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숙박 /
2016-09-29
서귀포펜션 * 친구들 여행에 안성맞춤! * 아만토브
대한민국 > 제주도
~
자유여행
0 0 85
몽키

 



서귀포 펜션 * 아만토브 ( amantov ) 친구들 여행에 안성맞춤!

대만여행을 다녀오고 난 주말, 친구들과 함께 드디어 제주도 여행을 갔어요.
정말 말로만 간다 간다 간다 하다가 드디어 일정을 맞추고 이 멤버로 간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설렘이 가득이었답니다.
비록 직장때문에 토요일 밤비행기 & 월요일 점심비행기로 와야했지만, 나름 재미있게 놀아서 너무 만족스러운 여행!
게다가 대한항공 왕복으로 다녀왔어요. 위메프에서 저렴하게 딜이 떠서 바로 구매.
뭐 저는 어쩌다보니 대한항공에서 결제를 하게되는.....컥
아무튼 그렇게 도착하고 나서 잠을 자기 위해 간 곳은 서귀포 펜션 아만토브!
이날따라 광주공항은 1대 빼고 죄다 비행기 지연이 되어 체크인을 밤 11시쯤에 했음에도 반갑게 맞이해 주셔서 너무 좋았답니다!
뱅기 지연으로 인해 너무 배가 고파서 공항근처에서 흙돼지 먹고 간 서귀포 펜션, 포근함에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제가 묵었던 방은 3층이었고, 인원은 5명으로 예약했어요.
하지만 한명은 사정이 생겨 가질 못해 결국 총 4명이서 놀게 되었답니다.
근처에 편의점이 없을까봐 미리 들러서 먹을꺼 들고 갔는데, 헉! 펜션에 바로 편의점이!!
그것도 CU 가 있어서 얼마나 당황스럽던지^^;;

우선 실제로 사용되는 공간은 거실과 방1, 화장실 및 샤워실로 이뤄져 있어요.
그리고 날이 밝으면 저 창 너머로 바다가 보이는 바다뷰랍니다+_+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한 시설이에요. 얼마나 관리를 잘하는지 어쩌다 만지게 된 냉장고 위에 먼지가 없더라는^^;;
들어오자마자 왼편에 화장실겸 샤워실이 있고, 전자레인지가 아닌 인덕션이 설치가 되어 있답니다:)



 

 

 




거울 앞에는 작지만 강한 헤어 드라이기와 휴지 등등 구비되어 있고, 에어컨은 침실쪽에 있어서 혹여 더울까 깨끗한 선풍기가 한대 더 있었어요.
요즘은 그렇게 덥지 않으니 사용은 안했답니다.
방안으로 들어가면 더블침대가 2개가 들어있고, 장롱안에는 이불 한채가 더 있었답니다. 예약을 5명으로 해서요.



 

 

 




친구들끼리 여행가서 방 따로쓰면 좀 뭔가가 멀어지는 느낌이랄까 그랬는데
이렇게 한 공간에서 잠을 잘 수 있는 넓은 방이 너무나 좋고 에어컨 성능도 너무 좋아서 중간에 꺼버렸네요^^;
침구도 푹신하니 좋고, 촉감도 매우 훌륭해서 친구들 모두 좋아했어요.
그래서 예약한 제가 더 뿌듯하더라는^^



 

 

 




찬장 안에는 기본적인 식기가 놓여져 있고, 화장실 또한 군더더기 없이 깔끔 그 자체랍니다.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 따로 흠잡을 곳 없는 곳이었어요.



 

 

 




이렇게 식탁도 있어서 대화 나누기에도 너무나 좋아서 새벽 3시 넘어서까지 계속 이야기 했네요.
너무나 오랜만에 이런 시간을 가지는거라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계속 이야기 했던것 같아요.
겨우 다음날 일정 때문에 겨우 잠들었다는^^



 

 

 




안주는 오는길에 보이는 가게에서 포장해왔는데, 윙도 맛있고 튀김도 맛있고!
편의점에서 4개에 1만원하는 맥주도 맛있고^^



 

 

 




입구에는 이렇게 CU가 있어서 필요한 물건 있으면 간편하게 사기 좋아요.
하지만 제주도의 특성상 밤늦게는 거의 사람이 없어서 거의 12시가 되면 문을 닫는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키 반납을 여기로 하는 것으로 봐서 이 편의점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듯 싶더라구요^^

그리고 이런 옥상 공간도 있는데, 따로 이용하지는 않았답니다.



 

 

 




아침에 일어나니 와~ 맑은 제주도의 날씨!
이 날씨는 이곳에서만 볼 수 있었고, 그 이후로 죄다 흐림. 아마도 태풍의 영향인듯 싶더라는^^;
저 멀리 바다가 보이는 시원한 뷰가 자랑인 아만토브!
일찍 일어난 친구가 말하길 일출도 굉장히 멋있었다는데 잠자느라 패스했네요^^;



 

 

 




이렇게 건물 1층에는 편의점이 있고, 저는 3층에서 묵었어요.
따로 엘리베이터는 없고, 계단이 넓찍해서 캐리어 들고 움직이는데 불편한점은 없었답니다.
뭐, 제주도 여행하는데 20kg넘고 그러는건 아니잖아요?ㅎㅎㅎ



 

 

 




넓은 주차장 덕분에 렌트차량이 익숙치 않았던 첫날, 주차도 쉽게 할 수 있었어요:)
중문단지에 가깝기 때문에, 관광을 그쪽으로 하시거든 아만토브 잊지 마세요!
저희 일행은 메밀밭이랑 수요미식회 맛집을 찾아 공항쪽으로 갔는데, 역시 여행은 숙소 근처로 하는것이 최고더라는^^;;



 

 

 




서귀포 펜션 아만토브!
친구들과 놀러오기 좋은 곳이랍니다:) 가족과 놀러오기에도 좋아요!
뭐 여행은 그 누구와도 와도 좋지만요!!

그럼 즐거운 제주도 여행 되세요:)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펜션연리 54,500 원~
이린펜션 65,400 원~
한라궁 76,300 원~
블란디야펜션 65,4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