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2015-04-06
김포공항 근처 바르미 샤브샤브~ 야경보면서 냠냠
대한민국 > 서울
~
자유여행
0 0 1093
blossom


 


 






바르미 샤브샤브 ::

강서구 김포공항 샤브샤브 맛집~


글 , 사진 ㅣ Blossom


집에서 가까운 김포공항. 워낙 먹을데 쇼핑할곳이 많아 자주가게되는데 뜨끈~한 국물의 샤브샤브와

샐러드바까지 같이 이용할 수 있는 바르미 샤브샤브를 다녀왔다.

고기도 좋아하고 국물도 좋아하는데 샤브샤브는 1석2조란 말씀!

거기다 샐러드바가 같이 있어 야채,칼국수,샐러드바를 무제한으로 이용 할 수 있고

12층에서 내려다보는 야경도 짱짱 좋았다.






바르미 샤브샤브 김포공항맛집


서울시 강서구 공항동 49-1 E스카이빌딩 12층











 




# 바르미 샤브샤브 내부.

한우 샤브샤브 먹으러 온건데 생각보다 내부 인테리어가 좋아 깜짝 놀랬다.

위치도 12층이라 창가쪽에 앉으니 야경도 오호~~







 

​#. 아..  창가에 내가 비춰졌네..^^;;;


창가 전망이 막힘없어 시원~하게 구경하면서 밥먹으니 괜찮았다. 저녁먹으러 온건데

야경까지 보구 ㅋㅋ

12층 전부 바르미 샤브샤브가 쓰고 있기 때문에 창가쪽 전부 야경을 보면서 밥 먹을 수 이다.

​#. 우리가족은 일요일 저녁에 가서 한우 샤브샤브 주문~

1인에 15,800원~  해물과 스시도 있는데 접시당 5천원~ 1만원으로 개별 결제해서

이용할 수 있고 기본 샐러드바는 무료~ 무제한!




 




#. 주문하면 국물과 함께 기본 그릇과 한우샤브샤브가 나온다.

오호~~~ 상태좋은 한우 ㅋㅋ 역시 우리 한우가 짱~!

기왕 먹는거 2~3천원 차이인데 조금 더 주고 한우가 좋지 ^^




 


 






 

#.  특히 마음에 들었언 실내 정원!!


가게 중심부를 빙 돌며 실내정원이 꾸며져 있는데 졸졸졸 시냇물처럼 물이 흘러서

가습기 효과도 있고 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도 났었다.

가족단위로 오신분들이나 커플들도 여기서 사진 많이 찍던데

나도 한장..ㅋㅋㅋ

 각도에 따라 멋지게 나와 꽤 많은 사진을 찍었다.
















 

​#. 기본으로 제공되는 샐러드바가 이정도!!


볶음밥에 볶음우동, 잡채,과일,탕수육, 샐러드, 단호박, 가자미무침에 음료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부터 어른들이 드실만한 것 까지 두루두루 준비되어있어

가족단위 식사에 딱 안성맞춤이였다.




 

#. 몇 번씩 가져다먹음 우동과 잡채 ㅋㅋㅋㅋㅋ







#. 중앙부에 빙 둘러 이렇게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있어 창가에 앉으면 야경을 보며

밥 먹을 수 있고, 안쪽에 앉으면 시냇물 보며 밥 먹을수있어 아무데나 앉아도 좋은 것 같았다.










 

​#. 유부를 좋아하는 엄마는 유부 몽땅 ㅋㅋㅋ

야채도 배추,양배추,치커리,느타리버섯,팽이버섯,목이버섯,파, 숙주, 칼국수 등등

꽤 많은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 편하게 많이 가져다 먹어도 된다.






 

#. 소주도 맛있는 한상에 빠질 수 없지 ㅋㅋㅋ​

 

 


#. 요렇게 한우 한점 들어 퐁당~​






 

​#. 샤브샤브는 고기가 얇아 금방 익기 때문에 담가다 빼서 야채와 함께 바로 먹어야 더 맛있다.

여기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나맛나~

국물도 살짝 얼큰한 육수라 아무거나 끓여먹어도 맛있었다.


 

​#. 오늘도 맛있게 쨘~!!  ^^



요즘 부모님과 맛있는거 먹으러 다니는게 참 좋다.

이제 환갑을 넘기셔서 여기저기 다니는거 10년 남았다고 말씀하시더라..ㅋㅋㅋㅋ

칠순되면 몸도 말 잘 않들어지고 아픈데도 더 많아져서 그 전까지 많이 다녀야 하신다는 말씀! ㅋㅋ

맛난거많이 먹으러 다녀요 ~~~^^




 

​#. 오늘은 한우 샤브샤브로 얼큰한 국물과 함께 야채도 엄청 많이 먹었다.

김포공항 샤브샤브맛집으로 야경까지 볼 수 있는곳이 얼마나 있을까 싶은데 여기가 딱!!

 



 

​#. 듬뿍 담아온 야채와 칼국수.


와..저번에 집근처 샤브샤브집에 한번 갔었는데 주먹만큼 칼국수 내주고 2천원..ㅡ,.ㅡ;;;

어이가 없어서... 한번가도 다신 않가고 있다. 죽 끓여 먹으려도 또 밥 시키니까 정말 애 주먹만큼

밥 나오고..그것도 2천원.. 참나.. 너무 어이없어 나중에 막 뭐라하고 지금까지 않가고 있음..

정말 먹는걸로 장난치는거 딱 질색!




 


​#.  이렇게 푸짐하게 먹어야 먹은거 같지..ㅋㅋ









 




#. 김포공항 샤브샤브 먹으러 처음 와본 바르미 샤브샤브.

생각보다 분위기도 너무 좋아 김포공항에서 소개팅하시는분들에게 추천해도 괜찮을 것 같다.

위치도 김포공항 사거리와 송정역 사이라 지하철을 이용해도 금방이고,

샐러드바 무제한 이용이라 야채랑 칼국수, 기타 샐러드도 듬뿍 먹고~

다 추가요금 내야하는 다른 샤브샤브보다 이렇게 편하게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는

곳이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식사 하기에 더 좋은 곳이 아닐까.

오빠가 이번에 빠져서 여기 얘기했더니 김포공항 롯데몰에 옷 사러 갈껀데

갔다 여기서 밥 먹자고..ㅋㅋ

김포공항 롯데몰 지하에도 밥 먹을 곳 많던데 김포공항 맛집으로 여기도 추가!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