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2016-08-23
제주도 중산간 자연코스
대한민국 > 제주도
~
자유여행
0 0 127
참새

통계

본문 기타 기능

제주도 여행코스 추천, 자연코스로 제주돌기


제주도 3박4일 일정에서 이튿 날.
이 날 제일 많이 걸었어요
저는 원래 여행스타일이 걷고 걷고 좀 사서 고생하는 스타일이라 ㅋㅋㅋㅋㅋ
이런거 좋아해서 이번포스팅은 되게 호불호가 갈릴 스멜!

제주도의 자연돌기에요.
사려니숲길 원앙폭포 등 제주의 숨은 비경을 보고 왔답니다.

제주도 여행 이틀째. 일정 (자연코스 추천)

되게 많이 돌아다닌거같은게 ㅋㅋ 중문에서 위로올라갔다가
다시 내려오와서 새 숙소를 가기위함이에요

중문 숙소 출발 - 돈내코 원앙폭포 - 사려니숲길 - 삼다수 목장 -
중문 요트투어- 모슬포항 - 숙소(모슬포)


우선 중문에서 원앙폭포!
오전에 가니 한가하니 좋았어요.

원앙폭포는 가는길이 생각보다 꼬ㅐ? 걸어야하니
길이 험하고뭐고 이런게아니라, 계단이나 평지를 좀 걷고 오르고 내리고 하는거 떔시~
점심전 코스로 가는걸 추천드려요.
그 근처에 점심식사먹고 다른데로 이동하면 시간이 딱 맞더라구요.

제주의 숨은비경 중 하나인, 돈내코 원앙폭포
정말 물 색이 물감풀어놓은거같아요.
어쩜 저런지!


돈내코원앙폭포에서 5분거리도 안되는 곳에, 제주로컬맛집 하영하영식당이 있는데
흑돼지두루치기가 칠천원밖에 안해요 ㅎㅎ
여기 관광지맛집이아니라 제주도민분들이 가는 숨은곳이더라구요!
저 갓을때도 관광객은 저랑 언니 일행 둘 뿐ㅋㅋㅋㅋ


흑돼지두루치기로 든든히 배를 채우고 사려니숲길을 갑니다.
꼬불꼬불 산길을 타고 좀 가야해요.
사려니숲길 코스는 넉넉잡고 한시간 반? 정도 잡으면 될거에요.
밥먹고 생수하나 들고 사복사복 걸었는데
고요하니 좋더라구요.
이 떄, 제주도갔을때가 2016년 제가 중대한?선택을 앞두고 고민하던 그럴때였는데
여기서 생각정리 마음정리하고왔어요.
멘토언니랑 같이 간 여행이다보니 속깊은 이야기하느라 사진은 이거 두 개 ㅋㅋㅋㅋㅋ

사려니숲길에서 셀프웨딩으로도 많이찍죠?!
하지만 진짜 숨은 스팟은..


요기 삼다수목장 가는길에 샤이니숲길이에요.
샤이니숲길이라고하는데, 여기가 제주도 스냅사진의 숨은 곳!
사려니숲길은 말그대로 그냥 산길을 걷고 걷는건데
샤이니숲길은 사진속보이는 저 공간이 전부에요
한 50미터 되려나?
저 갔을때도 우정촬영찍는 분들, 만삭스냅 찍는분들 계시더라구요.

삼다수목장 찍고 가는길에 옆에 보여요!ㅋㅋㅋ 이건 따로 이정표가 있는게 아니라서..
사려니랑 가까운곳에있답니다.

사려니숲길가고 삼다수목장도 가는길에 샤이니숲길도 구경스

참고로 삼다수목장은 4월짜로 폐지가되었다고해요.
관광지가아니라 주민들이 실제로 생활하는 목장인데,
많은사람들ㅇ이 오고가고하면서 문제들이 붉어졌다하더라구요.


이 날은, 요트투어가 있던날이었는데 중문가기전에 서귀포 카페에가서 잠시 쉬었다 가기.
서귀포 카페 7373카페인데 건축관련 상도받은곳이라 좋아용
숙박업도 같이하고있어요.



그리고 중문요트투어
비가와서 흐리게 했지만..ㅠ.ㅠ.ㅋㅋㅋㅋ


배멀미 참새...
사진 찍고, 방에서 쉬었다고한다..
촌닭..
일행언니는 낚시해서 물고기도 낚았어요 ㅋㅋㅋ



중문에서 요트투어를 하고, 이 날 저녁식사는
올래이와물꾸럭. 오리문어탕을 먹었는데 대박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지에서 먹는건 다르더라구요. 감귤김치도 짱이규!


올랭이와 물꾸럭은, 한식대첩2 제주도 방어장인
김정호대가님께서 직접 운영하는 식당이라서 사진도 쿄쿄쿄

확실히 맛이 달러.. 제주도에서 제일 기억에 남은 음식이 저거니까ㅠㅠ


식사 후에, 모슬포항 시장내에 영진상회였나? 여기가 과일이 싸다고 추천해주셔서
식당 바로 앞에 시장에서 과일사가서 숙소 와이리조트로



둘쩃날일정은, 제주 중산간지역을 도는 일정이라
숲길이라 걷고 걸었던 일정이였어요.

사려니숲길 가실분들은, 삼다수목장 근처 샤이니숲길도 들려서 사진찍으면 예쁘게 나와용^^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블란디야펜션 65,400 원~
이린펜션 65,400 원~
이디펜션 49,100 원~
산방산애펜션앤리조트 98,1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