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2015-03-26
[방이동맛집] 매운족발, 육회가 맛있는 아우네! 육회+갈비찜 세트 짱!
대한민국 > 서울
~
자유여행
0 0 529
요치요치


오늘은 방이동 맛집! 예전에 정릳님이 알려준 방이동 맛집이에요.
그뒤로 몇번 찾아갔었는데 포스팅은 오늘이 처음! 
아 그러고 보니 요즘 방이동에 사람 우글우글 많겠네요.
방이동에 맛집들도 숨겨진 곳들이 상당히 많은데!



가게는 방이동 모텔 쪽이 아닌 뒤쪽 쯤에 있어요.
맛집은 거기 다 몰려있음!



주방 한켠! 원래 갈비살 먹으려고 찾아간 방이동이었는데,
가게가 문을 닫아서 ㅠ_ㅠ 
급히 아우네로 옮겼네요! 여기 체인인것 같기도 하던데 맞나요?
저 예전에 여기말고도 다른데서도 본것 같아요!



한쪽은 매운족발이랑 소주드시느분, 이쪽은 김치찌개랑 소주,
반재쪽은 육회랑 소주
메뉴가 많아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메뉴 시켜놓고 머굼!



기본으로 나온 김치랑 샐러드!
여기 김치 겉절이 인데 상당히 맛있어요!
쭉쭉 찢어먹기에도 좋고 
계속 달라 그래서 계속 먹었어요!



갈비찜!
여기 갈비찜은 1인분씩이에요.
그러니까 이게 지금 갈비찜 1인분 (8,000원)이라는 말씀!
국물도 자작하게 들어가있어서,
메인메뉴로 족발이나 육회같은거 시키고
갈비찜 1인분 추가하기에 너무 좋아요!
우리는 순한맛으로!



순한맛이지만 상당히 매운편인거 같아요.
매운맛 정말 잘드시는 분들만 매운맛으로 주문해야 할듯!
육회를 먹으러 가도 육회+홍합탕 세트는 있는데 
갈비찜이랑 세트는 없어서 매번 이렇게 따로 시켜요 ㅠㅠ



저 두부는 기본반찬으로 나온 생두부에요.
생두부를 짤라서 넣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



돼지갈비!
1인분치고 갈비양도 많고 궁물양도 많고 김치양도 많고!
사실 배불러서 이거 절대 다 못먹음.
양이 많아야 맛집이라할수있는 나에게
이곳은 정녕 진정한 방이동 맛집!



육회!
배나 치즈는 살짝 더달라고 하면 더 줘요!
소스도 같이 나오는데 그 소스는 약간 육회지존에서 나오는 육회소스?
참기름 이랑 참깨랑 같이 약간 보랏빛 소스아시죠?
그거에요!



육회가 질기지도 않고 맛있어요!
아우네는 가격도 저렴한 편이구요
세명이서 가면 육회 + 돼지갈비찜 1인분만 해도
충분히 먹어요!
네명이서 가면 사알짝 부족하겠지만요 ㅋㅋ



잠실역에서도 멀지는 않아요
방이동 먹자골목 들어오면 바로 있거든요!
방이동 모텔촌이랑도 딱 중간이라고 해야하나
몽촌토성역애서도 가깝구요.
아우네 화로구이라고 같은 글씨체의 무언가가 있는데
체인지가? 브랜드인지? 그건 잘 모르겠지만 ㅠ_ㅠ
아무튼 저렴한 가격에 소주한잔 하기에 너무너무 좋아요 :)
육회도 맛있고 갈비찜도 맛있고!
매운족발은 제가 교정중이라 먹기 힘들어서 아직 먹은적 없고!ㅋㅋ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