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숙박 /
2015-09-21
제주자유여행 스따또! 1박은 애월애휴양펜션에서~
대한민국 > 제주도
2015-09-11~2015-09-13
자유여행
0 0 701
아루무

 

제주여행

2015.09.11 ~ 13

 

제주자유여행 스따또! 1박은 애월애휴양펜션에서~

 

 






주말을 이용해 다녀왔던 제주자유여행의 본격적인 이야기를 시작해볼께요.

그 시작은 회사에서 퇴근후 김포공항으로 슈융~

도착후 티켓팅하고, 간단한 커피&브레드 해결 후 제주도로 향했거든요.


렌트카를 픽업하고선 1박을 묵을 애월애휴양펜션으로~

둘째날 일정상 애월쪽으로 펜션을 잡았어야 했었는데, 생각보다 괜춘하더라구요. 후훗!!ㅋ


얼른 제주도로 날라가서 애월펜션에 짐풀러 가볼께욤. 고고씽~!!^0^






 


이번엔 제주항공을 타고서 이동했는데요.

예약한 날짜 기준으로 그나마 요게 좀 더 저렴했던...ㅋㅋ

그런데 일욜 저녁에 오려는 비행기는 비싸서... 제주 왕복 비용이면 일본가는거나 별반 차이가 없...^^;;


24시간 전부터 가능하다던 웹체크인을 했지만 그래도 혹시 모른다며 티켓팅을 해주신...ㅋㅋ






 


아직 비행시간이 있어서 엔젤에서 커피와 브레드로 간단한 저녁을 해결해줬답니다.






 


금욜 저녁이였는데도 꽤 많은 분들이 비행기를 타러 가더라구요.

대부분 제주이긴 했어도 부산, 울산 등도 갈 수 있으니~ 어디들 가실까요??ㅋㅋ






 


탑승 시간에 맞춰 게이트로 이동하니 저를 제주도로 이끌어다줄 제주항공 비행기가 보이더라구요. 방가~!






제주도로 슈융~ 날라온...ㅋㅋ 순간이동!!!!!!!!!!!!!!!

갑자기 밝아져서 적지않게 당황하셨겠지만, 여기가 바로 애월애휴양펜션인데요.

늦은밤에 도착했던터라 어두워서 담날 아침에 찍은건데... 비가 온...^^;;

펜션에서 다이렉트로 하는 것보단 쿠팡을 이용해 결제하는게 좀 더 저렴하더라구요.

예약하실때 혹시 모르니 쇼셜을 검색해서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은...ㅋㅋ


위치는 아까 잠깐 언급했듯이 애월읍 라인에 위치하고있답니다.

그러니 애월쪽으로 여행 계획을 잡으셨다면 여기도 괜춘~ 멀리서 제주바다도 보였거든요.


* 이름 : 애월애휴양펜션 *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신엄1길 12 *

* 전화번호 : 064) 799 - 0306 *

​* 홈페이지 : http://www.aewollove.com *






 


넓진 않지만 자그마한 놀이터도 있었구요~






 


저희가 묵었던 숙소는 108호로 독채펜션이였거든요.

대부분이 하나하나 건물로 된 독채펜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후훗!!

객실로 걸어가는 길에 코스모스도 피어있어서 예뻤던...ㅋㅋ





 


요기가 저희들이 묵었던 객실이예요. 위아래 전부다요~ㅋ


이번 제주자유여행은 여자 셋, 남자 하나로 갔기 때문에 방이 두개 필요했었거든요.

아래엔 여자들이~ 위에는 남자가 이용해줬던...ㅋㅋ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서 문을 여니 1층 베드룸이 보이더라구요.

더블룸 형태로 두명이서 잘 수 있었고, 미니 나무 테이블이 내부에 있더라구요.






 


침대 앞엔 벽면TV와 함께 몇몇 물건들이 있었다는... 드라이기는 유용~ㅋㅋ






 


오른쪽엔 애월애휴양펜션 객실 이용에 대한 정보가 담겨져 있더라구요.


무료 와이파이가 빵빵!!! 터지는건 진심 좋더라구요. 완전 대박!!ㅋㅋ


다만, 이불이 더 필요하면 세탁비 만원을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주시지 않은.-ㅠ-

그리고 객실에서 별도로 조절할 수 있다는 난방조절시스템은 작동이 안되어서 차게 잤던...

혹시 모르니 객실에 들어가셔서 되는지~ 안되는지~ 확인 후 이용하세요.

저흰 이 사실을 다 놀고 새벽에 알아서 그냥 참고서 잤거든요.^^;;






 


1층룸 바로 옆엔 주방이 있더라구요.

냉장고엔 2리터 생수 하나가 들어있었구요. 웬만한 식기도구는 준비되어있더라구요.

덕분에 편하게 자알~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딱히 불편함은 없었어요.ㅋㅋ






 


객실 건너편엔 욕실이 있었는데~

어마어마하게 넓진 않지만 샤워하고, 세안할 때 크게 불편하진 않은...ㅋㅋ






 


바디워시와 투인원 겸용 샴푸는 넉넉히 준비되어있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거품을 내주는 샤워폼도 있었던걸로 기억해요.


다만, 거기까지~

펜션이라면 기본으로 있을거라 생각했던 치약은 없... 그러니 치약은 챙겨오셔야하세요.ㅋ






 


수건은 완전 넉넉하게 준비되어있던~

진짜 넉넉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인당 2개씩 사용했던걸로 기억해요.

보통 1인당 하나인데~ 넉넉히 놓여져있는건 베리굳!!ㅋㅋ






 


이 계단을 통해 위로 올라가면 2층 룸으로 향할 수 있는데요.

올라갈땐 몰랐는데, 내려올땐 좀 아찔하더라구요. 제가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그런지도 모르겠지만요.^^;;






 


계단을 이용해 위로 올라가 문을 여니 2층 베드룸이 딱! 보이더라구요.

1층보단 좀 작긴 했지만 여기 또한 안락함이???ㅋㅋ






 


1층과는 다르게 2층엔 욕조가 있던데요? 귀요미 욕조가...ㅋ

욕조를 좋아하신 분들이 여럿 있다면 경쟁 아닌 경쟁을 하실지도 모르겠다며....^^;;






 


2층에서의 룸이 최고로 좋고 멋진건 아마 여기 테라스 때문이 아닐까? 싶더라구요.

테이블도 마련되어있고, 테라스에서 바라본 뷰가 넘넘~ 멋질거 같단 생각이 들었거든요.

밤에 봐도 만족스러웠는데~ 담날 아침의 뷰는 어떨지 완전 궁금했다며...ㅋ






 


테라스와 욕조가 문으로 연결되어있었던...ㅋㅋ 오홀~~~~~~~~






 


물론 1층에도 야외 테이블은 있었거든요. 여기 또한 운치있더라구요.

그래서 우리들은 여기에서 늦은 저녁 겸 한잔을 했답니다. 후훗!!ㅋ






 


늦은 저녁으로 먹은건 배달음식~


지금까지 제주도에서 와서 배달음식을 주문해서 먹은적은 첨!!!

그것도 치킨을...ㅋㅋ


원래는 장을 보고서 오려고 했는데 하필이면 제주 시내에 있던 이마트는 금욜인데

재래시장 가는날이라며 휴일이였던거 있죠? 흑흑...ㅠㅠ

그래서 그냥 가는길에 마트를 들리자고 했다가 들리지도 못하고 펜션까지 온...^^;;


다시 나갈까? 고민고민하다가 그냥 배달해서 먹는걸로 결정!!!

펜션 관리실로 가서 몇개 연락처를 받고서 고민하다가 주문한게 요거~ 물론 알코올까지!!!ㅋ






 


후라이드치킨, 매운무뼈닭발, 주먹밥 2개, 간장닭날개까지~

알코올로는 생맥주 3000cc와 한라산 오리지날로 2병 주문했답니다.

주문 마지막쯤 계란찜 서비스로 달라고 요청해서 가져다주셨구요. 완전 푸짐하죠??ㅋ






 


목을 축이기에 더할나위없이 좋고 좋은 생맥주~

거기에 새하얀 한라산 소주까지 준비완료!!! 제대로죠???ㅋㅋ







시원한 맥주 한 잔부터 마셔주는걸로~~~


그 이후론 먹고, 먹고, 또 마시고~

이야기하고, 또 하고, 또 또 하고~

그러다가 전 얇실한 다리를 가진 벌레들이 싫어서 중간에 대피하고~ㅋ


이렇게 무사히 제주도 도착 후 약간 어리버리했지만 무사히 애월애휴양펜션에서 하룻밤을 보냈답니다.








금욜 저녁부터 일욜 저녁의 일정으로 떠났던 제주자유여행의 이야기가 시작되었는데요.


비록 금욜 퇴근할때쯤에 맞춰 출발하긴 했지만~

아쉬움보단 제주도로 간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더라구요. 떠나요~ 둘이 아닌 넷이서~♬


애월에선 첨으로 묵어보는 거였는데~

담날 일정을 생각한다면 나쁘지 않은...

바닷가 바로 앞은 아니였지만 건물이 깨끗하니 괜춘하더라구요.


다만, 주변에 아무것도 없... 그러니 먹거리는 충분히 장을 보고서 들어와야하구요.

아까도 말했던 난방시설은 꼬옥~ 확인하시길 바랄께요. 점점 쌀쌀해지니깐요.ㅠㅜ


제주도에 자알~ 도착했고, 먹고 마시고선 잠도 잤으니 담날부터 열심히 돌아다녀볼께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레드스카이 펜션 54,500 원~
스웨덴리조트 43,600 원~
씨엘블루호텔 76,300 원~
유티에스골프빌리지 76,3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