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2016-04-11
오사카 ::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난바
일본 > 관서(간사이)
2013-01-01~2013-02-01
자유여행
0 0 348
미니마니모

 오사카에 온지도 벌써 19일째인데 

제일 많이 갔던 곳이 신사이바시, 도톤보리, 난바 

 

 항상 낯선 길은 무섭고 길도 자주 잃어서 당황스럽지만 

이제 전철도 한국에서 지하철 타듯 환승도 잘하고 시내도 잘 다녀요ㅋㅋ

 

 

 

 

 

 

관광객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는 그리코!

 

이제는 지름길까지 알아내서 지하철 출구도 후다닥 나오고 척척 잘 다니지만 

첫날은 그리코 찾으려고 신사이바시에서 도톤보리까지 얼마나 헤맸던지.. 

한 블럭 걷고 일본인한테 묻고 또 묻고 또 묻고ㅠㅠ

 

그리고 그리코 간판이 저렇게 클거라고 생각 못했는데 엄청나게 컸어요!

 

 

 

 

 

 

몇주동안 계속 같은길을 지나다보면 

눈에 안들어오던 것도 문득 보이기 시작하잖아요?

 

그리코 왼편에 붙어있는 간판! 

실제로 보면 진짜 멋진데 사람들은 잘 모르나봐요ㅋㅋ

 

어떻게 저렇게 표현했을까 싶을 정도인데, 

바로 옆에 딱 붙어있어서 묻힌게 아쉬울 따름.

 

 

 

 

 

 

 

신사이바시-난바를 이어주는 다리에서

밑으로 내려오면 펼쳐지는 가게들!

 

엄청 삐까삐까 하죠?

 

 

 

 

 

 

오사카의 이색적인 3D 간판들 - 

 

 

 

 

 

 

잉? 아저씨가 오사카 명물이라니?ㅋㅋㅋ

 

 

 

 

 

 

 

 

 

킨류라멘이 왜 유명한 라면집일까

메뉴도 달랑 두개뿐인데.. 

 

사실 먹어보지도 않았지만

일반라면이랑 차슈라면이었던가?

 

사실 항상 여행을 준비하면 

맛집, 교통, 날씨 등등 미리 리서치하고 메모해두는데

도쿄와 마찬가지로 오사카도 뻔한 내용 뿐인게 아쉬웠어요

 

오사카에서는 먹는게 남는다 라는 말은 공감하지만,

왜 다들 뻔한 맛집만 가는지

 

도톤보리에 맛집이 많다고들 하는데.. 사실 그것도 잘 모르겠어요

 

킨류라멘 가게 손님의 반이 한국인이던데

놀라지 않을수가 없네요ㅋㅋㅋㅋㅋ

 

 

 

 

 

 

매운라면이나 츠케멘이 먹고싶어서 

결국 도톤보리에서는 포기하고 난바까지 갔어요

 

이제 도톤보리는 매일 와서 그런지

나에게는 신사이바시랑 난바 이어주는 중간 다리 역할 뿐ㅋㅋ

 

 

 

 

 

 

 

낮에 들렸던 도톤보리!

 

H&M도 크게 두 건물 마주보고 있고

일본 최대 세일 기간이라서 시내 전체에 사람들이 북적북적-

 

 

 


 

 

 

 

유동인구가 엄청난 이 다리가 바로 신사이바시랑 난바 이어주는 다리에요

 

 

 

 

 

 

매일 보는 그리코 간판도 보이고ㅋㅋㅋㅋㅋㅋㅋ

 

 


 

 

 

 

다리 밑으로 내려와서 타코야키 먹으러 

 

 

 


 

 

 

 

 ( 초점 하나 제대로 못맞추는 몹쓸 카메라ㅠㅠ 속터져.. )

 

타코야키는 냄새만 맡아도 질색하던 내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먹고 생각보다 꽤 맛있네 했더니 

친구 말로는 여기가 진~~짜 맛있는 가게 같다며ㅋㅋㅋㅋ

 

그럼 난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 타코야키ㅎㅎ

 

 

 


 

 

 

이제 에비스바시로 걸어 들어가서 넘어가면 내가 좋아하는 난바로♡

 

 

 


 

 

 

난바로 넘어와서 잇푸도에 들렸어요 !

 

오사카에는 도쿄만큼 맛있는 츠케멘 집이나 츠케멘 전문점이 없지만,

난바 一風堂 (잇푸도)에 가면 츠케멘을 먹을수 있답니다

 

맵지도 달지도 않고 그냥 짠데 맛있어요 !

(저기 고추가루는 맵게 먹고 싶어서 따로 부탁한 옵션이에요)

 

사실 한국에서는 밖에서 혼자 밥 먹는거 절대 못하는데

오사카에서는 혼자 돌아다니다가 배고프면

그냥 여기 가서 먹고 나와요ㅋㅋ

 

그리고 難波 一風堂(난바 잇푸도)가 황정음 단골 집이라는건 소근소근..

 

moon_and_james-2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