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2014-03-06
신사동 가로수길 "팬아시아"
대한민국 > 서울
~
자유여행
0 0 1710
최다
 

 

 

 

싱가폴과 말레이시아에서 먹고, 진짜 너무 맛나서 반해버린

칠리크랩... !!!

 

한동안 싱가폴에 가야 하나, 말레이시아에 가야 하나, 크랩앓이..

비행시간이 6시간인데, 여행비도 비싼데 어찌하나 ㅠㅠ

 

근데 팬아시아에 싱가폴 칠리크랩이 있다길래 눈이 반짝 *_*!!

만사 제쳐두고 당장 달려가기로 약속!

 

부끄러운줄도 모르고 열정적으로 남자친구랑 저랑 게를 흡입하고 온 곳,

 

신사동 맛집 팬아시아로 고고씽!!!

 

 

▲ 신사역이랑 압구정역 둘다 비슷한 거리,

신사역에서 오면 자라 맞은편 쪽 골목!! (H&M 끼고 도는 골목)

 

 
 
▲ 데이트 하기 좋은 맛집

실제로 연인들이나 여자친구들끼리 오는 분위기 좋은 집.

창가가 추워서 이날만은 다들 앉지 않는 모습 ㅋㅋ

 

 

 


 
▲ 에피타이저로 트로피컬 코코넛 쉬림프 찜!

근데 서비스로 훈제오리 망고 라이스 롤이 또 나옴 헉(;_;)

 


 
▲ 치킨은 위대하니까 "치킨 위드 캐슈넛"
 
 

 
▲ 당연히 싱가폴 칠리크랩.

게가 싱가폴이나 말레이시아 보다 좀 작긴 해도 저렴함.

당연히 크랩 시키면 번도 자동으로 시켜야 함!

 

 


 
▲ 음료는 버니니 펀치

베스트 메뉴니까 콜콜 ㅋㅋ

둘다 술 못 먹는데 이거 시키고 엄청 좋아했다능.. 집에서도 해먹자, 다음에도 이걸 먹어야 한다며 극찬 ㅋㅋ 


 

 


 
▲ 과일이 엄청나게 듬뿍 담겨 나온 양동이(!)

이게 바로 버니니 펀치

보기에도 너무 맛있어 보이죠?

사이사이 들어간 허브잎이 향긋하고, 과일 맛있고.

ㅋㅋㅋ 마시면서 과일도 먹으면서,

남은 과일은 후식으로 냠냠

 

 


 
▲ 망고라이스롤. 훈제오리와 함께 씹히는 망고.

신선함이 가득한 한 입!!


 
▲ 그리고 코코넛 쉬림프.

무지하게 바삭바삭하고 맛있음!!


 

 


 
▲ 치킨 위드 캐슈넛.

약간 달달하고 짭쪼름한 소스 캐슈넛이 진짜 대박 많음!!

요만큼 들은 게 아니고 진짜 대박 대박대박 많이 캐슈넛 ㅋㅋㅋ

 


 
▲  하.. 진짜 좋아하는 칠리크랩.

너무 맛나 보인다......"ㅠ"...

 

 

 
▲ 거나한 상차림에 감동 받고자 사진 일단 찍어주고

이제 먹기 시작 스타트

 


 

 
▲ 이제 뜯어, 칠리크랩 뜯어버령!!

비닐 장갑이 같이 나와서 눈치 안 보고 마구마구 손으로 뜯어 먹을 수 있습니다 


 

 


 
▲ 크랩살과 칠리소스가 조화로운 국물들은

프라이번에 묻혀서 냠냠..남김없이 먹어욧 



 

 


 
▲ 집게발도 짱커!!!
좀 작은 게라서 그런지, 조리를 잘 한 건지,

가위가 필요없었던.이빨로 아그작아그작.

 

 

 

팬아시아 완전 좋아 으엉!!!

 

 

 

 

[팬아시아 가로수길]

 

주소: 강남구 신사동 546-23

TEL: 02-541-7940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