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숙박 /
2016-07-12
서귀포 펜션 연리 커플여행 가기 좋아요~!
대한민국 > 제주도
~
자유여행
0 0 646
권매력

 


서귀포 펜션 연리, 제주도 커플여행


우리 기념일겸 떠났던 우리 커플여행. 서귀포 펜션 찾으면 제법 많이 나왔던 곳이 제주도 연리펜션이에요.
마침 우리 2일째 일정이 서귀포랑 중문쪽이라 숙소는 여기로 결정했지요 :)
안갯길 운전으로 살짝 지쳐있는 오빠를 보니 빨리 들어가야겠다 싶어서 ㅋ 일정을 끝내고 얼른 펜션 연리로 고고~!





이쪽으로는 항상 게스트 하우스에서만 지내봐서 서귀포 펜션은 처음이었는데요.
입구부터 푸른 잔디가 깔려 있고, 나무들도 많아서 넘 이쁘더라구요. 노란 파라솔과 함께
야외 바베큐장도 있었습니다. 물론 저희는 바베큐 준비를 안해서 ㅜㅜ 밖에 나가서 먹고 왔지만요 ㅋㅋㅋ
 





제주도 연리펜션으로 오시는 분들 거의 캐리어 끌고 오시니, 잔디 위에 돌다리 깔려 있는 배려.
트렁크에 있는 짐들 바리바리 챙겨서 프론트로 들어갔습니다. 저희 들어갈때도 커플분들 정말 많이 오시더라구요.





제주도 연리펜션 1층에 있는 스낵바도 있네요. 과자사서 가볍게 맥주한잔 하면서 보내기 딱 좋을듯!
스낵바에 종류도 생각보다 많아요 ㅋㅋ 고르는 맛이 있습니다.
바베큐장 이용은 야외에서 이용하지만, 우천시 및 동절기에는 실내 바베큐장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하절기 이용시간은 6시~11시까지 입니다. 숯, 그릴, 집게, 접시 등등  비용내고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여기 숯은 고급 숯이라 1시간이상 가기 때문에 추가로 주문 안해도 된다고 하네요.
다음에 서귀포 펜션 연리로 바베큐 준비해서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듯요!! 





스마트 룸키를 들고 저희가 묵을 방이 있는 2층으로 갔습니다. 여기는 좋은게 건물에 엘레베이터가 있다는점!
펜션 크기도 크고 층수가 많아서 그런지 엘레베이터가 바로 있어서 캐리어 옮기기 쉬웠어요.







방도 깨끗하고 2명이서 묵기에는 딱 좋은 크기! 조리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방에서 뭐 해먹기도 좋네요.
싱크대, 작은 식탁까지 있구 사실 필요한건 다 있었어서 불편함은 못느꼈어요.
여행길이 피곤해서였는지, 여기서 잠도 제일 숙면취했다며 ㅋㅋ 침구도 푹신하고,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전날 가게에서 먹다 남은 피자를 어쩌지 했다가 방 안에 전자렌지 발견하고 기뻐서
바로 데워 먹었죠 ㅋㅋㅋ 오빠랑 식탁에 앉아서 도란도란 얘기도 하구 피자도 먹고 . 시간 가는줄 모르고 놀았네요 >.<
모처럼 제주도 여행 왔는데, 이렇게 지나가는게 아쉽다며 ㅜㅜ...!







수건도 넉넉히 주셨고, 욕실엔 샴푸, 린스, 바디샤워, 드라이기 전부 있습니다.
협재에서 물놀이 하고 대충 씻었었는데, 요기서 제대로 샤워하고 나니 완전 개운했어요.





서귀포 펜션 중에서 큰 수영장을 가지고 있는 곳은 펜션 연리 여기가 아닐까 싶은데요.
저희는 물놀이 하기 좀 추운 날씨여서 못들어 갔어유.. 근데 사람들은 저녁쯤 여기서 많이 노시더라구요.
수영장 이용은 낮 ,밤 전부 이용 가능해요.






햇빛나는 날에는 수영장 선베드에 주워서 일광욕 하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하지만 수영은 다음 제주도 와서 해보는 걸로~ ㅜ_ㅜ



중문쪽이나 서귀포 펜션 찾으신다면 펜션 연리 추천해봅니다. 앞에 주차 공간도 많고
야외 바베큐장도 있어서 넘 좋은 것 같아요. 여름대비 수영장 펜션으로도 좋구요~!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이안펜션 65,400 원~
이디펜션 49,100 원~
귤낭하우스 65,400 원~
파밀리아호텔 87,2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