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2016-08-20
괌 맛집 BEST 6 맛보고 정리
남태평양 > 괌
~
자유여행
0 0 147
라뿡맘

 

 

 

 

 

 

괌여행에서 다녀온 괌 맛집

BEST 6로 정리

 

 

 

 

 

 

 

 

안녕하세요 :) 라뿡맘입니다 ㅎㅎ

오늘은 지난번 여행에서 다녀온 괌 맛집 한번에 정리해보려해요

 

4월 괌 여행에서 들른 괌 맛집 ~

실패했던 뷔페 등을 제외하고 나니 6군데가 되더라구요

순위를 매긴다는게 생각보다는 쉽지 않았지만

정리한 6군데 모두 맛집이 맞다는 것을 알려드리며 쭉 포스팅해볼게요 ㅎㅎ

 

 

 

 

 

 

 

 

 

 

1. 사무라이

?

사무라이는 피에스타 리조트 건물 바로 옆쪽에 있는데요,

2년전 여행때 피에스타 리조트를 이용했던터라 알게된 곳이기도 해요

 

다시 들르고 싶었던 괌 맛집 중 한곳이였습니다

 

?

 

 

 

 

 

 

 

 

바로 눈 앞에서 철판요리를 감상도 하고 먹을 수 있는 곳

점심때 가면 가격이 조금 더 착해요

 

 

 

 

 

?

 

 

 

 

 

 

 

제가 선택했던 메뉴는 소고기, 닭고기, 새우가 함께 나오는 메뉴 ~

숙주나물과 곁들여 먹는 맛이 일품이구요

 

일본식이기 때문에 밥과 미소시루도 함께 나와서 더 좋았죠

 

 

 

 

 

 

 

 

 

 

 

 

 

거기에 뭐니뭐니해도 사무라이의 강점은 샐러드바 ~

주문한 메인 메뉴만 먹어도 양이 많아 배가 부르지만,

함께 이용하는 샐러드바도 제법 잘되어 있어요

 

 

 

 

 

?


 

 

 

 

 

 

후식까지 사무라이에서 해결 가능 ~

 

 

괌 맛집 가격이 비싼 편들이지만,

상대적으로 가격대비 알차고 맛있는 곳이라 1순위로 올렸습니다

 

그리고 계산할때 5달러짜리 가격 할인 쿠폰을 챙겨주니 다시 한번 더 이용하면 이득이겠죠

 

 

 

 

 

 

 

 

 

2. 프로아

 

?

 

 

 

 

 

 

 

 

너무나도 유명한 괌 맛집 프로아

저희가 갔던 곳은 프로아 2호점이예요

1호점에 가면 대부분 한국사람들이라는 후기가 많은데 2호점은 현지인들이 더 많이 보이기도 합니다

 

 

 

 

 

 

?

 

 

 

 

 

 

 

프로아에서 너무나도 유명한 트리플 BBQ

밥은 빨간밥과 흰밥 중 선택이 가능한데, 저희는 흰밥

라뿡이가 빨간색이면 먹지 않는 관계루요 ㅜㅜ

 

 

 

 

 

 

?

 

 

 

 

 

 

 

스페어 립도 많이들 주문하시는데,

가겨차이가 크게 나지 않기 때문에 트리플 BBQ로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프로아가 한국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는

한국사람 입맛에 맞는 맛이기도 하지만,

맛 대비, 분위기 대비, 비싼 괌의 음식 가격대비 충족을 해준다고 해야할까요 ~

 

렌트를 하신다면 1호점 대신 2호점을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3. 차모로 아일랜드 BBQ

 

 

?

 

?

?

?

?

 

 

?

?

?차모로 아일랜드 BBQ의 추천 메뉴는 뭐니뭐니해도 코코넛 망고 게 요리

한마리 또는 반마리 주문이 가능합니다

?

 

 

 

 

 

 

 

 

 

 

 

 

 

?위치는 DFS 갤러리아에서 언덕 쪽으로 조금 더 올라가면 작은 간판이 보여요 ~

?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던 곳으로 2년전 갔다가 반해서 다시 갔는데

?간판이랑 내부가 살짝 리모델링 되었지만 맛은 그대로였어요

 

가게 내부가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

?

?

?
 

 

 

 

 

 

 

 

차모로 아일랜드 BBQ에서는 괌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미나코프 맥주도 메뉴에 있더라구요

찐한 맥주 좋아하심 맛있다 하실거예요

 

 

 

 

?

?

?

 

 

 

 

 

 

?

 

 

괌에서 상대적으로 고기메뉴를 많이 먹어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 요거 너무 맛있었어요

코코넛 향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도 딱 맞는 맛

 

첫 맛보다 계속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되는 맛이라

소스까지 싹싹 비워 먹었어요

 

 

 

 

 

 

 

 

 

 

 

 

 

 

게 발라먹는거 귀찮아하는데 직원분이 앞에서 손질해주셔서 편하게 잘 먹었더랬네요

암튼 한국에서 맛본적 없는 맛이여서 가끔 생각나는 메뉴예요 ?

?

 

 

 

 

 

 

 

4. 나나스 카페

?

?

?

 

 

 

 

 

 

 

 

 

나나스 카페는 저녁 세일즈 바베큐가 더 유명한 듯 해요

해안가 좋은 자리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바베큐를 해먹을 수 있기도 한데,

저희는 점심때 갔더랬네욤

 

괌 플레이 사이트에서 무료음료 쿠폰 프린트해서 갔더랬는데

괌 여행에서 묶었던 리프호텔 바로 옆쪽이라 겸사겸사 갔던 곳이였죠

 

 

 

 

 

 

 

?

 

 

 

 

 

 

 

 

나나스 카페에도 작은 샐러드바가 있긴 했어요

하지만 사무라이에 비교할 바가 안된다면서 ~

 

 

 

 

 

?

 

 

 

 

 

 

 

 

하지만 없는 것보다 있는게 어디냐며 ~

두번 정도 가져다가 먹었더랬죠

 

 

 

 

 

 

?

 

?

?

?

?

?

?

챙겨간 쿠폰은 점심때 사용 가능한 음료 또는 맥주 쿠폰이였는데

쿠폰 하나에 맥주를 두잔 가져다 주더라구요 ㅎㅎ

 

콜라 하나 따로 시켰었는데

괜시 시켰다면서 뒤늦게 후회했더랬죠 ㅎㅎ

?

?

 

 

?

?

?
 

 

 

 

 

 

 

 

 

감자튀김 귀신 라뿡이가 좋아할 메뉴인 것 같아

트리플 BBQ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었죠

 

흠,, 맛은 프로아가 쬐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ㅎ

 

 

 

 

 

 

?

 

 

 

 

 

 

 

 

 

라뿡아부지는 양파가 올려진 스테이크였는데

양파향이 솔솔 나면서 숙주와 곁들여 먹는 맛이 괜찮았어요

 

 

 

 

 

 

 

 

 

 

5. 제프 버거

 

?

?

?

 

 

 

 

 

 

 

 

 

괌 남부 투어를 한다면 꼭 들르게 되는 제프 버거 ~

맛은 있지만 햄버거 치고는 가격이 너므 비싸서 순위를 아래에 두었네요 ㅎ

 

 

 

 

 

 

?

 

 

 

 

 

 

 

그야말로 미국식 햄버거 ~ 맛은 있습니다

 

 

 

 

 

?

 

 

 

 

 

 

 

 

제프버거의 상징인 해적 모양

요 모양 안찍고 가격 더 착하면 좋겠구만 ㅋ

 

암튼 제프버거에서도 한국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었어요

코스에 넣지 않으려해도 지나가다가 꼭 보이는 위치에 있기도 하죠 ㅎㅎ

 

 

 

 

 

 

 

 

 

 

 

 

 

 

직원분이 라뿡이에게 선물로 준 손수건 ~

햄버거인데 넘 비싸다고 얘기하고 있는 제 말을 알아들은 것처럼

요거 하나 줍디다 ㅎ

 

 

 

 

 

 

?

 

 

 

 

 

 

 

함께 주문한 점보 쉬림프 요것도 맛나요

암튼 바다를 바라보고 먹는 제프버거 맛있긴 합니다 ㅎ

 

 

 

 

 

 

 

 

 

6. 카프리초사

 

 

?

 

 

 

 

 

 

 

 

저희가 이용했던 카프리초사 매장은 로얄오키드 2층에 있던 곳이였어요

나름 인기있는 곳이라 저녁 시간에 살짝 대기시간이 발생하기도 했더랬죠

 

비싼 괌 맛집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이 착한편이라 좋기도 했구요

 

 

 

 

 

 

?

 

 

 

 

 

 

 

 

렌트카 대여하면서 받았던 쿠폰 속에 카프리초사 고로케 무료쿠폰이 있어서

사용할겸 들른 곳이기도 했죠

 

 

 

 

 

 

 

?

 

 

 

 

 

 

 

 

 

공짜라서 더 맛있게 느껴졌는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무료라고 얏봐선 안될 그런 맛 ~ ㅎㅎ

 

 

 

 

 

 

 

?

 

 

 

 

 

 

카프리초사에서 요 메뉴들 많이 드시길래 주문했더랬는데

메뉴판 파스타란에 아무리 찾아봐도 안보이더라구요 ㅎ

 

직원분에게 해산물 크림으로 물어보니 다른 칸에서 찾아주었다는 그런,,, ㅎㅎ

암튼 요거 맛있어요

메뉴판에서 못찾으시겠으면 물어보시면 될 거예요 ㅎㅎ

 

 

가격대비 양도 푸짐해서 직원분도 고로케와 파스타 요렇게 두개만 주문하면 된다고 ~

괌 맛집 중에 제일 착한 가격으로 계산했던 곳이였습니다

 

 

 

 

이번 괌 여행 후기는 한번에 묶어서 올리고 있는데

맛집은 요렇게 정리 끝 ~^^

 

괌으로 떠나실 분들에게 작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