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2-05-19
뉴욕 배낭 여행에서 꼭 해봐야 하는 Must have it~! (1탄)
미주 > 미국
2011-03-27~2011-04-06
자유여행
0 4 1700
su-mi Oh







뉴욕 배낭 여행 해보기?!


 뉴욕~! 하면 쇼핑의 천국으로 떠오르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뉴욕 맨하튼 중심부에 왠만한 브랜드 숍들이 많아서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은데 작년에 뉴욕 갔다온 경험으로 베낭 코스로도 충분히 가능성이 있는 곳이었어요~!


아무래도 문명이 발달한 (?) 도시 중에 하나라서 음식이나 숙소에서는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기도 하구요 ^^ 뉴욕에서만 느껴봐야 할 핫스팟 위주로 일정을 짜도 뉴욕 배낭 여행으로는 충분할 거 같은 생각을 해봤어요 ㅎㅎ 


위 에 사진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옥상에서 바라본 뉴욕의 전경 모습입니다~! 이날 뉴욕 배낭 여행을 하면서 왠만한 뉴욕의 박물관, 미술관, 쇼핑지를 구석구석 돌아다녔는데 옥상 전망대에서 바라본 맨하튼의 모습은 정말 기대 이상이었어요~! 진짜 대박~





여기는 월스트리트 방향으로 바라본 모습이구요~!





이날 구름만 끼었지 날씨도 좋았는데 아~ 정말 고층 빌딩 옥상이 아니어도 왜 사람들이 고층 타워 전망대로 올라가서 구경하는지 알거 같아요

(위의 이미지는 색상 보정을 했더니 또 다른 맛이 있네요 ㅋㅋ)





초고층 빌딩 옥상 전망대에서 뉴욕 전경 바라보기


맨 하튼의 인도는 고층 빌딩에 가리워져 그늘이 많은 편인데 옥상에서 탁트인 전경과 한눈에 보이는 뉴욕 빌딩의 모습~! 정말 뉴욕 배낭 여행을 간다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같은 초고층 전망대에서 뉴욕 전경을 보라고 꼬옥 추천해주고 싶어요~! 


어떤 분들은 헐리우드 영화속에서 많이 보는 전경이다 라고 말씀하실지 모르겠지만 실제로 보면 뉴욕의 또 다른 모습을 생생하게 볼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뉴욕 맨하튼의 센트럴 파크는 워낙 유명해서 따로 설명안해도 아실거 같아요 ^^


 구겐하임 미술관을 둘러보고 뉴욕의 유명한 치즈 프레즐을 입에 물고 해가 질 무렵의 센트럴  파크를 구경했었는데요


그나저나 치즈 프레즐~! 완죤 맛있다는 흑흑~  그 전에 자연사 박물관 앞에서 파는 소금으로 간이 되어 있는 일반 프레즐을 먹었는데 솔직히 맛은 기대 이상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치즈 프레즐은.. 진짜 너무 맛있어서 ㅠㅜ 우와~맛있어! 외치면서 꾸역꾸역 먹었던 기억이 ㅋㅋ 




센트럴 파크 중앙 호수 주변에 석양이 지면서 반팔 입은 뉴요커들이 러닝을 하고 있더라구요 ㅋㅋ 저는 그 와중에 석양을 바라보며 한컷 담아봤네요 ^^;;




뉴요커들이 운동하는 와중에 생각지도 못한 녀석을 발견했는데 청설모 ㅋㅋ 뭔가 발견한 듯 손에 쥐고 갉더니 순식간에 사라지는 녀석 ㅋㅋ 그나저나 센트럴 파크에서 봐서 인지 나름 방갑더라구요



위에 사진에다 다른 효과를 줘봤는데 느낌이 뭔가 다르지요? =ㅅ=


그나저나 한낮에 보는 뉴요커들의 쉼터 센트럴 파크가 아닌 석양이 지는 센트럴 파크의 모습도 나름 분위기있고 좋더라구요~!


센트럴 파크 다양하게 바라보기 :D 


배 낭 여행의 묘미는 어느 한곳이라도 다양한 시점으로 바라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거 같아요 ㅎㅎ 혹시 뉴욕 배낭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은 뉴욕 구석구석을 돌아보면서 좀더 다양하게 바라본다면 남들이 발견하지 못한 뉴욕의 진가를 발견하리라 생각해요 ㅋㅋ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프로필이미지

뉴욕 배낭여행이라. 왠지 뉴욕은 배낭여행과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여행기를 보니 마구마구 땡깁니다. 그나저나 도시 한가운데 청설모....부럽네요.ㅡ.ㅜ

프로필이미지

ㅋㅋ 나름 센트럴 파크에 있는 뉴요커 청설모예요 ㅋㅋ 다들 뉴욕하면 쇼핑생각하던데 배낭메고 뉴욕 구석구석 맛집 돌아다녀도 좋을거 같아요~ 정말 은근히 볼 것이 많은 동네더군요 =ㅅ=

프로필이미지

뉴욕의 청설모는 뭔가 남다르게 생긴것같아요ㅎㅎㅎㅎ
뭔가 더 세련되었다고나 할까 ~하핫;;
뉴욕의 전경은 어느각도에서 어디에서 봐도 멋지네요!

프로필이미지

엠파이어빌딩은 야경을 보는 것이 더 아름답지 않나요?
에고.. 어찌나 수미님이 부러운지요..ㅋㅋㅋ 해 질때쯤 가면 좋을라나..ㅋㅋㅋ
덕분에 으쌰으쌰 뉴욕 가고 싶어서 다시 기운냅니다!

프로필이미지

전 사진보고 홍콩인줄 알았는데 뉴욕이었구나 ;; 뉴욕 너무 가고 싶어요 ㅠㅠ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