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2014-05-31
작전동의 카페, 세븐스헤븐
대한민국 > 경기도
~
자유여행
0 0 708
홍냐홍

 

 

올리브영과 카페의 만남, 세븐스 헤븐 커피(7TH HEAVEN COFFEE)

 

카페가 많이 없는 작전동에 처음 이 세븐스 헤븐 커피가 생겼을 때 엄청 반가웠었다.

작전역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 집에서도 가깝고 무엇보다 3층으로 된 건물 전체가 다 카페였는데, 테이블도 많고 각 층마다 다른 컨셉으로 꾸며놓은 게 좋았었다.

그런데 얼마 전에는 1층이 올리브 영으로 바뀌면서 올리브영과 카페가 함께 하는 구조로 바뀐 것을 봤다.

예전에 맛봤던 맛있는 디저트가 생각나서 새단장 구경도 할 겸 다시 찾았다.

 

INFORMATION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동 865-29 (작전역5번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앞)

전화번호: 032-544-6700

영업시간: 24시간 


 

▲ 입구. 카페로 들어갈 땐 올리브영 안을 통해서 들어가면 된다. 올리브 영 안쪽에 카페 입구와 카운터가 자리잡고 있다.

 


 
 
 
 

▲ 메뉴

 

 

메뉴는 다양한 편이다. 커피의 경우에는 약간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가격만큼 양이 아주 많다. 개인적으로는 양을 좀 줄이고 가격을 낮추면 좋겠다.

디저트 종류도 꽤 많은데 토스트류, 샌드위치, 케익, 와플, 빙수 등이 있다.

지난 번에 와서는 빙수, 브라우니, 쇼콜라퐁당을 먹었었는데 빙수는 별로였고 나머지 두개는 정말 맛있었다.

이번에는 새로운 메뉴로 먹어보려고 반반 브레드로 주문. 허니브레드랑 좀 비슷하게 생겼다 ㅎ

 

 


 

▲ 2층 내부

 

 

2층과 3층의 분위기가 조금 다르다. 아마도 가구 때문인 것 같은데 2층은 약간 올드한 느낌.. 레스토랑 같은 느낌이 나고 3층에는 조금 더 젊고 밝은 분위기이다.

아마도 가구가 미치는 영양히 제일 큰 것 같다.

공간은 아주 넓고 테이블도 정말 많다. 넓은 공간이지만 칸막이나 단을 다르게 함으로써 공간에 구분을 줘서 같은 층 안에서도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게 좋았다.

그리고 2층 입구에는 잡지들도 구비되어 있어서 좋았다 :)


 
 
 

▲ 3층 내부

 

 

2층보다는 조금 더 젋고 캐쥬얼한 느낌이 나는 3층. 가구가 좀 더 예뻤다.

종업원이 3층에도 잡지가 있다고 했는데 결국 찾지 못 했음;; 아마도 잡지는 2층에만 있는 것 같다 ㅎㅎ 물론 가지고 올라올 수 있음 ㅋ

오전시간이라 사람이 아무도 없는 3층에 자리를 잡으니 카페를 전세 낸 것 같아 너무 좋았다 >ㅁ<

아,,, 오랜만의 여유!

 

 


 

▲ 아메리카노

 

 

커피를 마시면 아메리카노를 잘 마시지 않지만, 달달한 디저트에는 역시 아메리카노! ㅋ

약간 씁쓸하기도 하고 신 맛도 아주 살짝 나는데, 둘 다 그 정도가 강하지 않아서.. 아메리카노를 즐겨하지 않는 내가 먹기에도 괜찮았었다.

쓴 맛도 입안 가득 퍼지는 게 아니라 혀끝에만 머무는 느낌 ㅎㅎㅎ

양도 무지하게 많았다 ㅎㅎㅎ 근데 계단을 오르내려야 하는데 너무 꽉 채워놓아서 위태위태했음 ㅜ

 

 

 

▲ 반반 브레드 (5,400원)

 

 

드디어 나온 반반 브레드 :) 주문 할 때 대략 15분 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정말 그 정도 걸린 것 같다 ㅋㅋ

양이 완전 푸짐하다. 혼자서 먹기엔 좀 힘들고;; 양도 많지만 먹다보면 좀 느끼해서.. 2명이서 먹기에 넉넉한 양이다 :)

브레드가 달달하기 때문에 커피는 아메리카노로 주문 :) 주문 하는 짧은 시간에 느낀 거지만 직원분이 참 친절하셨음 ㅋㅋㅋ

카페 들어갈 때, 나올 때 그리고 주문 할 때 인사를 참 밝게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다 ㅎㅎ 요런 서비스가 참 중요하단 말이지 ㅋㅋ 
 
  

▲ 반반 브레드

 

 

허니브레드 종류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었는데 한 입 먹고 맛있다!는 생각이 들게 했던 반반 브레드 :)

토스트의 반쪽은 마늘소스가 발라져있고, 다른 한 쪽은 아마도(?) 시나몬 소스가 뿌려진 것 같다.

가운데는 생크림도 두 덩이가 있고 그 위에 고소한 아몬드까지 :)  뭔가 시간이 오래 걸린 만큼 정성이 담긴 듯한... 디저트 :)

 

 

 

     

▲ 반반 브레드

 

 

우선 시나몬소스(?)가 뿌려져있는 부분은 겉은 바삭한 건 물론이고, 안쪽에 결이 살아있었다 ㅎㅎㅎ 식빵은 결이 중요햇!! ㅋㅋ

다만 마늘 소스가 발린 갈릭브레드에 비해 시나몬의 향이 거의 나지 않아서 아쉬웠음 ㅎㅎㅎ

마늘소스가 발라져나온 부분은 말 그대로 마늘빵ㅋㅋ 갈릭 브레드인데,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무엇보다도 소스가 듬뿍 발라졌는지 향긋한 마늘향이 입 안을 가득 매운다! 원래 마늘빵을 좋아하는데, 그 맛과 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