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2014-09-14
서울 - (불광맛집) 불광동에서 환상적인 짬뽕을 만나다, 중화원.
대한민국 > 서울
~
자유여행
0 0 1897
태국공쥬 별
요즘 짬뽕 맛있는 집 너무 많죠??
게가 한 마리 통째로 들어있는 짬뽕부터 고기와 해물이 함께 든 짬뽕까지.
정말 각양각색의 짬뽕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제가 다녀온 중국집은
요근래 먹었던 모든 짬뽕들을 올킬해버린 불광역 근처 작은 골목 안에 자리한 중국집입니다.

어제 낮에 다녀왔는데 
바로 포스팅 할 수 밖에 없을만큼 인상적이었네요. ㅋㅋ

불광역 2번출구쪽 골목안에 자리하고 있어서 길에 북한산 등산가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고
(2번출구가 북한산 방면 출구)
등산객들에게 입소문이 났는지 실제로 주말엔 등산객분들로 꽉 찬다해요.





▼밖에서 본 가게 모습입니다.
 






▼가게 어디에서도 간판에 한국말이 없네요. 중국집 분위기 퐉퐉납니다. ㅋㅋ  



한자에 약한 저, 순간 가게이름 못읽을뻔 했다능... ;;

cony_special-33





▼한글은 입구의 요 내용과 영업중이라는 글자뿐...


그럼 문을 열고 이제 가게 안으로 궈궈씽?? ^^





▼중화원 가게 내부 사진 보실까용?







▼오후 두시가 넘은 시간인데 늦은 점심 손님들이 꽤 있는듯!!



근데 특이한건 손님 전부가 짜장이 아닌 짬뽕을 먹고 있다능 사실. 우왓!!






▼벽에 붙은 메뉴판.


저흰 5명이라 이것저것 주문했는데
삼선짬뽕 3개, 잡채밥 1개, 짜장면 1개, 그리고 탕수육 1접시를 주문했네요.






▼인원이 많으니 잔뜩 준 단무지와 양파.
여느 중국집과 다를바 없어요. ㅋㅋ







▼첫 번째로 나온 탕슉.


일단 가격이 15,000원인데 양을 보자마자 놀랐어요~
다른 중국집 20,000원 넘는 가격의 사이즈더라구여.

게다가 화려한 비주얼.....

line_characters_in_love-7

채소가 컬러풀하게 어찌나 듬뿍 들어있는지 일단 입으로 맛을 보기 전
눈으로 벌써 맛있게 먹고 있네요. ㅋㅋ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잖아요.

진짜 눈이 즐거웠어요.  










▼푸짐한 잡채밥.



잡채밥도 양이 무지 많아보이고~~






▼옹? 다른 음식에 비해 비주얼 살짝 평범했던 짜장면. ㅡㅡ;; 


다른 음식들이 넘흐 화려해 주시니까..... ㅋㅋ






▼짜장면과 잡채밥, 탕슉~~
아직 이집의 명물이라는 짬뽕은 안나왔어효.



제 짬뽕은 아직 등장 안해주셨으니 탕슉부터 먹어볼까요??





▼탕슉이 아주 잘 튀겨졌네여. ㅋㅋㅋ 바삭해 보여용~~







▼아.... 요걸 기냥 한입에 쏙!!!



아..... 포스팅 못하겠다, 먹고파서....... ㅠ.ㅠ

바삭하고 쫄깃하고~~
15,000원의 가격일 수 없어, 이 퀄리티는.  

moon_and_james-3





▼일행이 시킨 짜장면.



전 짜장면 맛 못봤는데 짜장은 좀 특이한 맛이래요.
(특이하단게 맛있단 뜻인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표정은 긍정적으로 보였다능. ㅋㅋ)





▼그리고 완전 기다리던 짬뽕 등장!!!


삼선짬뽕이라 해물이 많이 들어있을거란 건 알았지만 진짜 맘에 듭니다.

뭔가 내용물이 가득한게 기대감 상승시킵니다. ㅎㅎㅎ

그리고 시뻘건 국물색.
매콤한 거 좋아하는 제가 딱 좋아라하는 국물색입니다.ㅋㅋ 

이집은 음식의 비주얼을 많이 신경쓰는 듯 보입니다.
채소도 많이 들어갔네요.

아.... 핸폰 사진인게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카메라를 매번 들고다닐 수도 없고. ㅠ.ㅠ
이집도 갑자기 우연히 찾게 된 맛집이라.....







▼푸짐한 한상~~








▼낙지까지 든 짬뽕~







▼  그리고 또 하나의 특징. 얇은 면발.


보통의 중국집 면과는 다르게 이집의 짜장면과 짬뽕면이 좀 얇습니다.
꼭 일본식 라멘 느낌이 나는 면발인데요,
전 개인적으로 두꺼운 면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네여.  

그러나 이 짬뽕에서의 히트는 면발도 좋았지만 바로 국물이었네요.

숟가락으로 떠서 한 입 먹어보니~~

moon_and_james-75

완전 시원~~~하고,
 칼칼~~~하고,
고추기름을 의도적으로 살짝 태워 맛을 더한 구수~~~함까지.......

한입 떠먹어 본 우리 일행 전부 엄지손가락 추켜 올립니다.
"맛있다, 진짜 맛있다." 라는 말만 하면서.  





▼태국음식 똠양꿍에 들어있던 우리나라에서 안나는 이름모를 요 버섯까지....



진짜 탕수육도 강추지만 짬뽕이 저를 미치게 만들었네여.

이집만의 특별한 짬뽕을 발견해서 어지나 기쁘던지요.
다른곳에서 맛볼 수 있는 그런 흔한맛이 아니고
이집만의 특색있는 짬뽕을 먹어 블로거로서 완전 뿌듯했다능.

이집 짬뽕은 찾아가서 먹을 가치가 있다고 여겨집니다. ㅋㅋ
저도 조만간 또 가려구요.

참, 이집 단골분이 말씀해 주셨는데 짬뽕도 맛나지만
해물누룽지탕은 정말 특급호텔에서도 먹을 수 없을만큼 예술이라 하시더라구요.

담엔 해물누룽지탕에 짬뽕 한 그릇,
그리고 고량주 한 병 곁들어 볼 생각입니다~ 

line_love_is_a_rollercoaster-1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