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2013-03-14
보기만해도 생각만해도..군침고이던 부산돼지국밥
대한민국 > 경상도
~
자유여행
0 1 546
김선명(엄지공주)

벌써 부산다녀온지 3주가 다 되어가는데 자꾸만 머릿속에 떠오르는건 해동용궁사도 아니요....부산해운대 앞바다도 아니요...--;;

그건 바로 돼지국밥이다...자꾸만 돼지국밥이 생각나서 군침이 고이는건 이 새벽에 무슨사연인건지..ㅠㅠ

비록 아줌마는 쪼매 무서웠지만....국밥만큼은 정말 맛있었는데...

일출을 찍고 9시무렵에 다시 숙소로 가던중....아침을 거르면 죽는줄 아는 엄지 때문에 들리게된게 부산국밥집이었답니다.

이른시간이라 부산시내에서 문연 음식점 찾기가 쫌 어렵겠구나 하면서 두눈에 쌍심지켜고 둘러보다가 24시가는 간판에..국밥에..주차장 대마왕큰 곳이라

유턴까지 해가면서 들어갔지요....

반찬을 가져다 주셨는데 맛깔나보이더라고요......배고파서 깍뚜기를 맹으로 반은 먹은거 같아요...ㅋㅋㅋ

반찬놓기가 무섭게 바로 국밥도 가져다 주셨는데 얼마나 김이 모락모락 나던지.....순간 배가 훅~고파져서 뚝배기 들고 마실뻔 했습니다..

 

 

 

 
 
 

김도 모락모락 돼지국밥 냄새도 완전 좋구.....

반찬은 셀프로 덜어 먹을수 있게 마련되어 있어서 국수가져다가 넣어서 먹어봤어요~~~그래 바로 이맛이야~!!!

아침은 뭐니뭐니해도 국물에 밥먹는게 최고라고 생각하는지라.....

요즘에 서울에서는 부추값이 장난아닌데....부산에서는 이걸 반찬으로 나오나?..

했는데..그게 아니라 돼지국밥에 넣어먹는거네요...ㅎㅎㅎ

근데 제가 국밥킬러와 더불어 정구지(부추) 킬러인지라......비싼부추이지만...지송함을 무릅쓰고 한접시더....먹었습니다^^

 
 
 
 
 
 
 
 
 
 
 
 
 
 
 
 
 

가격이 6,000원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있어 먹는 내내 기분은 좋더라고요....

다만.......직원 아주머니 한분이 뭔가 화가 나신 표정으로 계산서를 집어 던지셔서..(??) 그게 쫌...무서웠지만서도..^^;;;

혹시 제가 부추 한접시를 더 먹어서?????????......ㅋㅋㅋㅋㅋㅋㅋ

워낙 부산분들이 무뚝뚝하다 보니...그럴수 있다는 랑군님의 말씀에.......뭐.......ㅎㅎㅎㅎㅎㅎㅎㅎ

국밥만 맛있으면 되지모.......객사람인데..^^;;.....그래도......계산서를 던지시는건..쫌..........ㅎㅎㅎㅎ

 

 

 

 

 

 

정말 국물 한방울까지 다 마시고 나오면서 보니....분명 들어갈때 입구랑 같은 곳으로 나왔는데..들어갈때는 배가 고파서 못본...

광경을 보게 되더라고요......100% 국내산이라는 문구 대신..100% 사골진국 국물........국내산은 아닌가 보구나.....

근데 무쟈게 맛있네......^^...국내산이면 이가격이 아니겠지........

국내산 사골들에게는 미안하지만서도 100% 돼지사골진국이라 그런지 진짜 맛있었거든요...

부산에 다시 놀러가게 되면 꼬~~~~~~옥 다시 먹고 싶은 부산의 돼지국밥집이에요...

나름 순대국밥에 돼지국에...각종 국밥은 섭렵하고 다니는데.....제가 먹어본 국밥중 가장 맛있던거 같아요...

 

 

부산여행이 벌써 5번째인데....그때마다 각기 다른 음식들을 맛본거 같네요...

대보름처럼 둥글게 둥글게 돌아가는 평탄한 2013년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좋겠어요~~~~(국밥야그하다 뭔소리를 하는건지..--;;)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