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5-09-14
괌의 대표적인 쇼핑몰 GPO와 마이크로네시아몰, K마트 쇼핑 추천 아이템
남태평양 > 괌
2015-08-26~2015-08-29
자유여행
0 0 2337
청춘SwitchOn

괌에서 놓칠수 없는 건 바로바로 쇼핑!! 괌은 쇼핑할 곳도 쇼핑할 것도 넘쳐나는 곳이다. 그 중에서도 우리나라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할수 있는 GPO와 마이크로네시아몰, K마트는 괌에 가는 여행객이면 누구든 가는 곳이다. 

 

 

1. GPO(괌 프리미엄 아울렛)

 

 

괌프리미어아울렛(GPO) 영업시간 : 오전 10시~밤 9시

 

괌프리미어아울렛(GPO)에서 싸게 구입할수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 : NINE WEST, 타미(TOMMY,) 캘빈클라인 등

 

 

특히 우리나라와 가격차이가 너무 심하게 나는 타미 브랜드는 여행전에 타미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할인쿠폰이 이메일로 발송되어 이걸 인쇄해 가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이메일로 발송되는 쿠폰도 모든 사람이 받는건 아니다. 경우에 따라 타미 할인쿠폰 발송이 2~3주 후에 오는 사람이 있고 나의 경우에는 아예 이메일로 쿠폰 발송이 안 됐었다.

 

 

괌 관련 까페를 통해 회원들이 타미 할인 쿠폰을 공유하거나 나눔을 통해 받아 타미 할인쿠폰을 챙겨가거나 괌에서 차량을 렌트 할때 업체에 따라 타미 할인쿠폰을 주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나처럼 타미 할인쿠폰을 구하지 못한 경우, 타미 할인 쿠폰을 GPO에서 구할수 있는 방법이 있다!! GPO 타미 매장을 가기전에 타미매장과 가까운 곳에 있는 캘빈클라인 매장에서 쇼핑을 먼저 하자. 캘빈클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영수증에 타미 할인 쿠폰이 같이 나온다. 당일에 한해 쓸수 있으며 전체 구매금액의 5% 추가 할인 쿠폰이다.

 


 

 

GPO 타미는 30~50% 할인으로 상시 할인을 하는데 타미 쿠폰이 있으면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GPO 나인웨스트 매장에서는 제품 하나를 사면 다른 하나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살수 있는 할인행사를 상시 진행한다.


 
 

 

이번에 내가 GPO 나인웨스트 매장에서 득템한 신발이다. 두켤레에 50달러에 득템!^^


 

 

로스는 시즌이 지난 각종 잡화와 의류를 엄청난 할인율로 판매하는 GPO 내의 또다른 복합 매장이다. 매장이 워낙 커서 복잡해 보이지만 눈 크게 뜨고 찾으면 말도 안되는 가격의 브랜드 제품을 득템할수 있는 곳이다.


 

 

한정된 수량만 판매하기 때문에 제품이 품절되는건 다반사고 오전부터 서둘러서 가거나 여행기간 동안 반복해서 매장을 찾는 사람들도 많다. 아디다스 , 나이키, 퓨마 등의 스포츠 의류와 신발은 사이즈만 맞으면 초스피드로 장바구니에 넣어야 살수 있다. 신랑 리바이스 청바지의 경우, 19달러에 득템. 우리나라에 젊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마이클코어스 가방은 우리나라 돈으로 7만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한 제품도 있었다.

 

로스는 쌤소나이트 캐리어가 특히 싸다고 알려져있어 쌤소나이트 캐리어를 사려고 로스에 가는 쇼핑객들도 많다.


 

 

2. 마이크로네시아 몰(macys)

 

마이크로네시아몰 영업시간 : 오전 10시~밤 9시

 

마이크로네시아몰 에서 싸게 구입할수 있는 브랜드 : 폴로, 카터스 , 갭, 리바이스

괌에가면 많이 사오는 품목 중 하나로 영양제와 레티놀 크림 등의 화장품이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비타민월드 라는 매장에서 구입하면 된다. 비타민월드 매장은 마이크로네시아몰과 GPO 둘 다 입점 되 있는데, 비타민월드에서 약과 화장품을 구입한다면 GPO보다는 마이크로네시아몰에 있는 비타민월드를 이용하는 것이 낫다.

마이크로네시아몰에 있는 비타민월드 매장에는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이 있어 약에 대한 궁금증이나 복용법 등을 자세히 설명해준다.

비타민월드에서 많이 사는 제품은 레티놀크림(Retinol Cream), Lutein, 스쿠알렌, ULTRA MAN , ULTRA WOMAN 등 이다.


 

 

마이크로네시아몰 1층 인포메이션에서 꼭 챙겨야 하는건 바로 쿠폰!!


 

 

메이시스에서 외국인 관광객이면 사용이 가능한 10% 할인 쿠폰이니 꼭 잊지말고 챙기자

 

 

3. K마트


 

 

K마트는 괌 관광객들은 물론이고 현지인들이 즐겨찾는 24시간 운영되는 대형 할인 마켓이다. 특히 K마트는 아기 젖병, 이유식기, 속싸개 , 치발기 등의 유아용품이 저렴하고 최근에는 웨건과 휴대용 유모차를 사오는 사람도 아주 많다.

 

 

K마트에서 싸게 구입할수 있는 대표적인 아이템 : 아기젖병, 이유식기, 유아용품, 속싸개, 겉싸개, 치발기 등의 장난감, Gerger 과일 이유식, baby mum-mum 아기 과자, 휴대용유모차, 웨건 , 센트륨, banana boat 브랜드의 선크림, 마카다미아가 들어가 있는 초콜렛, 스노클링 제품 등


 

 

캠핑족 이거나 아기가 있는 집은 괌 K마트에 가면 누구나 하나씩 사온다는 그 웨건. K마트 웨건 가격은 69.94달러로 우리나라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 할수 있다.


 

 

K마트 인기 아이템 중 또다른 아이템인 휴대용 유모차. 우리나라에서 사려면 4만원 이상은 줘야 구입할수 있는데 29.49 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펴 놓은 샘플이 하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샘플이 없어서 아쉽;; K마트 휴대용 유모차 가격은 29.49 달러. 우리나라 휴대용유모차 가격을 아는 사람들이면 당연 이것또한 사와야 하는 품목!^^


 

 

29.94 달러 휴대용유모차가 좀 허접해보여서 다른 휴대용유모차를 보니 COSCO 브랜드의 휴대용유모차가 32.19 달러다. 등받이 각도 조절도 되고 지붕도 있고 앞에 컵받침대과 아래 물건 넣을수 있는 주머니도 있다. 완전 대대대대대만족 스러운 휴대용유모차. 괌에서 사온 쇼핑아이템 중에 가장 잘 사온 제품이었다.

 

 

괌 여행하면서 정말 유용하게 잘 쓴 k마트에서 산 COSCO 휴대용유모차. 하준이도 편안하게 잘 자고 물건 걸기에도 유용했던 강추 아이템!!


 
 

 

우리나라에서 사려면 꽤 비싼 거버 이유식은 100% 유기농 제품으로 미국의 국민 이유식이다. 식사용으로 먹이는 이유식이라기보다는 간식으로 먹이면 딱 좋은 거버 이유식. 플라스틱 용기 2팩으로 나눠 포장되있어 외출시 가지고 나가기에도 완전 좋다. 거버 이유식 가격은 1.79달러와 1.89달러. 바나나, 복숭아, 호박, 당근 등 맛이 꽤 다양하게 있었고 하준이도 너무 맛있게 잘 먹어 한국으로 돌아가는날 사려고 갔으나 몇개 안 남아서 많이 못 사왔던 쇼핑 아이템 ㅠㅠ


 

 

 

해피퍼프 과자도 하준이가 엄청 잘 먹는 과자인데 K마트에서는 우리나라 마트에서 파는 가격의 50% 정도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작년에 아기가 없을때는 멀 사야 할지 몰랐는데, 아기를 낳고 나니 더 합리적으로 쇼핑할수 있었다. 어린 자녀나 아기가 있는 여행객이라면 정말 저렴하다는걸 알게 되기 때문에 무조건 살수 밖에 없는 아이템들.

 

 

덕분에 이번 괌 여행에서는 쇼핑에 엄청난 비용을 지출했다;;; 하악~~~

그래도...여행은...즐겁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