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2013-12-24
구좌읍 맛진 웅스키친
대한민국 > 제주도
~
자유여행
0 0 1294
상실이집사리나

하군이 찾은 맛집, 구좌읍에 위치한 웅스키친입니다.

맛도 맛이지만, 마음도 최고인 웅스키친이예요~






제주도 돌담이 돋보였던 웅스키친








나님 주차하고 닭집이 너무 예쁘다며 호들갑~ 호들갑~~~

근데 닭집 아니었어요~!!!








메뉴가... 메뉴가.... 파스타.... 막 이래요~ 

아니 닭집에서 닭메뉴는 없고 메뉴가 왜 이러냐며....








졸음운전하다 내려서 체조로 잠을 쫒고 닭을 먹겠다는 일념하에 달려왔는데.....

웅스키친이네요..... 

나님 웅스치킨으로 알고 욜심히 달렸는데.....

닭먹을 생각에 완전 신났었는데 순간 김이 퐉~~~~ 빠지는 이건.... 몬가요~









닭집이 아님에, 닭을 먹을 수 없음에 실망한 나님

김칫국 원샷했더니만 체했어요









눈씻고 찾아봐도 닭메뉴는 보이지 않고

제주도 흑돼지... 돼지 돼지... 흐흑흑..............

나님 잠도 깰꼄... 맘도 상했고.... 커피 주문했어요









그래도 인테리어는 돌담과 다르지요~ 










나님 전화기에 홀딱~ 빠지고 

살짝 탐났던 아이템인지라.... 빠진 마음을 달래봅니다.









여기여기... 앉고 싶었는데 누군가의 흔적이 있어서

굳이 치워달라는 요청도 하지 않았어요

아마도... 아마도... 그래서 웅스 키친의 도움을 받게 되었는지도 몰라요









평소에도 커피는 안마시는 녀잔데......

왜 커피냐구요? 나님 장롱면허... 2001년에 면허 따고 2시간 이상 운전해본 경험이 없는 나님...

제주도에서 이틀째 운전중인 간큰 녀자예요~ ㅋㅋㅋ

게다가 살짝 살짝 졸리기까지... ㅡ.ㅡ; 

그래서 카페인의 힘을 빌리고자 커피를 주문했지요~ 

닭의 힘을 빌렸다면 더 좋았을껀데요 흑흑흑...








요건 하군의 수제 햄버거 스테이크예요








더운 야채와 감자, 후라이 스테이크 밥....

하군이 딱~ 좋아하는 스탈이네요

나님은 반숙은 안먹는데.... 반숙나오면 완전 익은 흰자만 먹고 나머지는 하군 차지....ㅋㅋㅋ

헹~!!! 나는 닭을 못먹어 입맛도 없는데 좋겠다요~ 하군은.... ㅡ.ㅡ









기분 한껏 좋아진 비주류 하군 왠일로 생맥주까지 

얼씨구~~~~ 








나님 보라카이 여행 다음날 바로 온 제주도라........ 티켓만 달랑 예약한지라....

월요일이니 당연히 게스트하우스 널널하겠지 했는데 검색해둔 웅스키친 부근의 게스트하우스 죄다 만실...

ㅡ.ㅡ;

헐헐~~~~~~ 공항에서 챙겨온 광고지는 또 제주시... ㅠ_ㅠ

장롱면허 나님에게 밤길 운전은.... 그냥 차에서 자겠단.... 

그래서 여기저기 전화하고 난리난리중인데 직원분이 다가와서는 자초지종을 듣고 도와주기 시작하는거 아니겠어요

와우~ 이십여분을 여기저기 전화해서 두곳에서나 숙박가능하다는 전화를 받게되었답니다.

대박~~~~~~~~ 그래서 저희 부부 차에서 찌그러져 잘뻔한거 구제해주셔서 완전 감동~

저희보다 더 열심히 찾아봐주시고 검색해주시고 연락 막막 돌려주시고~~~


그렇게 숙박한 게스트하우스 완전 대박이었었어요~~~

히히히~~~ 시장가시던 광스쿡스 사장님 부부 저희때문에 차 돌려서 다시 와주시고 챙겨주시고 가셨던...


웅스키친에서 따뜻한 마음 한가득 안고 나왔더랬지요~ 

혹 다음에 제주도 가면 작은 선물이라도 챙겨 가려구욥~~~

웅스키친 번창하길 또  바래봅니다. ^^/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프레임펜션 70,900 원~
힐링팰리스 49,100 원~
씨엘블루호텔 76,300 원~
더하우스펜션 49,1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