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2015-03-23
<냉면 맛집><삼성동 맛집> 육수가 끝내주는 냉면 맛집-경성 면옥!!
대한민국 > 서울
~
자유여행
0 0 790
동네몸짱

 



moon_and_james-3 

​얼마전 코엑스에 영화를 보러 갔다가 들렀던 곳

<경성 면옥>을 포스팅 할께요~


유난히 면을 좋아하는 남치니께서

유난히 냉면을 좋아하는 저를 꼬옥 데리고 가보고 싶어했던 곳이라며

맛집이라고 침이 마르도록 얘기했던곳을

드디어 갔습니다~~~

                                  

​이미 방송에도 여러번 나왔을만큼 맛집으로 자자한 곳이라고 해요.

원래는 코엑스몰 내에 있었는데 테헤란로 쪽으로 옮겼다고 해서

엑스에서 뚜벅이 데이트하듯 살살 걸어 갔지요~

brown_and_conys_secret_date-10







 

냉면 종류도 다양하네요~

냉면 외에도 만두,낙지를 전문으로 하는가봐용~!!



 

점심 시간이라 그런지 내부는 손님들로 북적였답니다. 정말 손님 많네요~



 


저곳에서 맛있는 냉면이 나온단 말이쥐~???





 

​육수는 셀프 서비스예요~뜨끈하고 진한 육수가 준비 되어 있어요.


 

​육수 한잔씩 따라 놓고 냉면이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저는 역시 물냉면을,남치니는 초불냉면을 주문했어요.



 

​초불냉면입니다. 딱 보기에도 깔끔해 보이는 비쥬얼이네요~^^


 

​다대기를 쓰지 않고 육수만을 이용한 물냉면 입니다.


 


​초불 냉면을 쓱쓱 비빈후  양쪽으로 나란히 두어 덜어서 사이좋게 같이 맛보기로 했어요~



 

​진짜 매워 보이죠????

이름대로 입에 불날만큼 매웠어요 ㅠㅠ

저는 두젓가락 먹고 눈물,콧물 범벅되서 더는 먹을수가 없었어요....ㅠㅠ

하지만 맛은 있더군요. 매운음식을 잘 못먹는 분들은 아마 힘들듯 해요.

moon_mad_angry_edition-2



 


하지만 남치니께서는 흐르는 땀을 닦아가며 열씨미도 자알 드시더니 이렇게 깨끗이 싹 비우셨네요 ㅎㅎㅎㅎ

moon_special-12

초불냉면은 정말 맵고..그치만 맛있게 매워서 땡기는 맛이 있었어요.

물냉면은 깔끔한 맛이였는데 저는 함흥칡냉면 이런걸 좋아해서 ㅎㅎㅎㅎ

담번에는 산낙지냉면을 먹어봐야겠어요. 아니면 골뱅이냉면이나 ㅎㅎㅎ


코엑스안에 맛집으로 유명했던 경성 면옥이 자리를 이전하였으니

아래 약도를 참고하세요~!!!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