐리어를 주면 된다.

 

 

작년에 레디슨블루에 묵고 올해는 퀘스트호텔에 묵었는데 시설과 규모는 레디슨블루 호텔이 더 좋지만 다시 세부시티에서 숙박을 하게 된다면 레디슨블루 호텔보다 저렴하고 룸 컨디션 및 부대시설도 깨끗하게 잘 관리되며 무엇보다 아얄라몰이 바로 길건너에 있어 맛집 이용에도 편한 퀘스트호텔에 묵을 계획이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룸&조식] 뫼벤픽 호텔리조트 패키지 632,000 원~
[풀보드]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워터파크 패키지 1,081,600 원~
보홀데이투어 105,000 원~
[룸&조식] 플랜테이션베이리조트 패키지 782,08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