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숙박 /
2016-09-25
제주도 단체 펜션 모든게 완벽한 블루엔씨펜션
대한민국 > 제주도
~
자유여행
0 0 78
Horyun Lee

 


 

 

제주도 성산에서 1박을 하며 방문했던 블루엔씨펜션

 

시설 위치 모두 정말 너무 맘에 들었다.

새로지은곳으로 시설도 깔끔해서 좋았던곳

 

 




이런 객실이 총4동 있었다.

 

여러개 있고 우리는 1층을 썼는데

2층은 복층이라는 소문이 ㄷㄷㄷㄷ

고급지다 고급져!

 

 

 



넓디넓은 거실

 

 

단체로 10명이 거실에서 놀 수 있었다.

제주도 단체 펜션 으로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

 

그리고 쇼파와 2명이 누울 수 있는 침대가 거실에 있다.

 

 




방안에는 침대가 2개!

 

3명이 누워서 잘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이렇게 보면 침대에서만 잘 수 있는 사람이 5명!

 

깔고 잘 수 있는 매트도 잘 구비되어있는데

거실까지 치면 엄청 많은 인원이 잘 수 있다.

제주도 단체 펜션 이곳이다!

 

 




화장실도 최신식이라 깔끔하다.

 

역시 제주도 단체 펜션은 신식이 최고쥬! ㅋㅋ

 

 




변기도 깔끔하게 비데가 달려있고

 

안에 드라이기가 달려있다.

 

드라이기를 갖고 갈까 말까는 항상 고민되는데

 

여기는 고민 하지 않아도된다잉!




여러 사람이 쓸수 있도록 만든 펜션이라

 

바깥에도 세면대가 하나 있다.

 

센스 있쥬!?




주방도 역시 빛이난다 빛이나

 

없는거뺴고 다있네잉

 

드럼세탁기 있으면 뭐 말 다한거 아님? ㅋㅋ




인덕션 밥솥 전자레인지는 기본이고

 

모기잡는 파리채도 방안에 구비되어있다 ㅎㅎ

 

이런 센스쟁이 블루엔씨펜션!





그리고 iptime 공유기도 방안에 있다.

 

데이터부족에 허덕이는 중생들을 위한 배려 ㅋㅋ

여러명이 있다보니 꼭 공유기를 찾는 사람이 있기 마련!

 





그리고 펜션에 역시 빠질수 없는 바베큐장이요!

 

숙소 바로옆에 이렇게 붙어있어 괜춘했다.

 





고기굽는 그릴도 역시 새로 새온듯한 깔끔함 ㅋㅋ

 

우리는 이용하지 못했는데 이용해볼걸 그랬어

 

옆에 앉는 테이블도 깔끔하다.
 

 

 





우리가 묵은 1층방 

 

Sky방의 1층이었다.

 

펜션 전경도 엄청 이쁘고

외관도 엄청 깔끔하다. 


 


 

 

그리고 바로앞은 풍력발전 시설들이 있는데

이게 엄청 장관이다.

 

제주도라고 바다가 보이는 뷰만 장관인게 아니였어!

풍력발전 근처를 가서 볼 수 있는것도 멋있는 풍경이었다.

뭐 시끄럽거나 전혀 그렇지 않음! 아무 소리도 안난다 ㅎㅎ

 

다음에도 또 방문할 의사가 있는 이곳

제주도 단체 펜션으로 정말 강추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삼달리 1991 

연락처 : 064-787-1910

 

지도는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바다리조트 38,200 원~
더포그레이스리조트 57,800 원~
제주블루앤씨 185,300 원~
드헤브제주 53,4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