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2014-02-08
교대역맛집/교대맛집]갈릭앤페퍼 (garlic&pepper)
대한민국 > 서울
~
자유여행
0 0 3684
하늘이햐

 

 

 

안녕하세요 하늘이햐예요 :)

지난 주말 짝꿍이랑 모자쇼핑도 하고 서점도 가며 강남권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요근래 고르곤졸라가 너무너~~~무 먹고 싶은거예요!

 

우리의 동선 중 가까운곳이면서 맛있다고 소문난 파스타집(갈릭앤페퍼)을 갔어요!

저희는 피자,파스타 같은거 일년에 손에 꼽을정도로 잘 안먹는 커플이거든요

밥좋아하는 커플이라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맛있어서 대식가인거 인증하고 왔기에 소개를 할까해요!

 

 

 

 

교대역맛집/교대맛집

갈릭앤페퍼(garlic & pepper)

 

 

 

 

 

  

 

 

 

 

 

 

교대역에서 멀지 않아요. 다 먹고 나올때 찍었더니 어두워졌어요.

이제 해가지면 선선해져서 테라스에서 식사하시는 분도 계시죠? 조명등 켜지니 무척 분위기 있었어요!

테라스가 있다보니 주차는 불가능해요. 바로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평일 런치타임에는 세트메뉴시 커피와 마늘빵이 따라오네요! 오우♥

 


 

 

 

매장에 들어오니 싱그러움이 느껴지게 나무와 원목테이블이 있더라구요

깔끔한 분위기라 저같은(!) 젊은층이나 학생들이 좋아할법한 인테리어 같아요

 


 

 

 

싱그러움이 무척 느껴지는 큰 나무가 매장 가운데 딱 있어요.

10테이블 정도의 엄청 넓은 매장이 아니여서 더 분위기가 좋았던것 같아요.

 

제가 들어와 주문을 하고 나니 사람들이 엄청 많이왔어요.

예약을 하고 단체손님들도 오시더라구요

자리가 없어 테라스석에 앉는 커플들도 있었어요~ 인기만점!

 


 
 

 

 

먼저 메뉴판을 보고 무엇을 먹을지 고민해보아요!

메뉴판 아래가...짤렸네요;ㅁ;ㅋㅋㅋㅋ괜찮아요 먹을것들은 위에 다 있어요!

 

 

 

 주문 : 리코타샐러드 half + 고르곤졸라피자 M + 아마트리치아나파스타 + 콜라(식사주문시 2000원) + 레몬파라다이스(4500원)

 

처음에 이렇게 주문했으나............추가로 또 주문했다능;ㅁ;

 

 

 


 

 

 

직접 주문하러 카운터로 가요! 주문과 동시에 선불결제예요~

참 제가 이날 본 직원분 두분다 남자셨는데요 친절하셨어요 ^ ^

 

카운터 옆에 가지런히 놓여있는 식기류들이 있어요.

손님들이 필요할때 빠릿하게 가져다 줄수 있게, 혹은 손님들이 직접 가져갈수 있게 홀에 나와있었어요!

 

 


 

 

 

한켠엔 물과 피클은 셀프로 이용하는 공간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피클같은건 셀프가 좋아요.

다먹고 또 주세요, 또 주세요, 또 주세요 하기가...좀 번거롭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하더라구요;ㅁ;ㅋㅋㅋㅋ

 


 

 

 

주문하는세 짝꿍이 시키지도 안았는데 피클 담고 있길래 찍어줬어요ㅋㅋㅋㅋㅋㅋㅋ

아 전체 찍어줬어야 하는데, 블로거 본능 담는거 찍어줬다능ㅋㅋㅋ

 


 

 

 

 

찬찬히 기다려 보아요~

맛있는 냄새가 솔솔솔!

 


 

 

 

 

 

넓직한 테라스가 보이지요?

선선해니 테라스에서 바람 맞으며 식사해도 좋겠더라구요.

어떤 커플이 앉아있는걸 보고 저도 나가서 차마시고 싶었어요!

 

아까말한 매장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있지요? ㅋㅋㅋㅋㅋㅋㅋ

 


 


 

 

 

물티슈도 챙겨오고 피클도 아삭아삭 맛나구요!

 


 

 

 

리코타샐러드 half (5000원)

샐러드부터 나왔어요! 싱싱한 채소를 먹고 싶어서 제가 골랐어요

다른 곳들은 진짜 기본샐러드가 이정도 가격하던데,

아니면 하프가격이 없이 만원대의 큰 샐러드라 둘이먹긴 너무 많다거나요

 

갈릭앤페퍼는 둘이서 먹기엔 하프로 시켜도 적지 않은 양이더라구요!

더욱이 채소와 치즈의 양과 질 로 봤을때 너무 가격이 초 저렴하더라구요.

 

 


 

 

 

싱싱한 시금치에 리코타치즈에 발사믹 소스가 곁들어져있어요!

치즈양도 많아서 완전 짱 좋았어요! 짱짱

짝꿍은 싱싱한 시금치만 마구마구 퍼먹어서 오히려 치즈가 남는사태 @_@

쌉쌀한 시금치가 맛있다고 하네요, 전 시금치와 치즈를 함께 먹는것이 더 좋아요

아니 그냥 치즈만 먹어도 좋아요. 치츠의 식감이 엄청 고소?짭짤? 한것이

치즈는 제가 다 먹어버렸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에피타이저로 아주 굿초이스였던것 같아요!

다음에 또 가기로 했거든요 짝꿍이랑 그때도 이거 리코타샐러드먹을꺼예요!

 


 

 

 

콜라(식사주문시 2000원) + 레몬파라다이스(4500원)

 

레몬에이드와는 조금 다른 청량감이 더 많은 레몬파라아디스랑

콜라중독자, 콜라덕후인 짝꿍을 위한 코카콜라가 캔으로 나와요

 

색이 참 파~~~아란게 이쁘죠! 제주도 바다가 생각나는 색이예요~~

 

 

 

두둥!

드디어 제가 그렇게 먹고싶던 피자가 나왔어요!

 

 


 

 

 

 

고르곤졸라피자 M (14000원)

 

 

캬! 오자마자 뜨끈한 열기와 치즈의 향이 진하게 풍겨졌어요!

오래전에 다른곳에서 먹고 아주 대대대대대실망 했던 후로 간만이라 기대가 더 컸어요

치즈도 많은것이  빨리 먹자아아아.

M/L로 나뉘어져있고 가격도 비싸지 안은편이라 만족!

 


 

 

 

사실 사진보다 치즈는 더 늘어나는데, 순간포착 못하고 다시 찍었어요.

치즈도 엄청 많은데 신선한 치즈인것 같아요.

오래된 치즈는 식으면 뚝뚝 끈어지거나 꼬릿꼬릿한 냄새가 나는곳이 있는데

갈릭앤페퍼는 식어도 식감이 좋고 따끈할땐 더 최고고 꼬릿한냄새(!) 도 안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고르곤졸라는 레알 꿀에 찍어먹어야 진리!!!!!!!!!

치즈맛도 풍부 꿀맛도 최고!

 

 

도우가 두꺼운 피자 아닌이상 씬피자는 맛있다고 한적 없던 짝꿍이

눈이 동그레지면서 진짜 맛있다고 극찬했어요

먹는 내내 맛있다 맛있따. 이거 진짜 최고네,

우리 이거 먹으러 또 와야겠다  라며 저보다 더 말이 많았던ㅋㅋㅋㅋㅋㅋㅋ

 

 


 

 

 

아마트리치아나파스타 (13000원)

 

파스타는 짝꿍에게 맞춰줬어요. 저 개인적으로는 해산물 크림 파스타가 먹고싶었지만,

느끼한 크림을 저보다 더 못먹기에 그리고 매운것을 좋아해서 고추그림이 2개 그려져있는 매콤한 파스타를 시켰어요.

 

 


 
 

 

 

딱봐도 보이는 토마토소스와 베이컨이 들어간 아주 약간 매콤한 파스타예요!

저렴한가격이지만 전혀 저렴한맛 안나고 무난하니 괜찮았어요.

베이컨도 많고 덩어리 토마토도 많구요.

저 토마토 좋아해서 마구 집어먹었어요. 빵이랑도 찍어먹구요!

 

 

 

 

 

사진찍는데 먹으러고 돌돌 말길래, 에잇 뭐야! 하고 구박하려니깐

하늘이햐님 사진찍으라고 예쁘게 수저에 올려준거였어요ㅋㅋㅋㅋ구박해서 미안 짝꿍님♡

 

한입에 들어가기도 힘들게 수저에 담아 우걱우걱 맛있게 먹었어요!

 

 

 

 

 

 

아 이제 슬슬 배가 불러오기 시작하는데,

짝꿍은 부족한가봐요, 밥을 먹고 싶어해서 리조또를 추가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

 

 

 

 

 

 

사장님께 여쭤보니 가을인기메뉴이자 남자들이 해장용으로 너무나 좋아한다는

봉골레 리조또 (16,500원) 를 추천해주셔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짠! 와우, 해산물 한가득!!!!

김이 모락모락 뜨끈뜨근함이 유지되게 일반 그릇이 아닌 자기(?) 그릇에 나왔어요

각종 해산물이 들어가있구요, 무엇보다 짝꿍이 좋아할만큼 매콤해요.

아니 매운편이예요. 저는 먹고 하~ 매워 매워 했거든요.

 

 


 

 

 

 

새우, 문어, 모시조개, 버섯, 브로콜리, 고추 등 각종 해산물과 야채들이 들어가 있어요.

고추도 스파게티 고추2개 그림보다 훨씬 더 많이 들어가서 매운거더라구요.

 

남자들이 좋아할만한 메뉴인것 같아요. 짝꿍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밥을 원래 좋아하지, 해산물 엄청 좋아하지, 그중에서도 새우와 조개를 진짜 좋아하거든요

짝꿍에게 딱 맞는 메뉴를 잘 선택해주신것 같아요!

 

제 짝꿍처럼 해산물과 매콤함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다 좋아하실것 같아요

바다의 맛이 풍부하게 나요!

 

전 새우, 조개 맛만 보고 짝꿍이 뻥아니고 다~~~먹었어요.

밥 안시켜주면 어쩔뻔 ? 할정도로 싹싹 긁어먹었어요!

 


  

 

 

전 또 열심히 고르곤졸라피자 또 먹고 먹고

짝꿍은 리조또 퍼 먹고 먹고 결국 남기지 않고 다 먹어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릴 먹고 먹고 싹싹 긁어먹게한 갈릭앤페퍼 ^ ^ ........

 

 

아........

한동안 저녁 안먹으면서 위 줄이고 다이어트 했는데

위 다시 늘어났어요 ㅠㅠㅠㅠㅠ이젠 저녁 먹어야 해요 흑

이날 심하게 대식가 커플 티냈어요

남들 다 먹고 나가는데, 우린 또 먹고 또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짝꿍도 저도 100점 으로 만족해서 또 가자고 했어요

나중에 또 방문하려구요!!! 나중에 또 포스팅 올라올지 몰라용!

 

교대 맛집으로 갈릭앤페퍼 강추해요♥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