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2015-01-22
인천 - (을왕리맛집) 이렇게 푸짐한 해물칼국수 보셨어요?? 황해 해물칼국수.
대한민국 > 경기도
~
자유여행
0 0 400
태국공쥬 별

 

을왕리 해수욕장에 놀러가면 저녁엔 소주에 조개구이,

그 담날 해장엔 해물칼국수가 왓따죠??


얼마전 저는 갑자기 바다가 보고싶던 금욜 밤에

위의 저 코스대로 을왕리로 쏴 소주에 조개구이를 먹고 담날 토요일 오전 해물칼국수를 먹으러

을왕리에서 엄청 유명한 황해 해물칼국수를 찾았습니다.


위치는 을왕리 해수욕장에서 차로 10여분정도의 거리.






▼이렇게 슈퍼와 함께 나란히 위치해 있습니다.

왼쪽은 슈퍼, 오른쪽은 칼국수집.

 

제가 찾은 곳은 1호점이고 인기가 있어서인지 근처에 2호점도 오픈했다 하는데

저는 무조건 원조, 원조가 짱!!!


어딜가도 무조건 1호점으로 갑니다. ㅎㅎㅎ


james_special-2





▼주말엔 대기가 기본이라던데 시간이 일러서인지 다행히 대기가 없었어요!!  
 






▼개점은 9시, 폐점은 8시. 참고하세용~~
 





▼대기는 없었지만 안으로 들어가니 역시 손님이 꽉꽉!!  

 

식당 분위기는 시골 가정집을 개조한 편안한 느낌이네요. ^^






▼메뉴는 아주 간단. 고민할 필요없어 그점 역시 good!!
 






▼원산지 표시도 확실. 해산물 대부분이 국산. ㅎㅎ 조아용 조아~~!!  
 






▼우린 두 명이라 해물칼국수 두 개 주문.






▼잠시 후 반찬이 먼저 나왔습니다.

정말 기본, 기본 반찬. ㅋㅋ
 






▼그리고 기다리던 칼국수까지 등장~~
 

2인분인데 양이 어마어마해용!!


cony_special-2





▼요렇게 간단하지만 먹음직스런 한 상.
 





▼살짝 들춰보니 조개가 여러가지 종류별로 들어있어용!!  
 






▼그리고 깨알같은 새우까지 쏘옥~~
 

진짜 조개가 완전 가득합니다.


먹는동안 계속


"우와, 먹어도 먹어도 조개가 안줄어!!"


"안에서 조개가 계속 나와. 끝이없어!!"


라며 감동하며 먹었다능.....


▼결국 2인분에서 나온 조개껍데기의 양이.....;;
 

1인분에 8,000원으로 완전 배터지게 입이 호강했습니다.


moon_special-8


조개구이 40,000원 주고 먹는 것보다 조개를 더 많이 먹은 것 같다능.... ㅎㅎ





▼너무너무 잘먹고 나오니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역시 일찍가길 잘했습니다. ㅋㅋ


주말에 어떤때에는 30분이상 대기하는 날도 있다하더라구요.


시원한 해물칼국수로 해장 지대로 했습니다.


심지어 먹는내내 해장술이 땡겼다는 건 함정.......;;


moon_mad_angry_edition-4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