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3-10-27
선유도 공원 - 출사와의 전쟁 (동안놈들 전성시대)
대한민국 > 서울
2013-10-12~2013-10-12
자유여행
0 2 706
완센고군

 

 

 

 

 

서울 데이트코스 - 선유도공원

 

 

 

 

 

부제  : 출사와의 전쟁 / 동안놈들 전성시대

 

 

 

 

 

 

 

 

 

지지난(?) 주말 오랜만에 동안맴버들이 모여 출사를 다녀왔죵!

 

 

 

고군의 힐링캠프 원년맴버인 장콩과 새로운 파트너 꿈꾸는 여행자(이하 꿈여)와 함께 말이죠!!

 

 

 

 

 

요즘들어 동안맴버의 여행기가 잠잠하니..  얘네들 무슨일 있나??  싶으시죠?

 

다들 사회생활 하다 보니 시간 맞추기가 어려울뿐..

 

 

 

 

 

고군이 있는 한 동안맴버들은 건재하다긔!!!!!!!

 

 

 

 

 

 

 

 

 

예전처럼 멀리는 못가지만  무한도전 빡빡이 특집에 방영된 선유도 공원으로 출사 나들이

 

 

 

 

 

 

 

 

 

 

 

 

 

 

 

 

드라마나 영화 촬영지로도 단골로 등장하기도 하는 선유도

 

 

 

 

 

평소 무척이나 가고싶었지만.. 이날 고군은 처음으로 선유도 공원 땅을 밟았다지..

 

 

 

 

 

 

 

 

 

 

 

 

 

 

 

 

 

 

 

 

단골 촬영장소인만큼 주말 데이트를 즐기러 나오는 커플들도 여기저기 눈에 띄고!!!

 

 

 

 

 

 

 

 

 

 

 

 

 

 

 

 

영화속에 담겨던 그곳그곳을 찾아다니며

 

 

 

 

 

 

 

한컷한컷  담아보긔!

 

 

 

 

 

 

 

 

 

 

 

 

 

 

오늘 함께할 고군의 힐링캠프 맴버들은 다 오디 모여있나앙~~???

 

 

 

 

 

 

 

 

 

 

 

 

 

 

 

 

고군의 소중한 출사친구들!!

 

 

 

 

 

 

 

처음으로 여행을 함께하기 시작했던 장콩

 

 

 

 

 

가평여행후 쭈욱~  고군스토리의 단골손님인 내나라 여행기 너스

 

 

 

 

 

주민등록증에 분명 2로 시작하기에 여자는 분명하나 고군에겐 그저 남동생인 유후

 

 

 

 

 

그리고 서울로 상경하여 외로움에 젖어 있는 사회 초년생 꿈꾸는 여행자 꿈여

 

 

 

 

 

이날 함께하지 못한 행크형님, 미르, 그리고 끼링이코코도 함께 했으면 좋았으려만..

 

 

 

 

 

자꾸만 늘어만 가는 식구에  이러다  합숙소라도 하나 장만해야될 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출사에 처음 동행한  꿈여.

 

 

 

 

 

너스와 마주보고 앉아..

 

 

 

 

 

" 이름이 뭐에요~~??  전화번호 뭐에요~~??""

 

 

 

 

 

친해지길 바래!!!

 

 

 

 

 

하지만 연애는 안돼!!!

 

 

 

 

 

 

 

동안맴버 사이에 사내연애는 절대 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단지 여행이 좋아.. 사진이 좋아 함께 방랑을 즐기는 동행자

 

 

 

 

 

 

 

(근데 내가 왜 제일 작지??? 아놔!!)

 

 

 

 

 

 

 

 

 

 

 

 

 

 

 

 

언제.. 어딜가나..  욕심없이.. 사심없이..

 

 

 

 

 

 

 

 

 

(내가 젤 으로 뛰쳐 나와야쥐!! 이제 내가 젤 작쥐~~!!? 캬캬캬캬캬캬)

 

 

 

 

 

 

 

 

 

여행을 즐기는 우리는 동안놈들!!

 

 

 

 

 

 

 

 

 

 

 

 

 

 

 

 

 

 

비록 비주얼이 동안이 아닐지라도... (누구 때문이더냐!!!)

 

 

 

 

 

우리는 우겨본다...  동안이고 싶다긔~~

 

 

 

 

 

 

 

 

 

 

 

 

 

 

 

 

아~  우린 분명 "동안이시네요" 였거늘...

 

 

 

 

 

 

 

 

 

 

 

 

 

 

 

 

"동안이고 싶어요" 라고  바꿔야 하나???

 

 

 

 

 

 

 

 

 

 

 

 

 

 

 

 

 

 

아놔~~  이거 고민되는고만~~

 

 

 

 

 

 

 

 

 

그냥 "동..동.. 안이시네요" 해도 괜..괜찮겠쥐~??

 

 

 

 

 

 

 

 

 

 

 

 

 

 

 

 

 

 

 

 

그래!!

 

 

 

 

 

 

 

고군이 수장으로  고군의 힐링캠프를 계속하는 한 "동안이시네요" 는 계속 될끄얏!!

 

 

 

 

 

 

 

 

 

쭈우욱!!!!  유후!!!!

 

 

 

 

 

 

 

 

 

 

 

 

"고군 형...   저도 동안 할래욧~~"

 

 

 

 

 

 

 

 

 

 

 

 

 

아.. 아무래도 바꿔야 할듯....

 

 

 

 

 

 

 

 

 

 

 

 

 

 

 

 

뭐 동안이든 안동안이든... 고군의 힐링캠프는 쭈욱~~ 계속 될 예정!

 

 

 

 

 

 

 

그나저나 선유도 얘기로 시작한 이 포스팅은 왜 동안놈들의 정체성 얘기로 빠졌는지...

 

 

 

 

 

 

 

어찌됐든... 선유동 공원에 처음 온 고군의 생각은..

 

 

 

 

 

 

 

 

 

으음.. 데이트코스구만!!  여친님과 다시 와야그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의 공원 못지 않은  이국적인 풍경들고 가득!

 

 

 

 

 

쪼타~~  탁조타!!  돗자리 하나 들고 나들이 와야그써!!!

 

 

 

 

 

 

 

(에피소드 : 저 벤치에 앉아 사진 한방 찍으려고..   요 앞에서 몇십분을 카메라 들고  맴버들이

 

카메라를 셔터를 들이됐건만...  저 용감한 뇨자분..  끝까지 .. 더군다나 찍는걸 알면서 렌즈까지 노려보시며

 

자리를 고수하셨다능!!  대나나다!!!)

 

 

 

 

 

 

 

 

 

 

 

 

 

 

 

 

 

 

여기저기 선유도 공원 어디에서나 쉽게 볼수 있는 커플들의 사랑의 속삭임

 

 

 

 

 

 

 

 

 

아~~~ 조쿠마잉~~~

 

 

 

 

 

 

 

 

 

 

 

 

 

 

 

 

 

 

 

 

요즘 필살의 다이어트를 하며 리즈시절로 되돌아가고 있는 너스!

 

 

 

 

 

 

 

 

 

그녀도..  사랑을 하고 싶다긔~~

 

 

 

 

 

 

 

 

 

 

 

 

 

 

 

 

두 손에 든 폰으로.. 블로그 댓글 확인이 아닌

 

 

 

 

 

 

 

남친의 애정어린 카톡을 확인 하고 싶다긔~~

 

 

 

 

 

 

 

 

 

(그나저나 장콩은 저~ 뒤에서 여친님과  깨소금질중!! )

 

 

 

 

 

 

 

 

 

 

 

 

 

 

우리 너스 연애질 시작하면...    고군은 죽기전에 꼭 결혼해야쥐~~

 

 

 

 

 

 

 

 

 

아~ 내년에는 할수 있으려봉가???

 

 

 

 

 

 

 

 

 

 

 

 

 

 

 

 

"폼나게 살아야 될거 아이가"

 

 

 

 

 

 

 

오랜만에 동안 맴버들과 함께한 출사 여행!!

 

 

 

 

 

역시 고군의 힐링캠프는 동안 맴버들과 함께 해야 시트콤 재미 팍팍 쏟아내는 스토리가 탄생하는 법!

 

 

 

 

 

 

 

 

 

출 사 와 의 전 쟁

 

동안놈들의 전성시대!!

 

 

 

 

 

 

 

우리는 어떠한 시련속에서도 건재하다는긔!!!

 

 

 

 

 

 

 

 

 

 

 

 

 

 

 

 

 

 

<고군의 오픈캐스트 구독하기>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프로필이미지

ㅋㅋㅋㅋㅋ점점 멤버들이 많아지고 계시네요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프로필이미지

그레게요~~ 이거 합숙소 하나 마련해야 할것 같아요 ㅎㅎ

프로필이미지

ㅎㅎ 여행기에서 뵙던 분들 얼굴이 한곳에 모여 있으니 신기하네요.
유쾌한 가을이야기, 잘보고 갑니다. ^^

프로필이미지

크크 토종감자님도 한번 뵈었으면 하네요 ㅎㅎ

프로필이미지

웬지 곧 그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예감이 드는데요? ^^
유쾌한 분들과의 만남,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프로필이미지

이제 더이상 동안이시네요 가 아닌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
맴버 뽑을 때 얼굴 보고 뽑는줄알았는데....ㅋㅋㅋ

프로필이미지

크크.. 세상이 참 마음대로 안될때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