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6-04-11
[크로아티아 여행] 두브로브니크 성벽투어 제1탄
유럽 > 크로아티아
2015-07-08~2015-07-20
자유여행
0 0 327
An Na Hyun

2015.07.08 ~ 2015.07.20

 

 


[크로아티아 여행] 두브로브니크 성벽투어 제1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의 도시이자 크로아티아의 진주, 두브로브니크





 





 



 

 

 

드디어 월투어!(Dubrobnik Wall Tour) 시간이 왔당 ㅎㅎㅎ



난 꽃보다누나를 제대로 챙겨보진 않았어서 이 부분이나 뭐 절벽 카페는 사실 잘 못 봤었는데



두브로브니크 성벽투어는 워낙 유명하니까! ㅎㅎ



반제비치에서 놀다가 그나마 조금 시원해질(?) 오후 무렵되서 갔어요 한 5-6시쯤?





반제비치에서 성벽투어 가는 길은 별로 멀지 않아요 ㅎㅎ



다시 게이트로 들어가서 쭉 들어가면 표 사는 곳 있어욤 ㅎㅎ






지나가다 보이는 요트들 사진찍기 ㅎㅎㅎ






이렇게 길 따라서 쭉 오면 되는데 여기 바닥에 앉아서 찍으면 되게 몬가 느낌있을 거 같아서



나랑 휘건이만 찍어봄ㅋㅋㅋㅋㅋㅋㅋ






성벽투어 표 사러 가는 길에 골목!ㅎㅎㅎ



두브로브니크는 골목들이 다 느낌있다 ㅎㅎ






제일 끝쪽까지 오면 성벽투어 표 사는 곳이 있당 ㅎㅎ



저기 표지판 같은거 보이는 곳으로 들어가면 뭔가 동굴 같은데가 매표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동굴ㅋㅋㅋㅋㅋㅋ같은 매표소



성벽투어 입장료는 100쿠나였다! ㅋㅋ



중간에 표 한번 검사한다했나 할수도있나 그러니까 도중에 표 버리시지 마시길ㅋㅋ



두브로브니크 성벽투어 시간


1~3월 : 10:00 a.m. - 3:00 p.m.

4~5월 : 8:00 a.m. - 6:30 p.m.

6~7월 : 8:00 a.m. - 7:30 p.m.

8~9월 : 8:00 a.m. - 6:30 p.m.

10월 : 8:00 a.m. - 5:30 p.m.

11~12월 : 10:00 a.m. - 3:00 p.m.



아무래도 여름이 해가 기니까 더 늦게까지 하는 거 같다 ㅎㅎ



관광시즌이기두 하고 몬가 ㅎㅎ



두브로브니크 성벽투어는 12/25 크리스마스 때만 빼고 연중무휴!






짜잔 ㅎㅎㅎ표 인증!



이제 본격적으로 두브로브니크 성벽 투어 고고싱 ㅎㅎㅎ



보통 2시간 예상인데 사진찍으면서 풍경 감상하면서 가면 2~3시간 정도면 할 수 있당 ㅎㅎㅎ



해질녘에 가는 거 추천이고 계단도 많고 오르막도 마르니까 짧은 치마 ㄴㄴ



긴치마는 그나마 괜찮긴 하지만 아무래도 바지랑 운동화나 편한 신발 추천 ㅋㅋ






이 날도 역시나 맑아서 딱 좋았다 ㅎㅎ



다만 역광이 좀 있었지만ㅋㅋㅋ






매표소가 있는 분수대쪽!



다른 입구도 있다했던거 같은데 우린 이 쪽에서 시작했다 ㅎㅎ






건물들이 하나같이 너무 이쁘다 ㅠㅠ



글고 오렌지빛 지붕들 *_*






성벽투어 시작 기념으로 셀카도 찍어보고 ㅋㅋㅋ






이 날 바다갔다가 가느라 DSLR 못 가져갔지만 ㅠ



그래도 이번 여행에서 내 아이폰6가 대신 역할을 잘 해내줘따 ㅎㅎㅎㅎ






진짜 풍경이 너무 아름다웠다 ㅠㅠ



스플릿이랑은 또 다른 매력.



두브로브니크 올드타운 진짜 최고!






비록 저 언덕 때문에 계단 엄청 많이 오르락 내리락 했지만 그 만큼 풍경이 너무 이쁘다는 거 ㅎㅎ



저 때 전전날이 울트라유럽 마지막 날이라서 하드웰 스티커 타투 ㅋㅋㅋㅋ



저거 진짜 안떼어져서 뗄 떄 거의 죽을 뻔 했다 ㅠㅠㅋㅋㅋ






이 때 몬가 초반이라 신나서 풍경 사진 많이 찍었다 ㅋㅋ



나중에는 비슷한 풍경들이 많아가지고 ㅎㅎ






요건 약간 snapseed로 필터준거 ㅎㅎ



진짜 보는 풍경 하나하나 너무 이뻐서 계속 감탄했다 ㅎㅎㅎ






진짜 끝없이 펼쳐져있는 구시가지 모습이랑 중세시대 요새 ㅠㅠ






셀카타임 또 가져주고 ㅋㅋ



진짜 지나가는 풍경마다 다 건질만한 *_* 배경






이렇게 빨래 널어놓은 것두 몬가 느낌있다 ㅎㅎㅎ






이렇게 중간중간마다 빨래들 있고 그런데



아마 그냥 사람 사는데인듯!






이것두 빨래걸어놓은거 ㅋㅋㅋㅋ



몬가 관광지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런 거 보면서 사람사는 동네인것도 느끼구 






요기서 찍은거 다 느낌좋아서 ㅎㅎㅎ






글구 지나가다가 그 유명한ㅋㅋㅋ절벽카페가 보인다!



우리는 다음날 갔당 ㅎㅎㅎ






절벽카페가 2개 있다고 들었는데 우리는 다른 곳에 간듯 ㅋㅋㅋ






좀 더 확대해서 찍어본거 ㅎㅎ



진짜 바다 바로 앞에 있는 바라니 *_*ㅋㅋ짱이다 ㅋㅋ



난 꽃누나 크로아티아편에서 이 부분은 못봐가지고 잘 몰랐지만



암튼 거기 나와서 한국인들에게 인기많다구 했다 ㅋㅋㅋ



맥주마시다가 막 수영하구 ㅋㅋㅋ생각만해도 짱임ㅋㅋㅋ






글구 내려가다가 계단 있길래 몬가 뒷모습 찍구 싶어서 ㅎㅎㅎ



예지랑 같이 서로 찍어주고 ㅋㅋㅋ



이거때문에 뒤에 갑자기 사람들 다 기달림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사람 없어가지고 우리 둘이 찍어주고 생쇼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사람많아져서 ㅋㅋㅋ



그래두 인생샷 건짐 몬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앞에서도찍고 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울트라 여운이 남아서 울트라모양으루 *_*






요기도 누군가가 사는 집 ㅎㅎㅎ



몬가 정감감 ㅎㅎㅎ






성벽투어하다보면 중간쯤에 이렇게 가게도 있다 ㅎㅎ



마실거 팔기도 하구 기념품도!



근데 지나가다 어떤 가게 주인인지 암튼 직원이 한국말로 말걸어서 식겁ㅋㅋㅋㅋ



어케 한국인인거 알았지 ㅋㅋㅋㅋ



암튼 한국 사람들이 많이 오긴 하나보다ㅋㅋㅋ



우리도 스플릿에선 잘 못보다가 여기서 꽤 봤다 ㅋㅋㅋㅋ






그치만 쉬어가는 사람은 없음 ㅎㅎㅎㅎ






성벽 외곽도 진짜 이쁘다 ㅎㅎㅎ






몬가 서서히 해가 져 가려고 했음 ㅎㅎㅎ






글구 이렇게 중간지점쯤에 뚫려 있는 곳들이 있다 ㅎㅎㅎ



여기두 사진찍기 좋음 ㅎㅎ






계단이 생각보다 되게 많다 ㅎㅎ



두브로브니크는 계단 천국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 걸을 계단 다 걸을 수 있음ㅋㅋㅋ




 


이렇게 밑에 아기자기한 수제공예품들 팔고 있었다 ㅎㅎㅎ



색감이 참 이뻤음 ㅎㅎ



두브로브니크 성벽투어 사진 넘어가지구 나머지 사진들은 part2에서! 뿅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두브로브니크 공항-호텔 전용차량 44,9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