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축제 /
2015-10-30
태국여행 : 방콕에서 가장멋진야경을 볼수있는 시로코바 가는방법,칵테일가격
동남아 > 태국
2015-06-09~2015-06-09
자유여행
0 0 778
러블리민

 


 

 

 


 


 


 

SIROCCO at Lebua at state tower.

 


 

시로코바 라고 하는게 더 유명한곳.

 


 

태국의 초 고층 빌딩인 르부아 앳 스테이트타워의 루프트탑 바인 시로코.

 


 

태국 반얀트리호텔의 바 와 가장 인기있는곳이라고한다.

 


 

우리는 씰롬역에 내려서 처음으로 툭툭(tuk tuk)을 타봄ㅋㅋㅋ 

 

오토바이를 개조해서 만든 거였는데, 3명이서 타긴했다. 100불로 쇼부봄ㅠㅠ 아까워~~!! 

 

(보통 평범한 툭툭은 2인용임)

 


 

씰롬에서 약 10분정도만 가면 바로 스테이트타워로 갈수있다.

 

보통 택시기사들에겐 르부아 호텔이라고 하면 다 안다. 

 


 


 


 

주소: 1055 State Tower, Silom Road, Bangrak, Bang Rak, Krung Thep Maha Nakhon 10500 태국

 


 

전화번호:+66 2 624 9555

 


 

오후6시 ~ 새벽1시

 


 


 


 


 


 

시로코는 가장 꼭대기층에 위치해있고, 호텔 돔형태로 보이는곳이 bar & 레스토랑이라고 생각하면된다. 

 


 

돔쪽까지 올라갈수있다고하는데.. 우리는 그걸몰라서ㅋㅋㅋ 못가봄ㅋㅋㅋ

 


 

역시.. 정보가 힘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출처 :  booking.com>

 


 


 


 


 

1층에서부터 안내를 받아서 들어가게됬다. 

 


 

처음에 호텔입구가아닌 다른입구로들어가서, 여기가어디얔ㅋㅋㅋ 하면서 들어갔는데 

 


 

다행히 뭔가 신비로운문이 열리는것처럼 이쁜언니들이 문열어주면서 우리의 여정이 시작됨. 

 


 

ㅋㅋ 

 


 

구경만은 할수가없고 전담 웨이터가 붙기때문에, 무조건 주문해야하는것같았다. 1인1잔인듯.

 


 

이곳의 레스토랑은 예약해야할정도로 좀 유명하다고 들었다. (우리가갔을땐 여유가있었던듯. 사람이 그렇게많아보이진않았음)

 


 


 


 


 


 

 

 

 


 


 

아래층에서 바라본 State tower.

 


 


 


 


 


 

 


 


 

1층에는 스타벅스도있었당

 


 

스타벅스 망고프라푸치노 맛남. 

 


 


 


 


 




안내받고 들어가보니, 

멋진 Bar에, 멋진야경.. 


입이 쩍벌어질만하더라고. 


숨이 턱턱막히는 더위의 방콕이였는데,

위로 올라오니까 얼마나 시원하던지.. 



 

 


 


 


 

 


 


 


 


 

우리가 주문한 모히또랑 일반 칵테일은 690불정도. 

 


 

알콜안들어간 칵테일은 좀더 저렴하다고한다. 

 


 

여기에 tax에 서비스차지 붙기때문에, 거의 800불정도라고 생각하면된다. 

 


 


 


 


 


 

 


 


 

야경볼수있는 앞쪽으로 쇼파가 마련되어있다. 

 


 


 

대부분이 비지니스맨들.

 


 

외국인들.

 


 


 


 

 


 


 


 

자리가나면 웨이터가 자리를 마련해줬다. 

 


 

나도 쇼파앉고싶었는데 짱짱이였음.

 


 


 


 


 


 


 


 

 


 

모히또. 

 


 


 

맛?  모히또맛임. 

 


 


 


 


 


 


 


 


 


 


 


 


 

 


 


 

티라미스.

 


 

생각보다 이게 되게맛있었다. 

 


 

오빠는 별로였다고하지만, 내입맛엔 이게 더맛있었음ㅋㅋㅋㅋ 

 


 

얼음이 녹으면 맛이없으니 후다닥 먹는게좋음. 

 


 


 


 


 


 


 


 


 


 


 


 

 


 


 


 

이건 기억이안나;; 그냥 스윗한걸로 추천해달라고했던것같음,. 

 


 


 

이건 쏘쏘.

 


 

고른 오빠는 마음에든다고 다마심ㅋㅋ 

 


 


 


 


 


 


 

 

 

 

 


 

모히또마시며 멋진 방콕야경구경. 

 


 

아주 높은곳에서, 시원한 바람맞으며 좋은시간보냈다. 

 


 


 

더 좋았던건! 집에갈려고하던차에, 한 10시쯤? 불꽃놀이가 시작됬다. 

 


 

생각지도못한 불꽃놀이에 모두가 아래쪽 짜오프라야강을 바라보며 환호! 

 


 

모두가 생각못했던듯. 

 


 

생각지도못한 멋진 시간이였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