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예쁜 펜션을 소개합니다
2013-02-20
연인을 위한 로맨틱한 평창 펜션, 숲을지나서
대한민국 > 강원도
2013-01-26~2013-01-26
자유여행
0 0 1657
샘쟁이



 [원투고 펜션특파원] 강원도 평창 펜션 추천 - 숲을지나서/나무와 펜션


어제에 이어
 오늘은 숲을지나서 펜션의 별하나 객실을 속속들이 파헤쳐보겠습니다. 앞서 이야기했듯 복층형 구조로 설계된 펜션 2층 천장에는 큼직한 창문이 무려 두 개씩이나 나있었는데요. 밤하늘의 별을 감상하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창이지만, 안타깝게도 두텁게 쌓인 눈 때문에 창밖 풍경을 감상할 수는 없었답니다. 





하지만 아쉬운 마음도 잠시, 펜션 사장님께서 손수 만드셨다는 객실의 감각적인 구조와 인테리어에 온 마음을 빼앗겼지 뭐에요! 복층형 객실이야 흔하지만, 객실의 구조나 가구 배치가 이렇게 독특하고 특색있는 펜션은 난생처음이었어요!




빛이 환하게 드는 낮에도 물론 예쁘지만, 어둠이 깔리고 조명이 켜지면 객실 분위기는 더욱 사랑스러워진답니다. 직접 만든 걸로 짐작되는 손때묻은 조명들이 이 공간을 더욱 따스하게 밝혀주거든요 :-)






▲ 탐나는 수제 조명들



평창 숲을지나서 펜션은 각 객실의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독립형 객실로 복층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요. 1층에는 주방시설 및 수영장과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고, 2층에는 커플 욕조와 밤하늘의 별이 보이는 널찍하고 푹신한 침대가 놓여있습니다. 




계단을 위쪽으로 놓인 TV장도 그렇고 객실 구조가 정말 독특하죠?






세면대가 객실 안쪽에 놓인 건 그렇다 치고 천장이 뚫린 월풀욕조가 버젓이 객실 안쪽에 마련된 점도 신기했어요! 예약 전 전 객실이 모두 2인 커플룸이라 의아했었는데 그건 이곳이 오직 연인들을 위한 펜션이었기 때문이었더라고요.





아, 그런데 문제가 하나 있어요! 연인이라고 다 이곳으로 오면 안 된다는 거~ 숲을지나서 펜션에는 따로 욕실이 없고 이 욕조 안에서 씻고 닦고 모든 걸 해결하셔야만 하거든요. 가릴 것이라곤 얇은 커튼 한 장뿐! 그러니 아직 손도 못 잡은(으응?) 커플은 여기 오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거죠. (뭐 오히려 좋을 수도 있고요 흐흐흐흐;;)




욕조 옆으로 난 문 안쪽을 기대해보지만, 그곳엔 오로지 변기만 놓여져 있을 뿐..




민망할 수 있는 작은 화장실 창은 예쁜 천으로 가려주는 센스! 하하;




달랑 변기 하나 놓인 화장실도 참 예쁘게도 꾸며놓으셨더라고요. +_+





마치 호텔처럼 세면도구들도 어찌나 가지런히 잘 정리되어있던지 하트 무한 발사! ♥.♥
(수건/치약/비누/헤어드라이기/화장거울/샴푸/린스/바디샤워 등이 제공됩니다.)




자 이제 방 구경도 마쳤고 저녁도 먹을겸 1층 주방으로 내려가 볼까요!








주방은 2층 침실보다도 칭찬할 게 더 많았답니다. 조금 좁은 감은 없지 않았지만, 주방 기기들이 반짝반짝 윤이 나는 건 말 것도 없고 어쩜 그렇게 놀러오는 사람들의 마음을 잘 읽으시는지 고기 먹고 꼭 생각나는 믹스 커피와 깜박하고 미처 챙겨오지 못하는 각종 양념이 주방에 모두 구비되어 있더라고요! 추운 날 사무실로 양념 빌리러 가는 거 그거 보통 귀찮은 일이 아니잖아요. 감동이었습니다 (*.*)






오늘 저녁 메뉴는 무려 한우! 꽃등심과 치마살도 모자라 빕스 립까지 보기만 해도 침이 꼴깍 넘어가시죠? ㅎㅎ






이날 평창의 날씨는 영하 15도 -_-;;; 사장님은 이 정도면 따뜻한 거라셨지만 전 도무지 적응이 안 되더라고요. 결국 신랑이 구워 온 고기를 따뜻한 객실에서 야무지게 해치우는 걸로 마무리 하하;





배도 불렸겠다 2층 침실로 꼬우! 
2차는 속초시장 닭강정과 시원한 맥주로 달려보렵니다요! 하하(^^)/





이날 달이 어찌나 휘엉청 밝던지 그 두텁게 쌓인 눈 사이로 달빛이 스며들어 과장 좀 더해서 방 안이 다 환할 정도였답니다. 하지만 블라인드가 설치되어 있어 잠 못 들 걱정은 안해도 되겠더라고요 :)






예쁜 밤을 선물해준 숲을지나서 펜션! 꼭 다시 올게!







Written & Photographed by 샘쟁이

http://hellobeautifuldays.co.kr

http://www.facebook.com/zinalog

https://twitter.com/zinalog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프로필이미지

인기있는 이유는 다 있는거죠 ㅎㅎㅎ 저도 봄엔 꼭 가봐야겠어요!!

프로필이미지

네 러브러브한 하루 보내시기를♡

프로필이미지

개방형 욕실ㅎㅎㅎ 어머어머어머???

프로필이미지

어머머머머머 ㅋㅋㅋㅋ 댓글 넘 귀여워요!

프로필이미지

객실이 정말 특이해요!!! 완전 개방된 욕조도 ... 어쩐지 부끄부끄하네요 ㅋㅋㅋ

프로필이미지

저희는 결혼했는데도 살짝 민망하더라고요 ㅋㅋㅋ

프로필이미지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1000자 이내)

평창 꼭 가보고싶어여!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