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6-04-11
싱가폴여행 :: 싱가포르 유니버셜스튜디오 다녀왔어요 ♬
동남아 > 싱가포르
2015-07-13~2015-07-17
자유여행
0 0 222
이보래미





싱가폴 여행가면서 정말 기대했던 유니버셜스튜디오!

 

근데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차이나 타운에서 저렴하게 판다는 정보는 듣고 거기서 싸게 사서 입장했어요!

 

그건 다시 포스팅 하려했는데

 왜 사진이 단한개도 없지.....?

 

이때 너무 덥고 힘들어서 ㅠㅠ그런가바여 ㅠㅠㅠㅠ

 

 

 



 

 

 



겨우 찾은 이 두장의 사진 ㅋㅋㅋㅋㅋ

차이나타운 역에서 쇼핑몰 건물이 따로있는데 여기가 여행사들 뭉탱이로 있어서

굳이 이곳아니라도 저렴하게 판매는 하지만

 

한국 블로거 분들이 가장 많이 리뷰해놓으신 곳이라 저희도 여기로 갔어요!

 

 

현장판매 가격보다 만원정도 저렴해요~

근데 쿠팡이나 위메프등 이런 소셜 사이트 보면 가격은 저렴하게 판매되는데 집으로 배송오는 도중 잃어버릴까바

귀찮아서 안했거든요

 

근데 레고랜드 예약 미리 안하고 가서 못간걸 매우 후회하는 1인으로써

 한국에서 미리 예매하고 가시는것도 매우 추천드려요 ㅋㅋㅋㅋㅋ

 

가격은

현장구매 13-59세 $74

4-12세 $ 54

60세 이상 $ 36

입장시간은 10시에서 7시!!!

 

 

 

 


 

 

유니버셜오면 인증샷 꼭! 찍어야하는

 이곳에서 한장씩~

비가 좀 오던 날씨에 평일이라 이때는 생각보다 사람이 없었는데

오후 되니까 아주 엄청 많이 몰려왔어요 ㅋㅋㅋㅋ





 

 

 

뒷모습인증샷이

왠지 더 멋있게 나온이유는ㅋㅋㅋㅋ?

 

여기 근데 진짜 한번 찍으려면 오래 기다려야되서 ㅋㅋ

기다린만큼 뽕뽑음ㅋㅋㅋ

 

 

 






 

 

 

 

저도 마지막으로 한번 더찍고~

근데 짐이 엄청 많죠 ㅠㅠㅠ

걱정마세욤!!

 

앞에 사물함있어요 안에는 없었던걸로 기억함!

큰거랑 작은 사이즈 사물함이 있는데

가격차이가 10?ㅋㅋㅋㅋㅋ

 

작은게 하루종일 10 큰게 20 했던거같은데.... 그냥 제 기억을 믿고 쓰는거라

 저를 믿지 마세욬ㅋㅋㅋㅋㅋㅋ

 

 

저희는 하루종일 맡기는걸로 결제하고 입장했어요!!!!

 

 

 

 

 






 

 

유니버셜이 좋은 이유가

이렇게 한국에선 만나기 어려운 캐릭터들이

길거리에 막 돌아다녀요 ㅋㅋㅋㅋ

 

그래서 시간만 잘잡고 가면 사진 예쁘게 많이 찍을수 있어요!!!!







 

기념품샵도 진짜 대박좋음ㅋㅋㅋㅋ​

미니언즈 물통 못사온게 넘 후회되서 한국에서 삼ㅋㅋㅋㅋㅋㅋ

제가 덕후 기질이 좀 심해서

한개에 빠지면 미친듯이 사요 ㅋㅋㅋㅋ

요즘 미니언즈 빠순이됨 ㅠㅠㅠ

뱌냐냐~~~~





 

대왕 미니언즈랑 한장찍고!

이거 찍을라고 줄서있는데 중국분들

새치기 대박임

-_-​




슈렉 영화보고 나왔는데

쿠키런이 슈렉에 나오는거 처음 알았음ㅋㅋㅋㅋㅋㅋ

장화신은 고양이는 왜이렇게 멋있는건데 ㅋㅋㅋㅋㅋㅋ






얘네 춤추는데 진짜 짱 멋있어서

땡볕에서 넋놓고 구경했어요

멍 ㅇ_ㅇ


 

 




 

 

저도 한장!

아참 유니버셜스튜디오가 좋은게

혼자오셔도 직원들이 다 찍어줘서 누구한테 부탁할 필요 없더라구요!

혼자 오신 분들도 많았음>.<







쥬라기 공원 놀이기구 진짜 재미었어요 ㅋㅋㅋ

추천!

막 물튄다고 다들 우비 사던데

굳이 그럴필요까지는 없어보이던뎅ㅋㅋㅋㅋㅋ

저는 전혀 안젖었어요 ㅋㅋㅋㅋㅋ




 

지나가는데 뭔가 초 도도 해요 ㅋㅋㅋㅋ

멋있음 ㅋㅋㅋㅋㅋ

저 신발 신고 어케 걷지...?





 

 

그리고 트렌스포머 에서 범블비? 랑 사진찍었어요

이거 찍다가 동생 넘어져서 막 피나고 했는데

어디 나라분인진 모르겠는데 막 밴드도 주시고 ㅠㅠㅠㅠ

천사였으 ㅠㅠㅠ

 

 

그리고 의무실 어디냐고 물어봤더니 전화해서 불러주시더라구요

진짜 친절했어요 ㅋㅋㅋㅋ

 

 









저 인형도 짱귀 ㅠㅠㅠㅠ

쓰레기통도 있었는데 줄서야하는게 너무 길어서 ㅠㅠ

 저희는 수영장도 같이가야해서 좀 촉박했거든요 ㅠㅠㅠㅠㅠ

흐규규





마다가스타?카스타?

인가?ㅋㅋㅋㅋ

여기는 그냥 어린애들이 보면 좋아할거같아요 ㅋㅋㅋ

줄도 짧아서 타봤는데 ㅋㅋㅋㅋ

홍콩 아저씨 만나서 사진도 같이 찍고 ㅋㅋㅋㅋ

재밌었음!

저는 개인적으로 유니버셜스튜디오 있는 나라로 여행가면

다녀와보라고 추천하고싶음 ㅠㅠ

이번에 오사카 갈때 가고싶은데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ㅜㅜ포기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