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2014-01-09
사당역맛집)돼지갈비 무한리필 마포본가
대한민국 > 서울
~
자유여행
0 0 2164
상실이집사리나

나님 무한리필로 고기 땡길때 찾는 사당역 맛집 마포본가를 소개합니다~

밝을때 들어가서 어두컴컴해지면 나오는 마포본가

왜냐그요? 저 밑에가면 알 수 있어욥 :)








힛~ 네이버 지도 검색하면 다~ 나오는..... 지도~!!!!








이곳은 별관이구요 앞에 본관이 있어요.

하지만 일요일은 별관만 운영하는지라 나님 본관에는 가본적이 없다죠~ 









예전과 달리 메뉴가 싹~ 정리됐어요. 

생갈비를 못먹어본게 쫌.. 아쉬워요~ 

없어진 메뉴임.. ㅠ_ㅠ

암튼.. 주말에 나님이 주말에 가는 이유는~~~~ 일요이벤트

인당 2,000원만 추가하면 돼지갈비 무한리필을 이용할 수 있어요

근데 처음부터 무한리필로 가야 받을 수 있는 혜택이예요

요요요~ 일요이벤트 덕분에 주말엔 가족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고있어요









원래는 1층은 원형 테이블이었는데 좌식으로 바뀌었더라구요 :)










불판을 달군뒤 구워줘야해요~

야무지게 냠냠냠~








지글지글~ 지글지글~

고기는 하군이 굽는 걸로!!!

유후훗~ 









잘구워졌지욥~ 냠냠냠~ 

나님과 하군 둘이 가면 한 10인분은 거뜬한듯해요.

쿨럭... 놀라셨죠~ 저도 많이 놀랬어요. ㅋㅋㅋ

그래서 주말 일요이벤트로 종종 찾는 우리동네 맛집~이었답니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