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3-06-26
원투고 이벤트, 도전 5분의1!!! _원투고 브랜드 여행사 최강휴양지 완전정복 -1탄 보라카이편 OPEN 기념
동남아 > 필리핀
2013-06-26~2013-07-31
자유여행
0 3 2293
원투고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기뻐해주세요.

원투고가 그동안 야심차게 준비해온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여행사 상품 완정정복 시리즈,

1탄 보라카이편 오픈을 했습니다.

 

 

 

 

원투고 브랜드 여행사 최강휴양지 완전정복 - 1탄 하나투어 보라카이편

undefined 

 

 

원투고 브랜드몰 상품을 올리기까지 얼마나 많은 차마 다 말하지 못할 고단함이 있었던가....

원투고 쭈구리 스토리양의

주름살도 쭈굴쭈굴 늘었다는걸 우리 이웃님들이 알아 주실랑가몰라~

 

원투고 이웃님들이 몰라주신데도,

앉으나 서나 원투고 이웃님들 생각하는 절대권력느님 이하 원투고 직원들이 준비 했습니다!

 

 

 

 

원투고 브랜드 여행사 최강휴양지 완전정복 1탄 하나투어 보라카이편 오픈 기념 이벤트

도전! 5분의1

 

 

원투고와 쭈구리를 격하게 애껴 주시는 이웃님덜~~~

간단히 원투고 이벤트에 도전하시고 당첨확률 높은 새콤상콤한 폴프랭크 여권케이스(정품) 받아 가세요~

 

 

 

undefined 

 

 

 

원투고 브랜드 여행사 최강휴양지 완전정복 1탄 하나투어 보라카이편 오픈 기념 이벤트!

 

◆ 응모방법 ◆

원투고 사이트 브랜드몰 내에 있는 브랜드 여행사 최강휴양지 완전정복 - 1탄 보라카이편을 복사하시거나

원투고 블로그에 올려진 브랜드 여행사 최강휴양지 완전정복 - 1탄 보라카이편

(http://12go_kr.blog.me/20190451193)을

본인의 블로그나 카페에 홍보 해주시고 원투고 사이트 이벤트 게시판 에 덧글로 URL을 남겨주세요.

http://www.12go.co.kr/01travelstory/08.asp

 

 

- 응모기간 -

6월 26일일부터 이벤트 응모자가 250명이 되는 순간 이벤트 마감.

 

- 선정자발표 -

이벤트 마감 후 3일 후

 

- 선정상품 -

폴프랭크 여권케이스(정품) 50명

 

 

 

 

 

응모방법도 쉬운데, 당첨확률마저 5분의1로 높은 원투고 이벤트.

이웃여러분들과 같은 폴행크 여권케이스 들고 해외여행 떠나고픈 우리 절대권력느님의 애틋함이 돋보이시지 않나요?

 

쭈구리도 폴프랭크 여권케이스 하나 갖고 싶어서 절대권력느님께 말합니다.

"절대권력느님, 쭈구리도 이거 하나 가져도 됩니꽈?"

"원투고 이벤트에 응모하시게나~!"

 

이벤트 상품이 50개나 되는데도 직원들에게조차 얄짤없는 절대권력느님의 야심 가득찬

원투고 브랜드몰 오픈기념 이벤트.

한번 응모해 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undefined 

 

 

응모인원 250명 되는 그 순간, 뒤도 돌아보지 않고 이벤트 마감 후

폴프랭크 여권케이스 받으실 50분의 명단이 공개 됩니다!

두둥~

 

스토리양도 5분의1로 딩첨확률 높은 이번 이벤트는 무조건 도전이지 말입니다.

이웃님들도 어서 빨리 서둘러주세요~

 

허리업~ 허리업~

 

 









 

undefined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star3qp/80192786805

첫번째 댓글이네요>_<
보라카이 정말 좋죠 ㅠㅠㅠ 1~2년안에 꼭 가보고 싶어요.
세계 3대 화이트비치가 있는 그곳에!

그리고... 여권케이스 없어서 사려던 참이었는데 폴프랭크 여권케이스라니 ㅠㅠㅠㅠ
꼭 당첨됐음 좋겠어요 ♡

프로필이미지

유후훗~ 보라카이 가보고 싶었는데. 앙증맞은 여권지갑도 탐나구... 바로 응모 들어갑니다 >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epicbrain/140191937037 응모 완료!!!! 5명중 1명이 되보자구요!!

프로필이미지

보라카이 생각만해도 설레이고 기분이좋네요^^
꿈에 여행지 꼭 가고싶어요 .ㅋㅋ
너무~ 이렇게 홍보도 하고 여권케이스도 선물주고^^
상부상조네요^^ ㅋ응원합니다^^
<블러그>
http://blog.naver.com/bogguce7/189983713
까페
http://cafe.naver.com/dkshoes/23074
http://cafe.naver.com/sun09nala/32923
http://cafe.naver.com/modadongdaemoon/19228
http://cafe.naver.com/kimchii2/9036
http://cafe.naver.com/pomtee/5275

프로필이미지

http://cafe.naver.com/bjscom/38133
http://cafe.naver.com/mediccom/14745
http://cafe.naver.com/hongsami/19911
http://cafe.naver.com/partycamp/9652
http://cafe.naver.com/develover/12001

프로필이미지

http://cafe.naver.com/hg5755/6713
http://cafe.naver.com/dmbphone/20046
http://cafe.naver.com/thehoneymoon/6068
http://cafe.naver.com/ltomato/29921
http://cafe.naver.com/chinamovie/7068

프로필이미지

http://ttuding.blog.me/20190465225
↑보라카이에서 직접 찍어온 사진과 함께 열심히 작성했으니 꼭 봐주세용♥

작년 연말에 보라카이로 힐링여행을 다녀왔어요 :-)
정말 꼭 다시 가보고 싶다고 느낄 정도로 너무나도 아름답고 좋은 곳이었답니다♥.♥
보라카이 완전정복 상품과 함께 팁과 즐길거리, 먹거리 안내를 살펴보니
정말 보라카이에 가서 꼭 해봐야 할 것들로 알차게 적어놓으셨더라구요 ~
보라카이로 처음 자유여행 가시는분들에게 정말정말 큰 도움이 될 듯 해요 !!
저도 여행 전에 많이 검색해보고 갔었지만 막상 가보니 정보가 너무 부족했더라구요~ㅜㅜ
원투고의 팁과 포인트 완전 짱짱맨이예요 >.<♥
원투고만 믿고 따라가면 될듯!!!
거기다 실제로 보고 반해버려서 너무나도 탐이났었던 리젠시 라군 리조트라니 >.<♥
왜 이런 좋은 상품이 이제서야 나온건지 !!
작년 연말에 나왔더라면 참 좋았을텐데 말이예요 ㅎㅎㅎ
세계 3대 해변이자 힐링여행으로 최고인 보라카이!
화이트비치에서 바라보는 노을이 야자수나무들과 어우러져 너무나도 아름다운 보라카이 !
제가 애정 듬뿍듬뿍 담아서 응원할께요♥
그리고 다음 여행지는 어디일지 궁금하고 기대가 되네요 :-)
이번에 또 해외로 여행가게되었는데, 꼭 당첨되서 예쁜 여권케이스에 넣어서 다녀오고싶네요♥

프로필이미지

http://from_song.blog.me/130170958916
응모합니다>ㅅ< 스토리양 화이팅~~~

프로필이미지

오호~!! 내가 좋아하는 폴프랭크~~ㅋㅋ 저도 후딱 응모하고 갑니다..꼭 당첨되면 좋겠네요.

http://macha09.blog.me/30170712374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ksunny0731/120192858167

오왕 너무너무 가고싶은 보라카이에요!ㅠ
이쁜 여권케이스도 탐나서 응모하고갑니다^^
신행때 끼고가고싶어용♡

프로필이미지

원투고 여행신 온니유후도 응모완료합니다~
http://hjyangel86.blog.me/90175888386
http://hjyangel86.blog.me/90175888419

프로필이미지

http://skrghkj.blog.me/30170714885
7월에 보라카이 여행을 계획중인데!!
너무너무 딱 알맞는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프로필이미지

5분의 1의 확률에 도전해봅니다~~
요새 블로그 시작해서 하루에 많을 땐 150명이 방문하네요^^
원투고 사이트 통해서 제주여행 다녀올려고 합니다~
이벤트도 응모하오니 행운이 따르길 기대해볼께요~ 그럼 번창하세요!!

블로그 URL
http://blog.naver.com/rang8318/memo/190004099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worbdlqkr/30170728908
https://www.facebook.com/myoniworld/posts/399012383551894

보라카이! 아직은 못가지만 언젠가는 가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답니다!
이번 브랜드몰 오픈을 출발로 쭉죽 성장하는 원투고 될 것 같네요!!!
>_<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프로필이미지

https://www.facebook.com/hyunseung.m.lee
요새 정말 멋진 휴양지에서 쉬고 싶다 이런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보라카이 염장샷을 올리신 원투고~!! 아웅~너무 가고프네요~
기회가 된다면 꼭 보라카이에 가보고 싶어요~ 브랜드몰도 축하드리구요~번창하세요~^^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wchee2004/40191854371
http://blog.naver.com/wchee2004/40191854166

꼭 한번 가 볼테다~~~여행지 중 한곳인 보#라#카#이
원투고 쭈구리 스토리양의 쫀득쫀득 찰진 보라카이 여행안내기를 보니 맘이 훅~~~갑니다.
내 맘은 벌써 보라카이에^^
원투고 사이트 대박나시길 응원하며
폴 프랭크 여권케이스 이벵에 응모해 봅니다. 기다려라 보라카이 조만간 가주마~~~~^^

프로필이미지

https://m.facebook.com/?_rdr#!/home.php?soft=side-area&__user=100003343351287
고고고고 제바알~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songa4944/190032350

저번에는 이벤트 당첨 못되었는데... 이번에는 꼭 되었으면 좋겠습니당!!!!! 제봘!!!!

프로필이미지

악 다른 아이디로 댓글 달았어요ㅠ 어쩐지 프로필이 이상하더라니 ㅋㅋㅋ
탈퇴시키고 제대로 제 아이디로 응모!!
http://from_song.blog.me/130170958916
스토리양 이벤트 화이팅이에요!
보라카이 작년에 가고 너무 좋아서 다시 가려고 벼르구 있는데 짚어주신 곳 돌아봐야겟다능!!
올해나 내년쯤에 다시 한번 가야겠어요!

프로필이미지

+ㅁ+ 전제가 당첨될거라 믿어요! 원투고 이벤트 화이팅!!!!!
보라카이가면 보라돌이 될 수 있는거에요? ㅈㅅ.... 보라카이~ 멘탈은이미 무릉보라카이에~ ㅎㅎ
https://www.facebook.com/soyoung.park.967
안되면 되게 슬프고도 슬퍼서 잠도 설칠것만같아요......ㅋㅋㅋ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hj840811/memo/40191895125 도전!!!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my_ezzoo/20190495071
유후!! 당첨될거라 굳게믿으며!!
우왘와카카카카!! 보라카이 정말 가고싶다는.ㅠㅠ 매번 가려고 맘 딱! 먹으면 필리핀에서 사건이 하나씩 빵빵 터지는 바람에 무서워서 못갔었다는 ㅎㄷㄷ;;
콕콕 집어주신곳 기억해뒀다 꼭 가봐야겠어요!!!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wlgus4554/memo/30170793537
와웅!! 이번에는 보라카이ㅠㅠㅎㅎ

프로필이미지

우와,,, 너무 예쁘네요 가 보고 싶어요
펜션 예약하러 왔다가 덤으로 횡재까지?? ^^ http://blog.naver.com/ybye/memo/80192959572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hellodasom/120193112280

리젠시 라군은 보라카이에서 유명한 리조트져~
저도 올 초 보라카이 갔을때 이용했었는데요.
원하던 풀억세스룸이 풀북이라 이용하지 못해 아쉬움이 남았었네요.
원투고에서 보라카이의 맛집과 놀거리를 아주 잘 정리하여 포스팅 해 주셔서
다시 가게 되면 참고해서 더 즐겁게 놀다 올 것 같아요^^
제 블로그에도 보라카이로 가는 수단과, 제가 묵었던 숙소들에 대해 정리 되어 있답니다^^
예쁜 여권 케이스 꼭 받고 싶어랑♥_♥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buterkup/30171004026
꿈꾸는곳..보라카이..언젠간 꼭 갈꺼예요~~
포스팅보면서 얼마나 떨리는지..당장 더나고 싶어서요 헤헤!~~
예쁜 여권까지 받아 여행가면 너무 기쁠듯!!~~
저에게도 행운이 찾아오길 바랍니다용^^*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dovmfwls/140192275857
보라카이♥ 눈여겨보고있는 여행지! 내년에는 꼭 갈꺼에요 원투고!!ㅜ.ㅜ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sexy526/70170851702
이번 여름 보라카이로 여행가려고 고민중인데 ㅎㅎㅎ 원투고에서 고민해봐야겠어요~~^^
좋은 상품 많이 올려주세요!! 이벤트 참여합니다!ㅎㅎ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yahoin/memo/10171551189
보라카이가 이렿게 좋군요.꼭 가봐야 할 곳으로 정해야 겠어요.물론 원투고를 통해서요.ㅎㅎㅎ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ekflrh/130171392559

보라카이 정말 멋지고 휴양지로 최고일 것 같아요 너무 예쁘네요 가 보고 싶어요
휴가 하면 정말 댜양한 곳이 있는데 이제는 웰빙 휴가를 가서
쉬다가 오는 트렌드가 자리 잡고 있는 것 같아요
정말 휴가에 보라카이 다녀오면 가을 겨울 까지 자랑하면서 다닐 것 같아요^^

프로필이미지

http://puhyou.blog.me/memo/40192268130

동남아 여행을 계획중인데 보라카이 너무 매력적이네요
원투고에서 천천히 둘러보고 결정해야 겠어요
폴프랭크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여권케이스도 너무 이쁘네요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suyun9837/120193307464
회사동료가 이번 휴가 계획을 보라카이로 계획하고 있는데 메일링이 마침 와서 추천해주었습니다.
원투고는 제가 제주도 여행갈때 이용했었는데 가격도 타사대비 저렴하고 친절하고
선택에 폭도 넓어서 좋더라구요
적립금도 있고 다음번에 꼭 다시 이용할꺼예요~~
이벤트도 꼭 당첨되서 이쁜 여권케이스 받고싶어요~~~~~

프로필이미지

http://freefish.blog.me/memo/30171154768
보라카이 가고싶네요~~
세부나 마닐라는 가봤지만 아직 보라카이는 못가봤어요.
여행가고싶다~~~~~~~

프로필이미지

너무 멋지네요~
아직 여름휴가 계획도 못 잡고 있지만,ㅜㅜ
폴 프랭크 여권지갑으로 휴가 기분이라도 내야겠어요^^;

스크랩 해갑니다~
스크랩 URL: http://blog.naver.com/shoneylee/60195173776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tjdydahr/40192269075

아직 한번도 해외여행을 나가보지못한 가난한 대학생입니다 ㅠㅠ
이번여름은 좀 특별하게 보내고싶네요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로필이미지

http://jincom17.blog.me/memo/60195174696

원투고 화이팅.ㅋㅋㅋ! 어차피 랜덤이니 응모를

프로필이미지

http://charissema.blog.me/190420832 혹시나해서..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1014s/120193309125

올 4월에 원투고 덕분에 제주도도 잘 다녀왔는데 여름휴가도 열심히 알아보는 중이라는!

프로필이미지

http://jung20000526.blog.me/110171310023

올해 9월 추석연휴를 이용해서 필리핀으로 휴양 여행을 친구랑 둘이 다녀오려고 알아보던 중 윈투고 이벤트 메일을 받았어요
일년에 2번꼴로 해외여행을 즐겨다니는 편이지만 아직까지 여권 케이스 하나 없이 그냘 벌로 들고 다녔네요.
10년을 쓰는 여권인만큼 관리를 잘해야되는데 말이죠.
윈투고에서 귀여운 폴프랭크 여권 케이스도 받고 필리핀 여행도 다녀오고 싶어요. >< 윈투고 화이팅 !!!

프로필이미지

http://hegini.blog.me/70170854742

올가을에 태교여행으로 보라카이 갈꺼에요 꼭~~~

프로필이미지

http://me2day.net/ky3046/2013/07/03/p5j6jwq-y64pg

보라카이 보라카이!! 가고싶어요 보라카이!

프로필이미지

여권지갑~~~도전! 나에게 여권지갑을 줘여~~~~~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ybu6532/110171311880

행운이 있기를...꼭 당첨됐으면 좋겠네요~
~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yesagswiri/10171557572
저도 참여합니다^^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gkgpdls_/90176331502

프로필이미지

저두 당첨 주세요 ㅎㅎ

프로필이미지

대박 11초전 ㅋㅋ

프로필이미지

제2의 고향 필리핀~~

다른 섬들은 마니 다녀도 보라카이는 신혼여행으로 갈려고 못 갔었는데 매력적인 듯~~~

호핑투어 가고싶네요...ㅠㅠ;;;;

나중에 여행갈때 참고할려고 스크랩 해갑니다~ ;D

http://blog.naver.com/honeyhoonys/110171314342

프로필이미지

https://www.facebook.com/schollar1/posts/522785344435744
참여합니다^^

프로필이미지

참여했습니다~~~ ^^
http://blog.naver.com/pinetree04/30171170476
http://me2day.net/pinetree04/2013/07/03/p5jui6k-eyzie
이미지만 봐도 당장 떠나고싶네요~~ 아무생각없이 딱 일주일만 쉬다 올 수 있다면 좋겠어요~~ ㅠㅠ
가고싶다 보라카이~~~!! ㅠㅠ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jeesunid/120193326799
http://me2day.net/jkdad/2013/07/03/p5j6oav-cdyw
https://www.facebook.com/jkfather/posts/10201599018321353
https://twitter.com/jinkyungfather/status/352316648289611776
http://blog.daum.net/jeesunid/3

이렇게 스크랩 많이 해보기도 첨이네요. 헐 아주아주 많이 매우 보라카이를 가고 싶은 맘에(상품이 보라카인지 알어 ㅎㅎㅎ) 여권커버라도 개비해 볼랍니다. ㅋㅋ

프로필이미지

퍼가면서도 사진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ㅋ

프로필이미지

https://www.facebook.com/sarim.kim.18/posts/545565588834684 참여해요~

프로필이미지

http://usna7.blog.me/110171325323
저도 참여~

프로필이미지

http://flow_sun.blog.me/40192291190

저도 참여합니다^^
원투고엔 항상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네요!!ㅎㅎ;
빨리 여름 휴가 가고싶어요~ㅎㅎ

프로필이미지

htt://m.blognaver.com/naggang00/30171181274
예전에 제주도갈때 12고에서 많은 정보 얻었던 기억이 납니다.
올해 해외여행을 계획중인데 12고와 또 인연이 닿았으면 합니다!
응모!!ㅎㅎ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aaa871108
12고라는 사이트를 오늘 처음 알게되었는데요
진짜 꼭꼭 받고싶어요 여권케이스!
올해여름에 보라카이 가기로했는데 꼭 이거 여권케이스들고 가고파요~~
이런거 잘안하는데.... 꼭 당첨되었으면 좋겠네요!!

프로필이미지

http://jinhui07.blog.me/30171187563
저도 참여완료!!!
올해안에 보라카이나 세부쪽으로 가려고 하는데.. 도움 많이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용!!!!

프로필이미지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1000자 이내)
http://blog.naver.com/k8m/120193346581
아~~~보라카이해변에서 푹~~~쉬고싶따~~~

프로필이미지

http://jayheaven.blog.me/60195216690 사진만 봐도 바운스바운스 하네요~ 올 여름에는 꼭 가보고 싶은데 실행이 될지~~ 이벤트 참여합니다^^

프로필이미지

https://www.facebook.com/permalink.php?story_fbid=213613565454854&id=100004186362217
보라카이라... 크~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보라카이하네요ㅋㅋㅋ
정말 최강휴양지인거 같은데요! 폴 프랭크 여권케이스를 갖고 간다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ㅋㅋㅋ

프로필이미지

https://www.facebook.com/permalink.php?story_fbid=1392179557663272&id=100006137221003
참여 완료했어요!! 어서 사람들이 모여서 250명 달성했음 좋겠어요>.<ㅋㅋㅋ

프로필이미지

http://tadjun.blog.me/memo/20191464044

참여 합니다.

꼭 당첨 되기를 희망 합니다.

원투고 파이팅!

프로필이미지

너무 멋지네요~
아직 여름휴가 계획도 못 잡고 있지만,ㅜㅜ
폴 프랭크 여권지갑으로 휴가 기분이라도 내야겠어요^^;

스크랩 해갑니다~
스크랩 URL: http://blog.naver.com/shoneylee/60195173776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choibi_89/100191337527
원투고 블로그의 글 스크랩했어요~
여름휴가에 맞춘 상품, 여행기를 꼼꼼히 살펴볼 수 있어 좋네요
음식에 특히나 눈이 +0+

프로필이미지

해외여행 다시 가면 어디로 가고싶니? 라고 물으면
바로 대답할 정도로 다시 가고싶은곳. [보라카이]
여행이벤트도 좋고.. 아쉬운대로(?) 여권케이스라도 바꾸고싶은 이마음..
http://bellot927.blog.me/190589855

프로필이미지

http://coooca.blog.me/90176327732

보라카이 여행도 원투고와 함께하면 더 좋을 듯 한데요.
여권케이스도 너무 이뻐서 저도 참여해봅니다.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choiyun62/20191233225

신혼여행으로 다녀온 보라카이~!!
화이트 비치와 청량한 초록빛 바다가 새록새록 생각나는 군요~!!
결혼 10주년때 신랑과 다시 가기로 한 "보라카이"
요즘 보라카이 여행상품도 많아지고 가격도 저렴해져서 친정 가족들과 가족여행도 계획중이구요 ㅋㅋ
원투고에서 보라카이편 오픈했다니 축하드려요~!!
보라카이..빨리 가보고 싶고,
귀여운 폴프랭크 여권지갑도 너무너무 갖고 싶어용^ㅂ^
사실, 여권지갑이 신랑꺼만 있어서 꼭 필요했었거든용~~
꼭꼭 뽑아뽑아 주세용^^

프로필이미지

꼭 가보고싶은 곳 중 하나인데
좋은결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http://blog.naver.com/dejavubsy/150171540750

프로필이미지

http://tkwlsdls3.blog.me/memo/60195718372

이벤트 참여 합니다~ 폴프랭크 꼭 갖고 싶어요~>_<

원투고 파이팅~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chochobim/130172028442

세부만 가보고 보라카이는 아직 가보지 못했는데 음식사진과 해변사진보니 너무너무 가보고 싶네요~!!
요즘 너무 더워서 시원하게 스노쿨링하고 싶어요ㅎㅎ
이번 휴가는 벌써 갔다왔고ㅠㅠ 내년엔 보라카이를 계획해봐야겠어요^^

폴프랭크 여권지갑 너무 이뻐서 응모하고 구경하다 갑니다~♥

프로필이미지

http://blog.naver.com/vetsade/110171935779

여기저기 여행 자주 다녔지만 보라카이는 아직도 못가봐서 사진보니 가고픈 마음이 불끈불끈 샘솟네요ㅋㅋㅋ
너무너무 좋아하는 망고!! 게요리들!!! 맛나는 필리핀 치킨들~!!! 후아~~~사진만 봐도 먹고싶어요ㅠㅠㅠㅠㅠ
원투고 사이트와서 다시 여행병이 도지네요 ㅎㅎ^^;;
페이스북 통해서 원투고를 첨 알게됐네요~!!!
여행 정보 많이 알려주세요~~~~사이트 대박 나시길 바랄게요^^

프로필이미지

도전 도전 ^^ 응모 합니다!!
여행 다녀 오느라 원투고에 접속을 잘 못했더니 이런 대박 이벤트가!
수줍 :)
저도 조심스레 1/5 확률에 응모합니다!!
저에게도 행운이 함께하길!!

http://bythen1.blog.me/memo/110171985326

프로필이미지

도전 응모합니다! 이번 휴가대 원투고 싸이트 통해서 덕분에
저렴하게 제주도 팬션 다녀왔습니다 이런글 잘안쓰는데 너무 좋은 기분에 응모해요^^
http://m.blog.naver.com/dasel81/70171796106

프로필이미지

덕분에 이름만 듣던 보라카이에 대해 또 기대를 갖게 되는 이벤트네요..^^
아는 언니가 신혼여행을 보라카이로 다녀오더니 너무너무 좋다면서 꼭 가보라고 하더라구요....!!
이벤트 도전합니다.!!^^

http://blog.naver.com/dreameve/60196111995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