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숙박 / 축제 /
2016-05-17
침사추이 호텔 감동적인 서비스, REGAR
중국 > 홍콩/타이완
2016-04-23~2016-04-26
자유여행
0 0 638
한미현

 


홍콩여행의 2일차, 저희는 아이클럽에서 1박을 묵은 후에, 침사추이 근처 호텔로 숙박장소를 옮겼습니다. 아이클럽보다 2급이 높은 5성급 호텔! 아이클럽과는 버스를 타고 걸리는 시간은 약 40분 정도, 침사추이와도 버스를 타고 가야하는 거리라서 위치가 많지 좋지는 않았지만,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서비스에 저희는 REGAL에서의 2박을 아주 만족스럽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5성급 호텔의 감동 서비스, 
REGAL ORIEGINAL HOTEL




저희는 아이클럽에서 침사추이 호텔 리갈호텔로 이동을 했어요. 아이클럽 호텔 근처에는 소호, 란콰이펑 등등의 유명한 관광지가 많이 모여 있는데 그곳에서 버스타고 이동하는 거리는 약 30~50분 거리. 차 막힘 정도에 다라 이동 시간이 다르답니다! 아이클럽은 유명한 관광지가 많이 모여 있는 반면, 리갈호텔은 침사추이로 가려면 버스로 따로 이동을 해야 해요. 하지만 거리가 있는만큼 가격은 5성급 호텔 답지않게 저렴이. 특히 커플끼리 놀러오신 분들은 리갈 정말 추천드려요!




리갈호텔의 입구와 카운터 쪽 입니다. 역시 5성급호텔 답게, 저희가 체크인 해주는것부터 방까지 친절히 안내해 주시더라구요. 입구와 카운터에서의 고급스러움부터 서비스까지, 역시 고급호텔의 면모를 보여줍니다!





저희는 맨 꼭대기층의 룸을 배정받았어요. 들어가자마자 와~하고 탄성을 지를만큼의 넓은 룸. 그리고 무엇보다 청결함! 제가 제일 가장 맘에 들었던 점은 침대였는데요, 저 혼자 자기에는 너무나 넓은 침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족히 성인 세 명이 자도 괜찮은만큼의 크기.. 푹신함도 장난 아니였지요. 커플이 묵기 딱 좋은 고급스러움과 침대, 그리고 조명까지 완벽하게 갖쳐줘 있는 리갈호텔!





침대 맞은편에는 바로  TV가 보이는데요, TV를 키면 가끔 한국드라마도 하지만.. 대부분 왜 홍콩어 버전으로 되 있는걸까요..? 하지만 TV를 볼 세도 없이 침대에 눕고 티비를 키면 바로 잠에 빠져듭니다.. 바로 자지 않을거라면 침대에 눕는것은 비추 드려요.






넓은 옷장과 혹시나 캐리어에 바리바리 짐을 챙겨와서 옷이 구겨진 분들을 위한 다리미. 룸 안에서도 이런 리갈호텔의 친절함과 세세한 서비스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 또한 이제까지 많은 호텔에서 잠을 자 보면서 다리미가 있었던 적이 처음이였으니까요..






화장실은 세면대/욕실로 나눠져 있는데요, 역시 고급스럽고 깔끔한 화장실! 욕실에는 욕조가 따로 있었는데, 아침에 물 받아놓고 한시간동안 잠이 들 정도로 편안했었답니다! 욕실용품은 바디타월, 수건, 그리고 샴푸, 린스, 바디샤워등이 구비되 있어요. 깔끔하게 조그만한 샘플통으로 구비되어 있어서 더욱 믿음있게 사용을 할 수 있었습니다.




원투고 일행들에게는 과일과 리갈호텔의 와인의 제공되었습니다. 그래서 따로 밖에 나가서 먹을 필요없이 과일을 안주로 와인파티를
했답니다! 홍콩은 와인이 유명해서 그런지, REGAL HOTEL의 와인도 맛있네요~ 와인과 과일 외에는 과자, 냉장고 안에있는 음료는 돈을 따로 지불해야 하니, 참고해 주세요!






제가 묶은 더블룸 말고도, 트윈룸, 트리플룸, 가족이 묶을 수 있도록 거실과 침실이 구비된 방까지 여러가지 형태의 룸이 많이 있습니다. 객실 비용 또한 많이 비싸지 않아, 위치가 관광지까지 버스를 타고 다녀도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지요.







창문 밖으로 보이는 경치는 아쉽게도 공사중이여서 멋진 경치는 기대 할 수 없었습니다. 옛날에는 공항이였더라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폐쇄를 하고 새로운 관광지가 생긴다고 하는데, 그때를 기대하고 다시 놀러오고 싶어요. 차라리 예전에는 비행기가 날아다니는 소리때문에 좀 시끄러웠다고 하는데, 비록 경치는 기대할 수 없었지만, 공사중일때가 훨씬 나은것 같아요.








리갈호텔의 조식은 총 두가지의 레스토랑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데요, 하나는 뷔폐식, 하나는 레스토랑 형식인데요, 저희는 넓고 깨끗한 뷔폐형식의 식당으로 갔습니다. 호텔 조식 뷔페는 웬지 허술하고 종류가 많지 않다는 저의 고정관념을 깨트렸던 여러가지 종류가 많았는데요! 특히 직접 조리해주는 오물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전날 와인을 과음을 해서 그런지 저는 약간의 배만 채웠어요.










침사추이 호텔 리갈에서 공항까지 가는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셔틀버스는 공항 뿐만 아니라 다른 정류소도 들리는데요, 그 전날에 저희는 디즈니랜드에 가는것 또한 셔틀버스를 이용했습니다.



고급스럽고 깔끔한데 서비스까지 좋아 정말 감동받았던 침사추이 호텔 리갈! 다시한번 홍콩여행에 가게 된다면 기꺼이 숙박을 다시 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했던 이틀 밤이였어요. 혹시 홍콩여행에 가시게 된다면, 고급스러우면서 저렴한 숙박을 원한다면, REGAL HOTEL 추천드려요!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홍콩 디즈니랜드 57,000 원~
홍콩 AEL (공항철도) 11,900 원~
iclub Sheung Wan Hotel 아이클럽 셩완(슝완) 호텔 102,750 원~
iclub Fortress Hill 95,0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