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3-09-03
남산케이블카 타고 즐기는 남산에서의 서우야경
대한민국 > 서울
2013-08-31~2013-08-31
자유여행
0 1 877
완센고군

 

 

 

 

 

서울 야경 - 남산타워 야경은 남산 케이블카를 타고..

 

 

 

 

 

TV는 사랑을 싣고..

 

남산 케이블카는 서울 야경을 싣고..

 

 

 

 

 

10년도 더 된 과거의 어느날.. 수능을 100일 남기고 방황하던 마음 잡아보겠다고 

 

처음 올랐던 남산의 야경!!

 

 

 

그때 이후 종종 남산을 올랐지만..

 

사람이 마음이 그런지라~ 같은 곳을 바라본들~ 어떤 마음을 가지고 보느냐에 따라 참으로

 

다른 것들이 보이는 것 같다는 생각이  남산을 오를때마다 들곤 한다.

 

 

 

 

 

아마 마지막으로 남산을 찾은것이 지난 2월 ..

 

정신줄 놓은 외로운 늑대 두마리 장콩과 고군이 주말 저녁에 오른 후..

 

보이는 족속!! 커플 커플 커플!!!!

 

 

 

 

 

 

 

 

내 다시는 솔로탈출 할때까지 여기 다시 오르지 않으리  굳은 다짐..

 

아니 맹세 아닌 맹세를 했죠!!

 

 

 

 

 

 

 


 

 

반년이라는 시간이  8월!!

 

 

 

고군은 서울의 야경을 만끽하기 위해 남산케이블카를 타고 남산타워로 향합니다.

 

 

 

 

 

(우옷! 남산 케이블카 첨타봐~~ 으흐흐)

 

 

 

 

 

 

 


 

 

 

그동안 남산타워까지는 도서관쪽에서 산책길로 오르거나

 

 

 

버스를 이용해 오르기만 했었는데..  이날은 남산케이블카를 이용했죠~

 

 

 

 

 

옴뫄~~ 근데 서울의 관광명소라 그런지.. 내국인 보단 외국인 관광객들이 더 많아~~

 

 

 

 

 

이런 백횽들이 넓은 등짝으로 고군의 시야를 자꾸만 가려주는 ... 나쁜 사뢈~ 나쁜 사뢈~

 

 

 

내 시야를 돌려죠!!

 

 

 

 

 


 

남산케이블카 가격은 편도 6천원 / 왕복 8천원으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왕이면 왕복으로 티켓팅 하시는게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수 있죠!

 

 

 

 

 

 

 

 

 

 

 

 

 

 

그래서 고군도 왕복으로 티켓팅 완료!!

 

 

 

(아놔 근데 티켓 참.. 구료~~ 이러고 있던참에 외국인들 티켓을 보니 이뽀~~~ )

 

 

 

 

 

이거 참 내국인 외국인 차별하는것도 아니고~~

 

 

 

우리나라는 꼭 내수용/수출용은 왜이리도 차이가 나는건지!

 

(내 국민을 먼저 사랑해줘야 하는게 아닌지 한편으로는 씁쓸함이... )

 

 

 

 

 

 

 

 

 

 

 

 

 

 

 

 

머 어찌됐든.. 남산케이블카 타고 드뎌  서울의 랜드마크 남산타워에 도착!!

 

 

 

 

 

 

 




 

남산타워.. 정식명칭은 서울N타워 옆을 항상 지키는 팔각정도 눈에 들어오네요~

 

 

 

무더운 여름 날씨를 피해~

 

 

 

 

 

조금이라도 시원함을 만끽하기 위해 찾은 시민들이 꽤나 많이 있더군요~

 

 

 

 

 

 

 

 

 

 

 

 

 

 

고군이 찾은 지난 주말에는 N타워에 빔을 쏘는 공연도 펼쳐지더군요~

 

 

 

오메~~  처음보는 거라 신기방기~~

 

 

 

 

 

 

 

 

 

 

 

 

 

 



 

공연이 끝난 후 다시 조명이 밝혀지며, 늠름하면서 아름다운 아우라를 뿜어 내는 N타워!!

 

 

 

 

 

 

 

 

 

넌 뭘 먹었길래.. 그렇게 키가 큰거니???

 

 

 

 

 

 

 

 

 

 

 

 

 

 

아~ 지난 겨울 찾았을때 한숨만 쉬게 했던 사랑의 자물쇠

 

 

 

 

 

 

 

 

 

 

어김없이 꽉꽉 채워진 누구가의 사랑의 증표들!

 

 

 

 

 

하지만 저기에 고군의 자물쇠가 없다는 건 함정!!

 

 

 

 

 

 

 

 

 

 

 

 

그리고 누구의 짓인지 저 곳에 쓰레기를 슬며시~~ 놓고 간 나쁜 사람은 더 함정!!!

 

 

 

 

 

 

 

 

 

 

 

 

 

 

어디서 오셨는지...  이 외쿡횽아도~ 사랑의 증표를 남기려는 듯...

 

 

 

 

 

저 횽아도~ 저렇게 타국에 와서 이렇게 사랑의 자물쇠를 걸어놓는고만~~

 

 

 

 

 

 

 

 

 

난... 난.....

 

 

 

 

 

(담에  꼭 같이 와서 해야쥐~~~~ ㅋㅋㅋㅋ)

 

 

 

 

 

 

 

 

 

 

 

 

 

 

드뎌~ 남산타워에서 바라보는 서울 야경의 화려함!!

 

 

 

 

 

 

 

저 화려한 빛을 빛내는 근로자들이여~  야근하지 말고 여여~ 집에 귀가하시길!! ㅋㅋㅋㅋㅋ

 

 

 

 

 

 

 

 

 

 

 

 

주말에 찾은 남산타워라 그런지 사랑이 꽤나 많아서

 

 

 

사진 찍기가 너무 힘들었죠~

 

 

 

사진 좀 찍으라 세팅하면 왠 꼬마애들이 와서 카메라를 돌려놓치 않나... 

 

아줌마들은  서로 야경 보겠다고  사진을 찍건 말건 카메라 앞 길막을 뙇!!!!!

 

 

 

 

 

다 같이 즐기는 야경이기에 내 욕심만 부릴수 없는터

 

야경은 평일에 다시 찾아 한가로이 찍기로 하고..

 

 

 

 남산 케이블카 타고 즐긴 서울 야경은 아쉽지만 이렇게 마무리 짓네요! 

 

 

 

 

 

 

 

 

 

다음에 자물쇠 채우러 다시 와야쥐~~~~ ㅋㅋㅋ

 

 

 

 

 

더 많은 고군 스토리를 원하시면 ?  http://tangkong16.blog.me/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프로필이미지

남산 안가본지 참 오래됬는데..조명 참 아름답네요...잘봤습니다.

프로필이미지

감사합니다

프로필이미지

커플커플커플...... 저런곳은 가면 안되는 곳이죠ㅠㅠ

프로필이미지

그러게요 ㅋㅋㅋ

프로필이미지

서울 살면서 남산의 야경은 본적이 없는듯하네요... 이글 보고서 남산 야경을 꼭 보고 싶어졌네요~

프로필이미지

오늘 바로 고고씽 어떠세요? ㅎㅎㅎ

프로필이미지

고군님, 남산 자주 가시네요~ ^ㅡ^/" 안그래도 요즘 스토리양 야경사진 찍고파 하고 있눈뎁... 어떻게 남산에서 쪼인?ㅋㅋㅋ

프로필이미지

함 뭉칠까요?? ㅎㅎㅎ 얼굴 공개하나요?ㅎㅎ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