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2015-01-26
[안산맛집/본오동맛집] 가족 친구끼리 부담감 없이 올 수 있는 생고기전문점 육미가 안산본점
대한민국 > 경기도
~
자유여행
0 0 976
민경립

오늘 친구와 뭐를 먹을까?!

하다가 본오동 생고기전문점 육미가를 다녀왔습니다!

본오동 본원초 쪽에 있어서 찾기도 쉽고 가격도 저렴하고

상태가 좋은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더 믿을만 하더라구요!!!

그럼 바로 후기 고고씽 하겠습니다 ㅎㅎ



생고기전문점 육미가 안산본점 입구 모습입니다 ㅎㅎ







생고기전문점 육미가 전체적인 내부 모습이구요!!!

음식준비되는 내부도 보실 수 있고 직원분과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ㅎㅎ



전체적인 메뉴판 모습입니다!!!

가격이 정말 착하고 저렴했어요~^^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와도 부담없이 먹기 좋은 착한가격이예요 ㅎㅎ



마블불판이라 달라붙는게 없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불판위에 올려져 있는 조그만한 거는 고기가 다 구워지고 차지 않으라고 올려 놓는곳 입니다 ㅎㅎ



소금과 양파가 나왔구요 ㅎㅎ



기본적인 밑반찬 입니다 ㅎㅎ



두부와 양파절임 입맛에 딱 맞고 좋았어요 ㅎㅎ


 

김치, 미역, 샐러드 등 간도 딱 좋았어요 ㅎㅎ



먼저 꽃등심이 나왔어요 ㅎㅎ

꽃등심 마블링이 대박이예요~^^



확대해서 다시 한 번 담아봤는데 마블링이 정말 짱이예요! ㅎㅎ



불판위에 버섯하고 꽃등심을 올렸습니다 ㅎㅎ



꽃등심이 넘 맛나게 익어가고 있어요 ㅎㅎ



꽃등심 육질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드디어 맛있게 다 익었어요 ㅎㅎ





꽃등심 정말 맛나게 보이시지 않나요?ㅎㅎ

정말 맛났어요 ㅎㅎ


 

중간에 된장국이 나왔는데 된장국은 무제한 리필이 됩니다 ㅎㅎ

된장국 살짝 매콤하면서 맛났어요 ㅎㅎ



계란찜도 나왔어요 ㅎㅎ

계란찜 정말 탱탱하고 간이 딱 맞았어요 ㅎㅎ



살치살이 나왔구요 ㅎㅎ

살치살 마블링... 정말 짱짱 이예요 ㅎㅎ

다시 한 번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정말 먹기가 아까울 정도로 예뻤어요 ㅎㅎ

고기상태도 최상이구요 ㅎㅎ



살치살과 버섯이 맛있게 익어가고 있어요 ㅎㅎ



살치살 빨리 익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ㅎㅎ



버섯 통통하고 맛있게 익어서 넘 맛있었어요 ㅎㅎ



살치살 익어가는 모습 다시 한 번 담아봤어요 ㅎㅎ



드디어 맛있게 익었어요 ㅎㅎ



살치살 익은거 올려 놓은 모습입니다 ㅎㅎ

육질이 정말 최상이예요 ㅎㅎ

맛도 맛나구요 ㅎㅎ


 

차돌박이가 나왔어요 ㅎㅎ

다른 차돌박이하고 달라요 상태도 좋고!!!

맛도 부드럽구요 ㅎㅎ



차돌박이 육질도 좋아요 ㅎㅎ

마블링도 짱이구요 ㅎㅎ



역시 차돌박이는 얇아서 빨리 익어가고 있어요 ㅎㅎ



점점 익어가고 있어요 ㅎㅎ



다 익었습니다 ㅎㅎ

소금장에 찍어먹으니까 정말 맛났어요 ㅎㅎ

차돌박이 너무 맛있어서 금방 먹어버렸어요 ㅠㅠ



마지막으로 나온 육회 입니다 !!!

싱싱한 한우와 노른자가 색깔도 예쁘더라구요 ㅎㅎ



고기 육질 상태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맛도 상콤하고 맛나요 ㅋㅋ



노른자와 배와 다 같이 비벼서 찍어봤어요 ㅎㅎ

배가 같이 있어서 달달하면서 고소해서 정말 맛났어요 ㅎㅎ

다시 먹고 싶어요 ㅠㅠ



육회 육질상태가 정말 좋아요!!!

다시 먹어보고 싶은 맛이예요 ㅠㅠ

꽃등심, 살치살, 차돌박이, 육회 다시 먹고 싶을 정도로 가격도 착하고 육질 마블링이 정말 좋아요 ㅎㅎ



비빔냉면이 나왔구요 ㅎㅎ

육수를 넣어서 비벼 드시면 더 상콩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ㅎㅎ

양념장과 육수 맛났어요 ㅎㅎ


양념장, 면, 야채도 많이 올라오고 좋아요 ㅎㅎ



친구가 먹은 물냉면 입니다 ㅎㅎ

물냉면도 시원하고 면발이 부드러워서 면을 자를 필요가 없더라구요 ㅎㅎ


비빔냉면하고 물냉면도 다시 먹어보고 싶어요 ㅠㅠ


상호명: 육미가
주소: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919-7
도로명주소: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선암로 47
전화번호: 031-504-8277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