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3-02-24
오다이바 온천"오오에도 온센" jjung"s Diary about Travel Tokyo.
일본 > 관동(간토)
2012-12-03~2013-02-05
자유여행
0 2 825
쩡이



 


 

 

지친 하루 일정의 끝,

오다이바의 코스중 빠지지 않는, 오오에도 온센,

온천,

(정가 티켓말고, 여행박사나, 다른사이트에서 저렴하게 파는것이 있으니,

그티켓을 구입해서 가는게 좋다.)



 

 

온천 영업시간
- 실내욕탕 11:00 ~ 익일 08:00
- 노천온천 11:00 ~ 24:00 / 05:00 ~ 08:00
- 족탕 11:00 ~ 22:00 

 

소개는 여기까지,ㅎ

가본 소감은, 음_ 일본풍의 우리나라 찜질방같다고나..

할까?ㅎㅎ 그래도 유카타도 입어보고,

 

 

개인적으로는 좋았지만, 다녀오신 분들중,

별로라고 하시는 분도 있던데...

간단히 하루 피로 풀기엔 좋았던, 그런장소 :)

정말 일본 찜질방 ....ㅎㅎㅎㅎ

또 개인적으로 낮보단~ 밤을 추천합니다 !!! ㅎㅎ

야외 노천탕?이 밤이 훨씬 멋지다는~!!! ㅎㅎ

 

비너스 포트에서 걸어서 30분_

노래도 부르며 지친 다리를 끌며 쥘쥘...ㅠ도착한곳_

 

 

 

 

유카타 빌려입는곳♪

여자분들은 핑크나, 밝은계열입던데,,

우리언니야는 무슨 생각인지 파란색ㅋㅋㅋ 입겠다며ㅋ

사이즈는, 저...빌려주는 분 눈대중으로 대~~충 주는데,

난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당연히 S일줄 알았던 난, S가 아니였고,

우리언니얀 S....난 좀 커보였나?ㅠ



탈의실에 입는 방법 설명 되있는데,

안에 끈묶고, 리본묶어 돌리면 끗,

하지만 난 리본을 묶을줄 모르니...ㅠ 어렵고 ㅠㅠ

 


입고 출동_ ㅎ

하루종일 모자를 쓰고 다녀서 내머리는

너무예쁘게 떡져있었고...ㅠ 그래서 묶이지 않는 짧은머리를

끼여끼여 실핀으로 올려 묶고 나가야만 했던 ㅠㅠ

 


 


아..

배고팠어 ㅠㅠ

낮에 아사쿠사에서 먹은 야키소바가

눈에 아른아른 거릴때쯤.

간신히 먹게된 따뜻한 우동

배가고파서 인지, 사실 맛은 그렇게 좋지 않았지만,

싹싹 비워먹고_:)


배를 채우고_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구경도 하고_

사진도 찍고 ~ 지친 발 좀 쉬게 해주는 시간~



 


야외로 나가는길_

밖엔 추으니..ㅠ 겉옷 하나 걸치고~!!

뭐, 다들 같이 입는 옷이지만,

꿉꿉한 냄새나, 찝찝하진 않았던 것으로 기억 하는데..:D


 

우리말고도 야외에서 계시는 분들이

꽤있었다ㅎㅎ 왠지,불빛이 들어오니 은은하게

더 멋스러운것 같기도



 

바닥에 지압돌이 박혀있어서

움직일때마다 발에 감각이 되살아 나는듯한 느낌?ㅠㅠ

ㅎㅎ 그래도 저렇게 발에 지압한번 하니 정말

신기하게 발이 많이 괜찮아 졌다 :o

여기 오기전 발은 정말 뒤꿈치가 깨지는듯한

고통을 받으며 들어왔었는데 ㅠ





 

 

나가는길에 약간 미친컨셉의 사진도 찍고,

아. 귀여운 컨셉인가?ㅋㅋㅋㅋ

 

 

 

 

들어와서 아이스크림하나씩 사서,

앉아서 이런저런 얘기도 하고

오늘하루도 좀 돌아보고_

도란도란 쉬어가는 시간을 가졌다

 

 

 

 

나갈때 주는,

Check out pass.

나갈때 보여주면 끝_ ㅎ


 

알록달록 예쁜,

출입구,

들어올땐 안보였던,

예쁜 입구 :)

 

다시 나와 텔레콤 센터 역에서 숙소로_

텔레콤 센터역에선 오오에도 온센 엄~청 가까운_ㅎ

오다이바 지도로 보면,

조금 걸어야 할것 처럼 보이지만,

사실 엄청 가까운_

 

반나절동안 부지런히 구경하고 느끼고 즐긴

오다이바.

언제 다시올진 모르겠지만,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갑니다

아~ 막차 놓치겠어~! 얼른 호텔로 고고_ ♩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프로필이미지

와~ 운치있네요! 유카타 저도 입어보고싶어요 ㅋㅋ

프로필이미지

ㅎㅎㅎ 다들 유카타때문에라도 한번들리는곳이더라구요 ^^ ㅎㅎㅎㅎ 밤에가야..왠지 저운치를 볼수있을것 같아서~ 저도 밤에갔었는데 ^^ ㅎㅎ

프로필이미지

저런 곳을 갔어야 하는데 일본가면 매번.. 도심지만..ㅜㅜ

프로필이미지

ㅎㅎ 저도 도심지만 돌아다닐까봐ㅠㅠㅠ 오다이바 가는길에 슬며시 일정에 넣었었어요 ^^
ㅎㅎㅎ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